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단양의 명소 온달관광지를 소개합니다!~~~꾸~벅^^*

시라칸스 2014. 6. 26. 09:47

  도락산에서 내려와 집에 오기는 좀 뭔가 서운하기도 하고 해서 단양까지 온김에

그 유명하다는 온달관광지를 들러 봅니다!~바보온달과 평강공주의 전설을 테마로

형성된 온달관광지는 드라마 세트장으로 더 유명하다는걸 아시는지요!~~~~~~

 

  연개소문...태왕사신기...천추태후...바람의나라를 잇는 명작들이 바로 여기 온달

관광지의 세트장에서 탄생되었답니다!~무더운 이여름에 시원한 온달동굴을 둘러

보면 등에서 찬 기운이 엄청나게 피어올라 아마도...밖으로 나가시길 주저 하게 될

거랍니다!~

 

  도락산에서 내려온 뒤라 그런지 온달산성은 안 올라 가기로 합의하고 지금부터~

온달관광지를 둘러 보겠습니다!~같이 가시죠!~~~꾸~벅^^*

 

 

드라마 세트장 앞에서 또다시 닭살놀이를...ㅋㅋㅋ^^*

 

 

호박 버섯 조림과...

 

 

은은한 가지무침에...

 

 

소백산에서 캣다는 고사리와...

 

 

맛이 은근 싱그럽게 좋았던 나물...

 

 

당근 마늘쫑 볶음과...

 

 

소백산 도토리묵 무침을 더하고...

 

 

순수 도토리로 만든 전이랑...

 

 

감칠맛 나게 후루룩!~~~마구 들어가던 묵밥과...

 

 

도토리가루로 뽑아낸 묵칼국수를 더해서...

 

 

떡~하니 이렇게 한상을 차린뒤에...

 

 

정말로 아침을 맛나게 먹고는!~온달관광지로 간답니다!~꾸~벅^^*

 

 

도토리로 만든 모든것이 여기에 있으니...좋아하시는분 계시면 단양가실일에 들러 보세요!~

도토리전 하나정도는 그냥 내어준답니다!~주인아줌마가 가족같으신 분이시라...ㅋㅋ^^*

 

 

이리 귀한 도라지꽃을 그집 앞에서 담았답니다!~그집 주인아줌마가 키운다네요!~~~^^*

 

 

다리도 이쁜 단양의 온달관광지 가는길 이랍니다!~

 

 

길가에 이런것이 있기에 담고보니...바로 앞이...

 

 

목적지 랍니다!~^^*

 

 

고수동굴과 도담삼봉은 라니님이 다 방문했다기에 우린 매표소로 향합니다!~ㅋㅋ

 

 

온달 조형물을 지나면...

 

 

지나기 전에 한컷!~

 

 

거대한 드라마 세트장이 나온답니다!~^^*

 

 

라니님이 원하는 포즈로 연출도 함하고...

 

 

닭살놀이도 합니다!~ㅋㅋㅋ^^*

 

 

고구려라는 성이군요!~ㅋㅋ

 

 

들어가서 보니 짜임새 있고 웅장하니 잘 만들었더 군요!~~~^^*

 

 

단란한 일가족의 나들이!~

 

 

활짝 웃길래...

 

 

구석에 옹기종기 모여서...

 

 

아기자기한 연못이 마음에 듭니다!~^^*

 

 

책 읽으면서도 브이는 한답니다!~~~ㅋㅋㅋ^^*

 

 

돌틈에서도 생명이 자라고...

 

 

어디에서나 눈에띄는 개...

 

 

황궁앞에서 50미터 달리기를 합니다!~ㅋㅋ

 

 

하늘이 참!~맑은 단양의 온달관광지 랍니다!~

 

 

옥좌에도 앉아 보는데...라니님 다리가 바닥에 안 닫습니다!~ㅋㅋㅋ^^*

 

 

한번은 와볼만한 멋진곳 입니다!~

 

 

엄청난 도락산을 올라선지...걍 패수합니다!~^^*

 

 

경치 좋~습니다!~^^*

 

 

강건너편에서 물놓이 하는 가족들!~

 

 

새로 뭔가를 짓고 있네요!~

 

 

이렇게...

 

 

버들강아지들이 도열한 이 앞쪽에...

 

 

온달 동굴이 있답니다!~~~그래서...

 

 

내일은 이 안전모를 쓰고 시원하다 못해 추~운 동굴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그럼 내일을 기다려 주세요!~~~꾸~벅^^*

 

 

 

 

                                                 늘~버라이어티한 다이나믹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