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가평] 연인산 2탄~사랑과 소망이 이루어 지는곳^^*

시라칸스 2014. 4. 2. 08:44

  연인산 산행으로 인하여 라니님의 일취월장의 등산 실력을 확인하고

6개월전 부터 건강지키기 프로젝트로 인해 면역력서 부터 호흡기 까지

뭐 하나 부족한거 없는 예상외의 결과로 저 칸스 뿌듯함을 느끼며 다시

연인산으로 출발 합니다!~

 

 

  여러분들도 늘~건강하시고 짬나시는 대로~가까운~공기맑고 땀좀 흘

릴수 있는 근교 산이라도 한번 올라보세요!~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라는

옛말이 있지만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시간이 없다는 핑계로...소홀하게

여기는 건강을 우리모두 돈 안들어가는 산행으로 지켜냅시다!~꾸~벅^^*

 

  건강 잃으면 나~하나야 상관없지만 남아있는 가족~친지들은 무슨죄로

다...가슴 아프게 할것입니까?~그런 의미로다 저랑 지금부터라도 잼나고

건강스런 산행을 함께 할까요!~~~그럼 다시 연인산으로 가보겠습니다!~^^*

 

 

복수초 군락지를 발견했다고 득의 양양하신 라니님이 해발909미터의 우정봉을 남겨놓고

씨!~~~익! 웃고 있네요!~ㅋㅋ^^*

 

 

지나온 아련한 먼 등성이를 바라보는데...

 

 

미세먼지로 인해 흐리지만 그래도 지나온길은 늘!~아련하답니다!~^^*

 

 

멋진 고사목도 담아보면서...

 

 

해발 909미터의 우정봉에 왔습니다!~

 

 

정상에서 감동적으로 붙어 담을려고 따로 따로 담습니다!~ㅋㅋ^^*

 

 

새생명은 늘~신비한거...

 

 

정말 경이롭습니다!~꾸~벅^^*

 

 

그새 참~많이도 왔네요!~정상까지 인자~900미터 남았답니다!~^^*

 

 

마지막 헬기장을 만나고...

 

 

정상까지 남은거리 600미터~한번 당겨봅니다!~

 

 

이렇게...정상석이 보입니다!~흐흐^^

 

 

절 겨냥해서 한컷 쏘십니다!~ㅎㅎ

 

 

드뎌!~~~멀고 먼 길을 걸어서 정상에 섰습니다!~꾸~벅^^*

 

 

신나고 잼나게 담아봅니다!~

기록은 영원한거...사람은 가도 이건 남을겁니다!~꾸~벅^^*

 

 

여러분들도 해보세요!~무엇이든 시작한다면...

사랑과 소망이 이루어진답니다!~ㅋㅋ^^*

 

 

싱싱한 과일과...

 

 

아침부터 물로 익힌 후라이와...

 

 

참치 주먹밥과...

 

 

토종 아카시아 꿀에 재운 바나나를 더해서...

 

 

이렇게 한상 차려서...

 

 

연인산 정상에서 깨소금냄새~팍팍 풍기면서 맛나게 점심을 먹습니다!~^^*

 

 

하산길은 차량회수 때문에 다시 왔던길...

너무나 먼...국수당6킬로를 또 갑니다!~헥..헥..

 

 

가야할길을 다시한번 바라보면서...

 

 

언제 또올지 기약없는 세월을 아쉬워 하면서...

 

 

연인산과 작별을 고합니다!~꾸~벅^^*

 

 

얼만큼 내려와 정상을 돌아봅니다!~

잘있거라~~~정상아!!! 언제인가는 또 한번 오지 않겠니?...

 

 

우리들이 가는걸 까마귀도 슬퍼하네요!~ㅋㅋ^^*

 

 

돌아가는길에...라니님도 시무룩 하네요...

 

 

주말인데도...사람들이 거의 없는 한적한 연인산 우정능선 입니다!~

 

 

하산길에 발견하고 담아보니 어느덧 다 내려 왔네요!~^^*

 

 

한참을 내려와 돌아보니 우정고개 통신탑이 잘가라고 인사 하네요!~^^*

 

 

 

                                      늘~저희 두사람의 산행기를 응원해주시는

                                      블친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

                                      으로도 항상 최선을 다해서 좋은 산행기를

                                      보여 드리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