캠핑.등산

[대전] 대전 주변 숨은명소 둘러보기!~~~^^*

시라칸스 2015. 11. 23. 18:54

  저 지난주에 올라서 멋진 조망을 만끽하고 왔던~대전 구봉산에서 내려와

대전 근교에 숨은 명소들을 찬찬히 둘러 보고 왔습니다!~앞으로 저희들이

살 집 근처에 이런 멋진 숨은 명소들이 있어서 둘이서만 보기에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어 여러분들에게 공개 하오니 근처에 지나실 있으시면 두말없이~

둘러 보세요!~~~절대로 후회 안 하실것 이랍니다!~~~꾸~벅^^*

 

  경부고속도로 대전 톨 게이트에서도 가까워 한 30분이면 다 둘러 볼수 있

으니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고 지리적으로 우리나라 정 중앙인점이 상

당히 매력적입니다...어디서든 올수 있으니 말이지요!~~~^^*

 

  그럼!~구봉산에서 내려와 찾아간 대전의 멋진 숨은 명소들을 지금 소개해

올리겠습니다!~~~같이 구경 가 보실까요!~~~꾸~벅^^*

 

 

대전 동구 신하동 갈대밭에서...

 

 

대전 톨 게이트에서 빠져 나와 한300m 달려서 좌회전 하면 가양동비래공원 가다보면

옛날 도로가 이렇게 멋지게 있고 이곳을 지나면 우리가 살 신하동 이 나오고 그 주변에

갈대밭이 멋지게 있답니다...

 

 

오늘은 여기서 차를 잠시 세우고...

 

 

이 고풍스런 유럽풍의 교각을 담아봅니다...

 

 

무수한 세월의 시간들이 덕지덕지 달라붙은 교각이 말없이 구 장구한 역사를

말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 담쟁인 어디까지 오를까요...

 

 

이런 멋진 숨은 명소들이 지천인 대전...

 

 

그러나 얼마나 먹고 살기 좋은 곳 인진 몰라도 시에선 전혀 관광에 대해선 아주 인색하기

짝이 없는거 같습니다!~~~좋은곳을 알릴려고 생각은 하고들 있는지...

 

 

정말 궁금한 1인 이랍니다...^^*

 

 

영글어 가는 과실에 아침비가 촉촉하고...

 

 

그 비래공원 넘어서 한 5분을 달리면 이렇게 신하동 바깥아감에 도착합니다...

 

 

혼자 보단 둘이오면 정이 더 새록새록 이고...

 

 

이루어 질듯 말듯...한사랑이라도 단번에 오케 사인이 떨어지는곳...ㅋㅋㅋ

 

 

가을엔 억새도 좋지만 갈대도 멋지지요...^^*

 

 

대청호 상류지만 그래도 조금만 내려가면 시원한 호숫물이 반기고...

 

 

해 뜨기전 이라 그런지 화들짝 놀란 고라니 두마리...

 

 

카메라 앵글이 차마 따라가지 못할 속도로 갈대 숲으로 냅다 숨어 버리고...

 

 

아주 작은 수풀에 매달린 물방울이 고라니 발소리에 놀라 아침 잠을 깹니다...^^*

 

 

옛 정취면 더 좋을텐데 현대식 집에서 아침짓는 연기도 올라오고...

 

 

짝꿍은 자기일에 최선을 다하네요...ㅋㅋ

 

 

저 자리에서 담아준 짝꿍의 최고의 사진한장은 바로...

 

 

이것이고...카메라를 알게되고 부터 칸스의 최고 멋진 사진으로

오늘 이자리에서 자리매김 합니다...꾸~벅^^* 

......그래서 답례로...

 

 

이렇게 담아주고...

 

 

그만 이자리를 떠납니다...이좋은곳이 앞으로 우리들이 살아갈 보금자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다음 여정지로 떠납니다...

 

 

짝꿍이 이건 팁 이라네요...ㅋㅋㅋ

 

 

갈대밭에서 나와 차를 세워둔곳으로 나오며...

 

 

여긴 아까 그곳에서 10분을 달리면 있는 추동 철새 탐조대 랍니다...

 

 

2년전에 여길 다녀간 기억이 있어 오늘은 대충 이고...

 

 

여긴 아시는분은 다 아시는 튀김소보루의 고향 성심당 이고...

 

 

그땐 못보던것도 있고...

 

 

온 김에 구색맞춰 두상자 구입하고...

 

 

한때는 저런 빵들 참 좋아했는데...^^*

 

 

오늘은 코가 상당히 호감 하네요...ㅋㅋ

 

 

이곳 지하주차장이 있지만 차 가지고 오는건 삼가 해야할것 같고...

 

 

안 먹어도 배불러 보이고...

 

 

청년기를 막 지나는 나이에 어마어마 하게 성장했네요...^^*

 

 

여긴 유성에 있는 카페같은 절집이라 궁금해서 와 봤습니다...

여는 절집하고는 분위기나 형태가 상당히 다르다는것이 하나의

매력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차 도 팔면 딱인 절 같습니다...ㅋㅋㅋ

 

 

 

 

 

...

 

 

유성 번화가에서 구도로로 공주가는 대로변에 있네요...

 

 

이 절집은 부연설명 생략합니다...^^*

 

 

...

 

 

...

 

 

...

 

 

...

 

 

...

 

 

...

 

 

...

 

 

...

 

 

...

 

 

...

 

 

배고파요...언능 밥먹으러 갑시다...ㅋㅋ

 

 

대전 최고의 번화가에 왔습니다...

 

 

으능정이 옆 대흥동에서 오래된 집인데...

들어가 보겠습니다...

 

 

순두부 모양으로 부드럽게 나오는 두루치기 입니다...

 

 

이렇게 들어서 먹고...

 

 

밥으로 싹~싹 비벼 먹어도 좋을...^^*

 

 

우동 사리 썪어 먹으면 또~그만 이지요...

 

 

대전 여행의 마지막은 두부두루치기와 우동사리 였답니다...꾸~벅^^*

 

 

맛나게 보이는 이 두부전은 덤이고요...참고로 전 이세상에서 두부가

젤로 좋은 1인 이랍니다...ㅋㅋ

 

다음여정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설악산 토왕성폭포 가는길이 되겠습니다...

비가 많이 오니 늘~조심 하시고 항상 쾌활하시게 지내시길 바라며...내일

인사 올리 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