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경기오악의 으뜸 화악산 탐방기 입니다!~^^*

시라칸스 2014. 6. 11. 10:09

  산꾼들의 로망인 설악(용아장성)과 지리산 종주를 늘~그리며...

언젠가는 오르리라 는 염원을 가슴에 품고 연습삼아 경기 오악의

으뜸이라는 가평의 화악산을 갑니다!~

 

  이제 산에 입문한지 7개월째로 접어든 신출내기 산꾼이신 라니

님과 함께 치고 오르는 등로만 존재하고 내림길이 전혀 없다는~

관청리코스로 화악의 중봉을 오르기로 하고 용아와 지리종주의

염원이 담긴 그 시발점 선상에서 화악을 지금 갑니다!~꾸~벅^^*

 

  늘~저희들을 응원해 주시는 블친님들도 경기 최고봉인 화악의

중봉으로 같이 한번 떠나 볼까요!~~~출발 할께요!~^^*

 

 

관청리 상수원 보호소에서...깨 볶는중!~~~ㅋㅋㅋ^^*

 

 

오름만 있고 내림이 전혀 없다는 제1코스로 용아의 염원으로 출발합니다!~꾸~벅^^*

 

 

오름의 등로 좌 우측으로 우릴 반깁니다!~

 

 

야생화도 만만찮게 보입니다!~

 

 

아직 등로는 아니지만 푸르름과 계곡이 너무도 깨끗하답니다!~^^*

 

 

계곡수로 위에서 이쁘게 자랍니다!~^^*

 

 

왜? 상수원 보호구역인지 잘 알거 같습니다!~

 

 

사진 정면에 보이는 금지문이 보이는데 개방해 놓았습니다!~

유일한 관청리1코스 등산로 입구 랍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 마자 라니님은 혼자 가버리고...

절 맞이해준건 바로...

 

 

금낭화와...

 

 

진짜로 큰~큰으아리꽃 이랍니다!~ㅋㅋ^^*

 

 

만나는 계곡이...

 

 

너무 시원하고...

 

 

깨끗하기 이를데없이...

 

 

아름다워 한참을 쳐다 봅니다!~

 

 

맑디 맑은 이물에 손담그는것도 미안해서 그냥갑니다!~ㅎㅎ

 

 

이제 쉬운구간은 끝나고 정상까지는 너무 가팔라 끙끙 앓아야 도착한다는 무시무시한 전설만이 존재한답니다!~ㅋㅋㅋ^^*

 

 

솜대도 만나고...

 

 

꽃마리도 만나고...

 

 

노란 잎사귀를 자르면 빨간피가 나온다는 피나물꽃도 만납니다!~

그래도 이중에서 단연 톱을 꼽으라시면 전...

 

 

이녀석으로 하겠습니다!~넘 앙증스럽게 이뻐서요!~ㅋㅋㅋ^^*

 

 

이정표 정비가 시급하게 보입니다!~

 

 

계속 치고 오르는 구간이라 라니님이 힘이 없게 느껴진답니다!~힘내세요 라니님!~~~^^*

 

 

화악산이 야생화의 보고라고 한것이 헛말이 아니란걸 확인했답니다!~

 

 

너무 이쁘죠!~~~순박한 소녀 같아보인답니다!~^^*

 

 

첨 만나는 큰앵초 라는 녀석입니다!~

 

 

빛을 받아 그런지 많이 수줍어 하네요!~ㅋㅋ^^*

 

 

스핑크스 비스무리한 강아지 같습니다!~ㅋㅋ^^*

 

 

구슬붕이도 만나고...

 

 

개별꽃도 만납니다!~

 

 

나무사이로 석룡산도 내려다 보이고 그너머 명지산도 보입니다!~

 

 

석룡산과 명지산을 배경으로 V자를 그려봅니다!~^^*

 

 

날씨 정말 좋습니다!~^^*

 

 

힘들게 치고 오르며 야생화와 잼나는 얘기 나누길 한참만에 드뎌!~중봉이 600미터 남았네요!~

 

 

진짜 화악의 정상입니다!~바로 이기자부대가 진을 치고 있는저곳이 진짜 화악의 정상이랍니다!~^^*

 

 

손오공의 근두운이 생각나서 한컷~~~ㅋㅋㅋ^^*

 

 

정상 100미터를 남겨놓고 진짜 예쁜이를 만납니다!~~~바로...

 

 

바로 이녀석이랍니다!~얼레지...끝물인줄 알았는데...우리가 올줄알고

끝까지 생생하게 살아남아 줘서 정말 고마웠답니다!~~~꾸~벅^^*

 

 

 

                       

                                          오악의 으뜸 화악은 내일로 마무리된답니다!~

                                          블친님들의 응원으로 이리 이쁜꽃들로 인사

                                          와 감사를 동시에 올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