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양평] 북한강과 남한강의 꼭지점 두물머리 데이트^^*

시라칸스 2014. 3. 7. 15:41

  아직도 날씨는 추위를 떠나기 싫어서 사람들옆에 머물려고 아둥 거리는데...

남녘에서 부터 불어온 봄바람은 살랑거리며 강변따라 여기 두물머리에 이르렀네요!~^^*

하루가 다르게 새록새록 정이 쌓여만 가고 온갖 주위의 만물들이 다 귀하고 아름답게

여겨 지는 이때에 라니님과 함께 두물머리로 데이트를 나갑니다!~꾸~벅^^*

 

  마음은 늘 여드름 투성이의 그시절과 소녓적의 두근거림으로 돌아가지만 현실은

중년의 어른들이란점이 늘~우리들을 긴장하게 만든답니다!~그러거나 말거나 우리는

마음가는대로 충실할려고 노력합니다!~

 

  때늦게 찿아온 소중한 사랑이기에 하루라도 허비할수 없는 시간의 흐름을 붙들고자

오늘도 열심으로 알콩과 달콩을 대동하고 최대한의 깨를 볶으면서 블친들의 질투아닌

질투도 동반하면서 양수리로 데이트갑니다!~따라 오실래요!~ㅋㅋㅋ^^*

 

 

여긴정말 추억이 깃든 장소랍니다!~

사진뒤로 아득히 보이는 제일높은 봉우리가 라니님과 첨으로 올랐던 부용산이랍니다!~꾸~벅^^*

 

 

제가 피곤하면 라니님이 이렇게 대신 해준답니다!~잘하신답니다!~^^*

가끔 헐크만 안나오면 말이죠!~~~ㅋㅋㅋㅋㅋ^^*

 

 

오자마자 바로 사진기 들이댑니다!~

 

 

수도권에서 명소로 널리 알려진곳이라 이렇게 사람들이

좀 있습니다!~

 

 

신양수대교가 쭈~욱 뻗어있고 산밑으로 용담대교가 부용산 위에서 보면

정말 아름답답니다!~

 

 

비록 날씨는 미세먼지로 흐리지만 그래도 풍경은 나쁘진 않습니다!~

 

 

사색으로 한참을 저 자리에 서있는 한분과 어울리는 배경이네요!~

 

 

사색을 끝내고 떠납니다!~

 

 

우리도 얼라들처럼 이상한짓 함 해봅니다!~ㅋㅋ^^*

 

 

손구락 하트는 실패랍니다!~ㅋㅋ^^*

 

 

물밖으로 끌어낸 나룻배의 상판교각 이랍니다!~

 

 

라니님 독사진이고요...

 

 

이렇게 같이도 담고요...

 

 

날씨만 좀 맑았으면 하는 바램이였는데...

 

 

때마침 지나가는 헬기를...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런...

 

 

라니님과 함께 랍니다!~꾸~벅^^*

 

 

있는폼...

 

 

없는폼...

 

 

확실하고...

 

 

재미나게...

 

 

담은 두물머리 의 현장이랍니다!~^^*

 

 

이렇게 아름답고~귀엽고~사랑스런~그대를...

 

 

이~넓고 따스한 품안으로 받아 드립니다!~사랑합니다!~꾸~벅^^*

 

 

메밀로 만든 만두와...

 

 

요상하게 맛나는 따뜻한 국수와...

 

 

싱큼하면서 감칠맛 나는 비빔국수를...

 

 

이때껏 먹어본 김치중에 젤로다 맛나는 김치랑...

 

 

이렇게...

 

 

요렇게...

 

 

공기밥을 추가해...

 

 

정말로...

 

 

맛나게 먹은...

 

 

두물머리 데이트 였답니다!~꾸~벅^^*

 

 

                                        내일은 산행이 있는날 입니다!~

                                   벌써 한주가 마무리되는 주말이 왔습니다!~^^*

                                   다이나믹이 함께하는 산행~ 잘 다녀와서

                                   인사 올리겠습니다!~즐건 주말 보내셔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