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경기 최고봉 화악산 마무리 편 입니다!~~~^^*

시라칸스 2014. 6. 12. 10:23

  확실하게 산행 초보딱지를 뗀 라니님의 경기 최고봉 화악산 접수를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져~비록 어깨 아픔으로 라니님 배낭을 오르

는 내내 제가 들고 갔지만(힘이 조금 들었답니다^^) 가슴 뿌듯해옴이

제 처음산행때 힘들고 어렵게 목표를 달성했을때와 같은 마음이라서

기분 최고로 업 되었답니다!~^^*

 

  그럼 다시 화악산 중봉으로 같이 한번 더 떠나 볼까요!~금방입니다!~

아름다운 계곡과 정상에서의 조망은 가히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맑은물이 철철 넘치는 너무나 깨끗한 계곡과 너무 많은 야생화로 인해

시간 가는줄 몰랐던 화악산...제 가슴속에 영원히 묻었답니다!~꾸~벅^^*

 

 

비록 갑상선 이였지만 두번의 잘못된 수술로 인해 죽음의 문턱에서 겨우 살아나 다시 한번 건강해볼려고

시작한 산행이 7개월째에 들어서고 두번의 재검진에서 A+ 성적으로 지금 이순간에도 씩씩하게 잘먹고

잘자고 잘 지내시는 라니님이 해발 1423.7미터의 경기최고봉인 화악산 중봉에 우뚝섯습니다!~^^*

이광경을 지켜보는 제가 얼마나 가슴 뿌듯한지...신원역에서 출발한 7개월전의 첫 만남으로 부용산 산행

때 아래위로 훝어보는 매서운 눈매가 절 산도적 처럼 처다본느낌이였는데...지금은 둘이 서로가 없어서는

안될 정도가 되었답니다!~ㅋㅋㅋ^^*

 

 

저도 같이...ㅋㅋ^^*

 

 

경기도 에서는 더이상 오를때가 없는곳 이랍니다!~

뒷편이 화악리 건들내쪽 이랍니다!~^^*

 

 

앞쪽으로 석룡산과 그뒤엔 명지산과 연인산이 나란히 보입니다!~

 

 

라니님 솜씨가 날이갈수록 발전하네요!~~~^^*

 

 

양을 줄여야...하는데...

 

 

아직까진...

 

 

줄일수가 없었습니다!~힘들어 체력이 고갈될땐 이렇게 많이 먹어주는것도

좋은데...늘어나는 살은 어쩔수가 없군요!~~~아!...이건 제 얘기가 아닙니다!~ㅋㅋㅋ^^*

 

 

차량회수를 위해 다시 원점으로 내려옵니다!~

 

 

누가 뭘? 빌었을까요!~^^*

 

 

다시한번 있었던 저곳을 아련하게 처다 봅니다!~늘...지나온 길은 아련하지요...꾸~벅^^*

 

 

다시 계곡에서 한가한 시간을 보내며...

 

 

오를때 못본 산딸도 만나고...

 

 

각시붓꽃도 만납니다!...

 

 

오를때 못본 계곡 벼랑끝에 아롱이며 매달린 금낭화를 끝으로 화악산을 떠납니다!~~~꾸~벅^^*

 

 

먹어봐야 알수있는 맛의 김치와...

 

 

말이 필요 없는 파김치와...

 

 

아삭하니 감칠맛 까지 갖춘 깍두기에...

 

 

화악산에 걸맞는 최고의 곰탕 한그릇입니다!~^^*

 

 

경기오악 중에 최고라는 화악 땜시 영양소모가 거덜났는데...

 

 

이 한그릇의 곰탕으로 원상회복 하고도 앞으로 산 10개는 더 오를 근력까지

보충했답니다!~ㅋㅋ^^*

 

 

젊은 여주인이 서빙까지 하시며 몇마디의 대화로 이집 장사는 이문을 남기는것보다

사람을 남긴다는 만주상인 임상옥의 가르침을 확실히 이행하고 있음을 직접적으로

느꼈답니다!~^^*

 

 

설마 싹~싹 비운 이 곰탕한그릇이 앞으로 산10개를 더 오를수 있는 영양분을 줬다는건 말이 안되고...

진짜는 젊은 여주인이 우리 두사람에게 내어준 진짜 보약 때문이랍니다!~ 바로 소개 하겠습니다!~^^*

바로 이거 랍니다!~ㅋㅋㅋ^^*

 

 

설마!~제가 인삼가지고 장난 치겠습니까!~ㅋㅋㅋ^^*

 

 

비록 알은 작지만 그래도 이름은 확실히 산삼이랍니다!~^^*

뿌리부터 잎사귀 까지 잘근잘근 하나도 남김없이 꼭~꼭 십어 삼켰답니다!~ㅋㅋ^^*

 

우리 블친님들도 가평 가실일 있으시면...아니 없으시더라도 꼭 한번 가보십시요!~

젊은 여주인을 운좋게 만나시면 귀한 산삼 얻어 드실수 있답니다!~ 어딘지 소개 할께요!~~~^^*

 

 

바로 이집입니다!~소문 내시지 마시고 살짝쿵들 다녀오세요!~ㅋㅋㅋ^^*

 

 

                                         

                                             버라이어티와 다이나믹은 라니님과

                                             함께 늘~이어집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