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시리즈의 마지막!~가고싶은 청산도!~~~^^*

시라칸스 2014. 6. 2. 10:02

  청산도의 종주 산행이 끝나고 먼 서울에서 여기 까지 왔는데...

청산도를 둘러보지 않는다~면 무지 서운할거 같아서 청산도

의 속살을 둘러 봅니다!~

 

  청산도를 한마디로 요약하자면...멋지고 아름답다!~입니다!~^^*

그 멋지고 아름다움을 말로 다 설명드리기 어려울꺼 같아서 지금

부터 저희들과 함께 청산도의 속살을 구경 해볼까요!~^^*

 

  바쁘신 일손 잠시 놓으시고 그럼 청산도의 속으로 라니와 칸스가

안내하오니 멋지고 아름다움을 같이 만끽하시죠!~출~발^^*

 

 

예쁜 양귀비 밭에서의 추억^^*

 

 

청보리가 너무너무 보고싶었다는 라니님의 작은소망이 풀렸습니다!~

 

 

우리들의 닭살 행동은 계속 됩니다!~~~꾸~벅^^*

 

 

청보리가 너무 아름다운 보적산 하산길이랍니다!~^^*

 

 

유채와 그 너머로 보이는 해변이 멋집니다!~

 

 

너무 이쁜 양귀비 밭이랍니다!~

 

 

멋진 배경이 너무나 골고루 있는 청산입니다!~^^*

 

 

느림의 미학!~바로 달팽이 입니다!~ㅋㅋ^^*

 

 

오염이라곤 찾아볼수도 없는 천혜의 보고 입니다!~

 

 

해안풍경 마저 아름답습니다!~~~^^*

 

 

봄의왈츠 촬영지에 라니님이 서 있네요!~~~바로 한송이의 양귀비랍니다!~ㅎㅎ

 

 

슬~쩍 당겨보고...

 

 

그앞 청보리가 이뻐서 또~한번 담아봅니다!~ㅋㅋ^^*

 

 

좋은 장소엔 다 가본답니다!~ㅋㅋ^^*

 

 

너무 아름답습니다!~어떤게 꽃이고 어떤것이 사람인지 저희들도 잊으버렸습니다!~ㅋㅋㅋ^^*

 

 

라니님은 다니엘을 좋아한다 더니만 저넘 옆에가는걸 보니 저넘이 좋은가 봅니다!~~~

그래서 전 가운데 두사람을 선택했답니다!~ㅋㅋㅋ^^*

 

 

봄의왈츠 신혼집입니다!~어떻습니까?~방금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신랑신부 같아 보이는지요!!!~~~~~ㅋㅋㅋㅋㅋ^^*

 

 

너무나 멋진 추억이 남은 청산도의 멋진 아름다움이 였습니다!~^^*

 

 

보이는곳이 전부다 작품이 되는 이곳은 청산도랍니다!~^^*

 

 

한효주가 누웠던 신혼방의 그 침대에 둘이 누워보는걸로 청산도와

이별 합니다!~ 꾸~벅^^*

그동안 청산도를 사랑해주신 블친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늘~고맙고 감사하답니다!

                                다음은 더좋은 산행을 기대

                                해 주세요!~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