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가평] 울업산 신선봉 마무리 합니다!~^^*

시라칸스 2014. 7. 28. 21:45

  지난 토요일 그리 큰비는 아니지만 그래도 약하나마 비를 맞으며

산을 올랐던것이 늘~좋았던것을 부인 할수가 없답니다!~~남들은

비 맞는것을 싫어하는편 인데 전 이상하게도 비 맞는것이 몸에 배여

선지는 몰라도 그냥 시원하니 아주 좋답니다!~

 

  물론 라니님은 아니시겠기에 앞으론 라니님을 생각해서라도 비오

는 날은 좀 자제할겁니다!~비 와도 들러볼수 있는 소소한 여행지를

다녀 오는 방향으로 전환 할겁니다!~

 

  그럼!~다시 이름도 참!~신기한 울업산에 다시 가보겠습니다!~

 

 

울업산 정상에서...

 

 

신선들이 쉬어가는 쉼터랍니다!~ㅋㅋㅋ^^*

 

 

홍천강과 만나는 지점...

 

 

신나는 놀이 같습니다!~

 

 

흐리지만 아니면 참!~끝내주는 조망맛인데 말입니다!~

 

 

정상에서 담은 유일한 꽃입니다!~^^*

 

 

신선들의 자리에서 신선들의 폼으로...

 

 

울업산 정상에서도 귀여운녀석의 등장이 있었답니다!~^^*

 

 

귀엽죠!~ㅋㅋ^^*

 

 

유럽풍의 멋진 마을 쁘띠프랑스 인데 입장료가 거금 8000원 이랍니다!~

그래서 전 이렇게 산위에서 공짜로 내려다 본답니다!~ㅋㅋㅋ^^*

 

 

공짜니까 한번더 담아봅니다!~ㅎㅎㅎ

 

 

멋진 폔션도 아래에 있고...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도 내려다 보입니다!~

 

 

살짝 온 비를 맞으며 멋진 울업산 정상에서 주위를 둘러보는맛 솔솔 하답니다!~^^*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와도 자기 일을 즐기는 자만이 진정한 멋쟁이랍니다!~^^*

 

 

지금시간 3시28분 슬슬 하산을 해야겠습니다!~

직진으로 하산을 합니다!~

 

 

하산길 솔솔하게 가파릅니다!~

 

 

줄도 안잡고 내려가는 라니님!~^^*

 

 

잠시 조망처에서 멋진 풍경을 담고...

 

 

안부삼거리에서 저희들은 선촌리 방향으로 차량회수 하러 갑니다!~

 

 

이런 아름드리 잣나무 숲길을...

 

 

씩씩하게 내려오는 라니님!~준프로는 되었네요~^0^

 

 

하산길에 패랭이도 만나고...

 

 

참나리도 만나면서...

 

 

농가길을 따라서...

 

 

이름모를 꽃도 담아가면서...

 

 

이길의 끝으로 내려갑니다!~^^*

 

 

그리고 뒤돌아본 울업산은 늘~그래왔듯이 그자리에 아련하게 서 있습니다!~~~꾸~벅^^*

[숨은그림찾기] 라니님을 찾아보세요!~ㅋㅋㅋ^^*

 

 

 

                                                     늘~멋진 응원해 주시는 블친님들께

                                            감사 드리며 계속 다이나믹으로 인사

                                            올리겠습니다!~고마워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