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연인들과 가족들의 신나는 놀이터 잠실 롯데월드에 갑니다!~^^*

시라칸스 2014. 3. 13. 09:14

  어린이대공원 이나 용인자연농원은 그래도 자주 갔었는데

집에서 아주 가까운 잠실에 있는 롯데월드는 태어나 처음으로

라니님과 함께 가봅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을 소년처럼 발그레 물들이면서 라니님 손을

잡고는 보무도 당당하게 롯데월드에 입장합니다!~

 

  하루 자유이용권이 44000원으로 많이 비싼데...요즘 고객정보

를 털려 말많은 케이티 통신회사의 맴버쉽으로 해서 2인 자유이

용권을 30000원에 구입하고 개선장군 마냥 씩씩하게 라니님손을

꼬~옥 붙들고 입장한답니다!~ㅋㅋㅋ^^*

 

  통신료 꼬박꼬박 잘낸덕을 이런데서 찿으니 기분 대낄이네요~

푸하하하하~^^* 그럼 지금부터 약속드린대로 버라이어티하고

다이나믹한 볼거리를 같이 구경해보실까요!~~~꾸~~~벅^^*

 

 

오늘 하루만큼은 무조건 어린칸스와 어린라니로 돌아간답니다!~꾸~벅^^*ㅋㅋ

 

 

롯데월드옆 롯데백화점앞의 형상이랍니다!~

 

 

말많고 탈많은 마천루가 하늘을 향해 올라가고있는데...

 

 

어떻게 될까 궁금하면서도 호기심이 생긴답니다!~

 

 

막 입장하는데 퍼레이드가 있다고 하네요!~역시 운이 좀 따르는 자화상아니! 오늘은 어린칸스랍니다!~ㅋㅋ

 

 

천장으로 요런 꼬맹이 기차도 달리고...

 

 

풍선기구도 천장에 매달려서 움직인답니다!~

 

 

퍼레이드가 시작이 되는군요!

 

 

신나게 흔들면서...

 

 

이런모습이...

 

 

요렇게 변하더니...

 

 

다시 이렇게 바뀌더랍니다!~^^*

 

 

줄줄이 이어지는 퍼레이드가...

 

 

잼나면서도...

 

 

앗!~이건 라니님의 손이군요!~ㅋㅋ^^*

 

 

일반인의 참여를 자연스럽게 유도한 퍼레이드가 좋은점도 있지만...

 

 

사랑스런 이쁜모습에 흡족해지고...

 

 

주로 러시아쪽 무희들의 율동은 좀 생소해보이고...

 

 

벗은줄 알고 다가갔더니...

 

 

아주 긴~하얀 살색 옷을 입고 있었답니다!~ㅋㅋㅋ^^*

 

 

다양한 볼거리들을...

 

 

이렇게 보면서...

 

 

동심으로 돌아갑니다!~^^*

 

 

이 퍼레이드에 참가한 꼬맹이들은 일반손님들 중에서 선별했다 합니다!~^^

 

 

오늘 하루는 무조건...

 

 

업무에서 탈출한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퍼레이드를 구경하면서 사진담느라 여념이 없나 봅니다!~우덜도...ㅋㅋ^^*

 

 

첨 참가하는거라 그런지 저아이는 좀 부자연스럽군요!~

 

 

이렇게 말이죠!~

 

 

이런것이 있기에...

 

 

둘러봅니다!~

 

 

인공폭포도 있고...

 

 

가까이 가보니 생화가 아니고...조화 이더랍니다!~^^

 

 

땅밑으로 내려가보니...

 

 

연아와 상화의 놀이터인...

 

 

거대한 빙판장이 있었답니다!~^^*

 

 

풍차밑으로 작은 모노레일위를 꼬마기차가 살금살금...움직이고...

 

 

바이킹을 탈려고 줄선 어린라니님을 잡아봤는데 어린라니님은 온데간데없고...

한눈파는 라니님만 있군요!~ㅋㅋ^^*

 

 

즐거운 비명들이 들리는 바이킹이랍니다!~^^*

 

 

이런모습을 잠시 뒤로하고 바이킹을 타러갑니다!~

 

 

지금 막~바이킹이 출발합니다!~

바이킹안에서 생생하게 현장중계하는 어린칸스!~푸하하하^^*

 

 

좀 흔들리는데요!~

 

 

오우!~신나는데요!~그런데...

옆에 라니님은 비명에 가까운 고함을...

 

 

생동감있는 바이킹속이랍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오늘은 정말 신나는 하루입니다!~꾸~벅^^*

 

 

핸폰으로 사진담는 친구도...

 

 

이즐거움을 담는 어린칸스도 모두 신나는하루 분명하군요!~^^

올려다본 천장이 너무나 멋지답니다!~^^*

 

 

거울앞에 서있는건 라니님인데 거울속의 비친 모습은 저 칸스입니다!~

너~안에 나~있다!!!~ㅋㅋㅋㅋㅋㅋ^^*

 

 

순살 돈가스와...

 

 

청정지역에서 나는 곤드레로 비빔밥을...

물론 엠에스지도 엄꾸요!~~~^^*

 

 

맛난 두부조림과...

 

 

살짝 달달한 우엉과...

 

 

넘 고소했던 콩나물과...

 

 

싱싱한 시금치와...

 

 

아삭한 김치와 더~해서...

 

 

이렇게...

 

 

요렇게...

 

 

정말 맛나게 먹었던...

 

 

롯데월드 전 편이랍니다!~꾸~벅^^*

 

 

 

                                                  버라이어티와 다이나믹은

                                          아직도 진행중입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