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서울]요한님이 올리신 응봉산에 꽃구경을 1년만에 라니님과 함께 갑니다!~^^*

시라칸스 2014. 4. 3. 09:25

  여행블로그 이신 요한님이 며칠전에 다녀오신 꽃천지 응봉산을 보고

1년만에 라니님과 함께 꽃나들이 갑니다!~혼자 청승맞게 다녀온 1년전

의 개나리군락지를 이렇게 이쁜 라니님과 함께 갈줄은 상상도 못했었는

데...이렇게 현실이 되어 요즘 저!~칸스는 하루하루가 즐거워 죽겠답니다!~~~헤^^~~~

 

  두사람다~혼자된지 오랜시간이 흘러서~지금에서야 만나~ 진심으로

사랑하기에 여러분들이 이쁘게 봐 주시는점, 저희들은 너무나 감사함을

느낀답니다!~두사람다~50이 넘어서 하는 사랑이라서 늘~조심이지만

남은생...같이 할려고 시작한 사랑이기에 앞으로도 끝까지 응원 부탁드

립니다!~꾸~우~벅^^*

 

  그럼!~기분좋게 저희들이랑 옥수역을 통해서 응봉산으로 꽃구경하러

같이 가보실까요!~출~~~~발^^*

 

 

용산 cgv에서 영화가 끝나고 역으로 내려가 중앙선을 타고 옥수역에서 내립니다!~

 

 

옥수역 난간에서 바라본 우측의 응봉산입니다!~

 

 

난간으로 내려와 담아본 철교입니다!~

 

 

봄심은 곧 여심이랑 같다고 합니다!~^^*

 

 

늘~멋지고 이쁘신 라니님 입니다!~^^*

 

 

길옆에서 담아본 민들레랍니다!~^^*

 

 

응봉산 오르는 나무테크에서 셀카에 푹빠진 두 여심이네요!~~~ㅋㅋ^^*

 

 

작년보다 한 보름빨리 만개한 개나리입니다!~

 

 

참~이쁘기도 하지요!~^^

 

 

가까이선 첨보는 개나리랍니다!~^^

 

 

꽃과 자동차길...뭔가 대비되면서 어울립니다!~^^*

 

 

중랑천위의 개나리!~^^*

 

 

서울숲 가는길...

 

 

개나리랑 매화가 어울려 피었습니다!~^^

 

 

색감이 너무 따뜻해 보여서 좋습니다!~^^*

 

 

하늘색도 좋고요!~^^*

 

 

1년전 이곳에서 파란츄리닝 차림으로 서있었는데...

지금은 라니님과 함께 랍니다!~ㅎㅎㅎ

 

 

서울숲과 주변모습입니다!~

 

 

근사하게 담아보고 싶어서...

 

 

개나리가 만개한 응봉산입니다!~^^*

 

 

서울숲 가는길을 내려다 봅니다!~

 

 

멋집니다!~

 

 

남산타워가 지척입니다!~^^*

 

 

이쁜데요...라니님보단 덜 이쁘지만...ㅋㅋㅋ^^*

 

 

테크길이 정말 멋지니 한번 걸어보실래요!~~~^^*

 

 

초록과 너무도 잘~어울립니다!~^^*

 

 

개나리 배경이 너무나 이쁩니다!~^^*

 

 

요한님께 진심 감사드립니다!~꾸~벅^^*

이런 좋은꽃을 보게 하여주셔서...^^*

 

 

내렸던 옥수역도 담아봅니다!~^^*

 

 

1년 지났다고 벌써 다리이름 까먹었네요!~ㅋㅋㅋ^^*

 

 

지금부터 쇼!~가 펼쳐진답니다!~삼발이와 라니님이 있는 저~응봉산정 까지 거리는 20미터입니다!~

타이머 10초로 맞추고는 냅다 달려가는 칸스가 2층올라가는 입구에 사람들이 많았지만 기가막히게

이리저리 피해서 라니님 옆에 서서 완벽한 자세로 한컷 담아내는데 성공한 쇼!~였답니다!~ㅋㅋㅋ^^*

 

 

이렇게 말입니다!~푸하하하하^^*

 

 

얼굴 다~알려졌는데...웬 신비주의!~~~ㅋㅋㅋ^^*

 

 

날씨 맑고 나무위에 까치집은 정이가서 좋답니다!~^^*

 

 

꽃중년입니다!~ㅎㅎ

 

 

꽃중년~라니님입니다!~헤~^^*

 

 

봄처녀~제~오시네~~~~ㅋㅋ^^*

 

 

오랜만에 날씨가 약간 맑았답니다!~^^*

 

 

멋진 뷰!~입니다!~^^*

 

 

산전체가 노랗게 물들은 응봉산이랍니다!~^^*

 

 

빽허그에 뿅가는 칸스이옵니다!~ㅋㅋㅋ^^*

 

 

배가 고파서 그만 갑니다!~ㅋㅋ^^*

 

 

중랑천 다리밑...

 

 

꽃구경을 마칩니다!~^^*

 

 

비빔국수로...

 

 

배고픔을 달래고...

 

 

디저트는 이넘과...

 

 

요넘으로 가뿐하게 했답니다!~ 다시한번 응봉산에 가게 됨을 요한님께 감사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