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연천.철원] 라니님이 바쁜 관계로 홀로 고대산을 갑니다!~~~^^*

시라칸스 2015. 2. 17. 17:46

  경원선의 출발역 동두천에서 시속 40~50킬로의 통근기차를 타고 아직도

우리들의 60~70년대를 떠올리게 하는 풍경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청정지역

으로 산행을 떠납니다!~^^*

 

  학교일로 상당히 바쁜 라니님을 홀로두고 칸스는 어김없이 주말을 맞이해

산으로 갑니다!~한주라도 산에 가지 못하면 온몸이 찌뿌등해짐은 말해 무엇

하겠습니까!~^^*

 

  오늘 소개할 산은 블친 칠이님의 고향이 가까운 경기도 연천과 강원도 철원

에 걸쳐있는 해발 832미터의 고대산 이랍니다! 휴전선이 가깝다 보니 청정공

기가 가득해선지 몸마저 개운해지는 느낌 이랍니다!~

 

  물론 아주 질좋은 산소는 덤이므로 암예방에 정말 탁월하다니깐요!~^^*

그럼! 지난주말에 다녀왔던 청정지역과 옛날 낭만을 고스란히 간직한 북쪽으

로 블친님들과 같이 한번 떠나볼까요!~꾸~벅^^*

 

  참고로 컴터에 문제가 있어서 집이 아닌 피시방에서 올림을 용서해 주시고

컴터 복구가 되는데로 바로 인사드리러 방문하겠사오니 널리 이해해 주시길

바라며...고대산으로 같이 한번 가볼까요!~~~^^*

 

 

이분들 암때나 오셔서 사진가져 가세요!~^^*

 

 

동두천역에서 산업단지를 바라보며...

 

 

통근기차를 기다리고 있는동안 쌩하고 지나가는 디엠젵 열차...

 

 

나도 언젠가는 라니님과 꼭 타고 말꺼야...ㅋㅋ

 

 

드디어 통근기차를 탑니다...

 

 

이 기차의 좋은점은 백마고지까지 무조건 1000원 이라는거...ㅋㅋ

 

 

승객들중에 90%는 산객들입니다!~^^*

 

 

출발할 모양입니다!~

 

 

탓다는거 알려드리고...ㅋㅋ

 

 

한참을 달려서 신탄리역에 내립니다!~

 

 

통일출발역으로서 앞으로의 기대가 만땅입니다!~^^*

 

 

역사앞을 나오면 고대산방향으로...

 

 

건널목을 건너서...

 

 

산악회에서 많이 오는산 고대산이랍니다!~

 

 

고대산 가는길에...

 

 

실질적으로 여기서 산행은 시작되고...

 

 

많은 산객들이 1코스와 2코스로 올라가는데

전 한적한걸 좋아하므로 3코스로 올라갈겁니다!~^^*

 

 

멋진 겨울이 아직도 존재하는 산!~~~그럼 출발합니다!~꾸~벅^^*

 

 

사브작 사브작...

 

 

2등산로와 만나는 지점을 통과하고...

 

 

계곡다리에서...

 

 

약수터도 지나고...

 

 

라니님이 좋아하는 암반지대...ㅋㅋ

 

 

얼음이 상당히 뚜껍게 얼었네요!~~~아무래도 최전방이라 그렇겠지요...

 

 

어마어마 합니다!~^^*

 

 

상당히 거친 바위들 이네요...

 

 

길은 언제나 마음에 와닫고...

 

 

한번 내려가 보겠습니다!~

 

 

완전히 물이 꽁꽁 얼어붙었습니다!~^^*

 

 

주변바위가 표범무늬같이 얼룩 하다고 이름붙였답니다!~^^*

 

 

얼음위로 등로는 계속되고...

 

 

어느덧 시작한 걸음이 2킬로를 왔습니다!~

 

 

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막 거친구간이 시작되네요...

 

 

위로 오를수록 겨울입니다!~

 

 

지나온길...

 

 

가야할길...

 

 

얼마 안남았네요...

 

 

시설물 옆으로...

 

 

슬슬 아이젠을 꺼내야 하는데...

안가져 왔네요!~ㅋㅋ

 

 

하여간에 정상에 온거 같습니다!~~~^^*

 

 

묵념한번 하고...

 

 

2등산로에서 올라오신분들...

눈이 내리고...

 

 

시야는 완전 제로고...

 

 

드디어 정상에 섯습니다!~

 

 

우측은 라니님 자린데...

 

 

라니님 자리에서도 한번!~ㅋㅋ

 

 

상고대 비스무리 한거도 만납니다!~^^*

 

 

하여간에 멋집니다!~

 

 

비박하는 분도 있네요!~^^*

 

 

참!~아름다운 모습입니다!~^^*

 

갑자기 약속이 생깁니다!~~~여기서 짤르고 나머진 다음으로 미루겠습니다!~

피시방을 나가야 할 모양입니다!~~~블친님들 즐건명절 잘 보내시고 따뜻한 가족들과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건강도 같이 하시구...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