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춘천]2탄 오봉산 하산길에 청평사랑 소양강나들이길!~~~^^*

시라칸스 2014. 2. 25. 08:59

  맛난 점심과 오봉산 정상을 뒤로하고 하산길은 또다른 새로움을 늘 주었기에...

라니님과 전 기대감을 잔뜩 부풀리면서 하산을 시작합니다!~산행중에 늘 새로

운곳을 보고싶은 저에게는 원점회귀란 있을수 없는 일이므로 아직까진 단 한차

례의 원점회귀 산행을 하지않는다는 철칙때문에도 산행하는날엔 차량을 안 가져

가는걸로...그래서 그런지 늘~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잼나고 구경꺼리도 많아서

늘~기분좋은 산행이 되는데 라니님 마저 강력하게 동의하기에(새로운거 찿는덴

저보다 더 열심인 라니님^^*) 정말 멋진 산지기가 아닐수 없답니다!~ㅋㅋ^^*

 

  각설하고 하산길에 보고 듣고 느낀것들을 지금부터 잼나게 보아 주실것을 믿사

오며 지금부터 블친님들과 같이 하산을 해볼까 합니다!~

그럼!~오봉산을 뒤로하고 청평사로 하산을 시작합니다!~~~~꾸~~~벅^^*

 

 

소양댐에서 버스타고 춘천역 오는길에 담은 신비로운 소양강처녀상 입니다!~^^*

 

 

2.2킬로의 청평사 방향으로 하산을 합니다!~

 

 

대체로 오봉산엔 멋드러진 고사목들이 많습니다!~^^

 

 

하산길에 이런풍경도 보여주네요!~~~~

 

 

은근히 바위산을 좋아하는 라니님을 위한 팬 서비스랍니다!~ㅋㅋㅋ^^*

 

 

자기가 조금 뚱뚱하다고 생각되는 사람은 빠져나갈수 없는 진짜 좁은 바위 틈 인데...

 

 

라니님이 시도를 하고는 빠져 나갑니다!~ㅋㅋㅋ^^*

 

 

한다리 들기가 나오는거 보니까 또 신나나 봅니다!~흐~~~^^*

 

 

무사히 빠져나갔다고 미소 만발이군요!~ㅎㅎ

 

 

청평사 쪽으로 완경사랑 급경사가 있는데...

참고로 급경사는 절벽이고 완경사는  반 절벽이라 거기서 거기랍니다!~ㅋㅋㅋ^^*

 

 

그래도 급 보디가드 모드로  변경후 라니님을 완경사 방향으로 하산시킵니다!~^^

 

 

이 경사각이 장난이 아닌데 완경사랍니다!~그럼,급경사는 어떨까요!~무척 궁금해지는 자화상이랍니다!~ㅋㅋ

 

 

대둔산 너덜길구간과 거의 비슷하답니다!~

 

 

얼추 많이 내려와 뒤돌아 보니 또 다시 아련해지네요!~~~~~

 

 

어느덧 한사람의 보통사람을 산 사람으로 거듭나게 만든 현장 사진이랍니다!~ㅋㅋㅋ^^*

 

 

돌탑을 담으면서 소원도 빌어보고...

 

 

하도 낡아서 관리도 제대로 안하는 느낌의 적멸보궁도 담아보고...

 

 

척번대라는 묘한 바위도 담아봅니다!~

 

 

당분간 여긴 다시 못오기에...아련하지만 라니님을 넣어서 담아봅니다!~

 

 

이길에서 너무나 많은 문화재급을 보았기에 다 열거하기 힘든데

마침 이렇게 친절한 안내판을 만나서 기뻣답니다!~ㅋㅋㅋ^^*

 

 

해탈문 입니다!~전 벌써 산에 대해서 해탈 했다니까요!~~~꾸~벅^^*

 

 

배후령에서 시작한 산행이 엄청난 거리를 걸어서 지금 청평사 바로 직전까지 왔답니다!~

 

 

아름다운 오봉산에 안긴 고즈넉한 청평사에 왔습니다!~

 

 

왕잠자리 솟대군요!~특이하지만 멋지네요!~^^

 

 

대웅전에 사람들이 많이 참배합니다!~저희들은 앞으로도 많은산을 가야되기에

청평사 대웅전은 여기오신 많은 분들중에 한분이라도 더 참배하시라고 양보의

미덕으로다 대웅전 참배를 패수 합니다!~ㅋㅋㅋ^^*

 

 

문득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숨은 보배 같은 누각 이군요!~~~정말 멋지고 아름답고 기품있어 보인답니다!~^^*

 

 

청평사에도 봄이 오고 있습니다!~

 

 

이런 멋진 폭포도 있고...

 

 

이런 멋진 공주상도 있고...

 

 

유람선도 있답니다!~^^*

 

 

청평사로 들어가는 청평교를 담아봅니다!~

 

 

딱 한마리있는 물오리도 담아봅니다!~

 

 

유람선에 올라서 청평사 가는길과 오봉산에서 하산했던 길을 담아봅니다!~

 

 

점점 멀어져 가는 유람선에서...

 

 

멀리서도 당겨봅니다!~

 

 

물보라를 일으키며 유람선은 멀어져 가고...

 

 

청평사로 가는 유람선도 담아봅니다!~

 

 

정말 넓디 넓은 소양호 입니다!~

 

 

소양호 전망대도 함 당겨보고...

 

 

가슴이 뻥 뚧리는 소양호 풍경이랍니다!~

 

 

오봉산 하산후에 만난 소양댐이 너무나 가슴 벅차게 다가옵니다!~꾸~벅^^*

 

 

여기서 저흰 버슬타고 춘천역으로 가기전에 마지막은 라니님 단독으로...

자화상은 그림자로 참석하네요...ㅋㅋㅋ^^*

 

 

버스에서 담은 신비한느낌의 소양강처녀상 이랍니다!~^^*

 

 

맛난 닭갈비와...

 

 

매콤하고 싱그런 메밀 막국수와...

 

 

만두소 까지 끝내주는...

 

 

메밀 만두랑...

 

 

싱싱한 상추에다...

 

 

닭갈비를 쌈사먹고...

우동사리를 더해서...

 

 

이렇게도 먹고...

 

 

요렇게도 먹은 춘천의 아름다운 하루였습니다!~꾸~벅^^*

 

 

배를 두드리며 식당밖을 나오니 이렇게 춘천역이 기다리고 있네요!~~~~^^*

 

 

                                      응원해주시는 블친여러분들이 저에게는

                                원기소 같은 꼭 필요한 비타민 같은 존재

                                이기에 늘~고맙고 감사하답니다~꾸~벅^^

                                다음엔 더좋은 산행기로 찾아뵈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