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根本/나와 우리가 누구인가?에 대한 뿌리를 찾아서...^^*

시라칸스 2014. 1. 21. 09:56

우리들이 살아오면서 한번쯤은 생각해본 뿌리를 찿는여행...

해도 그만~안해도 그만 이지만...2세들에게 우리가 어디서

왔는가의 물음에 답정도는 해줄수 있는 그런 아버지가 되고

싶은 마음들은 약간씩은 가지고 있기를 바라면서...

 

 선비의 고장에서 심심풀이 땅콩처럼 자화상의 근본을 한번

들여다 봅니다!~살포시~~~~~~^^*

 

 

제 뿌리는 안동에 있었습니다!~^^*

 

 

보물 450호 로 지정된걸 보니 끗발은 좀 있었나 봅니다!~^^*

 

 

한지혜와 이동건이 열연한 낭랑18세도 의성김씨 학봉종택에서 촬영했답니다!~^^*

 

 

제 아버지 살아계실때 많이 들어서 이건물에 대해서 좀 아는편이죠...^^

 

 

지금 이곳엔 친척이 거주하고 있답니다!~^^*

 

 

하여튼 뿌리는 튼튼한게 좋은거 같습니다!~ㅋㅋ^^*

 

 

우리가문에 대해서 열심으로 학습하시는 라니님!~^^*

저러다 진짜 김씨가문 며느리 되는거 아닐까?...ㅎㅎ

 

 

기와가 멋진 고택은 확실한거 같네요!~~~^^*

 

 

종친들 모일때 말발 써게 저도 인증함 합니다!~~~ㅋㅋㅋ^^*

 

 

교육자 며느리...그것~참 구미가 당기긴 합니다!~ㅋㅋㅋ^^*

 

 

저하고 연관있는 종택보다도 저 뒷동산이 더 땡깁니다!~올라가 보고 싶네요...^^*

 

 

한자표기인 천전촌 보다는 내앞마을이라는 아름다운 우리말이 더 아름답고 좋아보입니다!~

제 근본은 의외로 튼튼함을 느낀 하루였습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