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인천블로거~볼매님의 포스팅을보고 찿아간 인천 스카이돌뷔페와 차이나타운 탐방기

시라칸스 2014. 1. 28. 09:58

지난주에 인천 맛집블러거 이신 볼매님의 포스팅중에 주안6동에 있는

스카이돌 뷔페가 단돈6000원에 점심을 제공한다는 정보에 근거해서

인천 차이나타운을 보고싶어 하시는 라니님을 살살 꼬드겨서 주안6동

스카이돌 뷔페와 인천역앞에 있는 차이나타운을 두루 살피고 왔답니다!~

 

 단돈 6000원에 맛난 뷔페를 소개해주신 볼매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혼자 갈뻔했던 인천방문길을 같이해주신 라니님께도 심심한 감사의 마음

을 전달합니다!~그리고 오프라인에서 한번도 뵙지않고 많이 친한 블친이신

꽃구름님을 그 뷔페식당에서 우연히 뵙게되어 정말 반가웠답니다!~^^*

 

 꽃구름님께도 감사드립니다!~지금은 산행을 거의하시지 않으시는 꽃구름

님의 산행기를 늘~틈나는대로 보고 있자니 전국에 있는 산이란 산은 다 다

니신 꽃구름님이 정말 대단하시다는걸 느낀답니다!~^^*앞으로도 블친으로서

더~친하기를 바라면서 인천방문기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꾸~벅^^*

 

 

차이나타운 안에 있는 프로포즈벽화 앞에서...흉내내는 자화상입니다!~꽃이아니라 들고있는 휴대폰으로...ㅋㅋㅋ^^*

 

 

오랜만에...정말 오랜만에 1호선으로 인천에 왔습니다!~^^*

 

 

인천역바로 앞에서 담아봅니다!~

 

 

인천가자고 살살 꼬드킨 값은 해야지요!~ㅋㅋㅋ^^*

 

 

인천역 바로 길건너에 차이나타운 입구입니다!~

 

 

길건너간 라니님을 길 안건너간 자화상이...담습니다!~^^*

 

 

오늘 확실하게 모델로 부려먹습니다!~ㅋㅋ^^*

 

 

시원이성능도 좋고...모델료는 6000원짜리 스카이돌뷔페 요금 제가내는걸로...끝 ㅋㅋㅋ^^*

 

 

차이나타운과 라니님의 옷이 너무나 잘어울립니다!~^^*

 

 

안내도도 함 담아보고...

 

 

입구 뚜껑도 함 담아보고...

 

 

중화풍의 가로등도 담아봅니다...

 

 

어느 선물점의 각국 각시들의 예쁜모습도 담아봅니다!~

 

 

국산풍이 아니라 중화풍이라 그런지 좀~생소하지만 이쁘긴 합니다!~^^*

 

 

인형을 자세히 관찰해보니 매니아층이 많이 생길꺼 같습니다!~아니면 있는지도...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전형적인 계란형의 얼굴이군요...

 

 

창에 비친 자화상의 모습도 담아보지만~유령처럼 보입니다!~ㅋㅋㅋ^^*

 

 

차이나 타운에는 이런건물도 있고...

 

 

저런 식당들도 있고...

 

 

이런 골목길도 있습니다!~

 

 

제일 높은 꼭대기층에서 식사하는 식구들의 단란한 모습들입니다!~

 

 

저런모습과...

 

 

이런 모습들이 어울려...

 

 

차이나타운을 형성하는 군요!~~~^^*

 

 

중국사람들의 일상에서 용이 빠지면 말이 안되기에...

 

 

3000원 이란 돈에 호랑이도 내어 놓았습니다!~

 

 

전세계 그 어느곳이나 성모님은 존재하시고...

 

 

문화체험관 앞에서는 삼발이를 테스트하는 두사람도 있었답니다!~ㅋㅋㅋ^^*

 

 

작은공원에서도 삼발이를 부려먹습니다!~^^*

 

 

이렇게 놀이를 빙자해 프로포즈를 은근슬쩍 하는 자화상이군요!~ㅋㅋㅋ^^*

 

 

오늘 사진중에 이 사진이 젤로다 멋집니다!~꾸~벅^^*

 

 

밥은 이렇게 퍼오고...

 

 

나물 반찬들만 이렇게 한 접시에 담아옵니다...

 

 

두부찌개와 시레기국은 이렇게 가져와...

 

 

고기들과 같이 맛나게 먹었답니다!~6000원의 뷔페 정말 잘먹었습니다!~잠깐!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국수가 있길래...

 

 

큰대접에 다섯덩어리나 담아서 신나게 먹었답니다!~ㅋㅋㅋ^^*

 

 

식대는 선불인데 라니님 모델료로 제가 지불했답니다!~거금12000원을...ㅋㅋㅋ^^*

커피한잔 하는걸로 오늘 인천탐방기를 마칩니다!~꾸~벅^^*

 

 

                                                     다음은 뭐가 오를지 저도 잘 모르겠사옵니다!~

                                             아무튼 실망시키지 않도록 열심으로 최선을

                                             다 하겠사오니!~늘~많은 지도 바랍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