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후편]동심속에 머문 잠실 롯데월드 갑니다!~^^*

시라칸스 2014. 3. 14. 08:56

  어제 전편에 이어 동심으로 돌아간 칸스와 라니의

잠실 롯데월드 후편이 지금 막~시작됩니다!~^^*

 

  볼꺼 신나게 보고...먹을꺼 맛나게 먹고...탈꺼 본전

뽑고도 엄청난 이익을 챙겼답니다!~ㅋㅋㅋ^^*

 

  그럼! 말이필요없는... 동심속으로 칸스와 라니가

지금 출발합니다!~언능 따라오세요!~출~~~~발^^*

 

 

실내와 야외의 경계선 에서...

 

 

이 다리를 지나면 탈꺼 많은 야외로 나간답니다!~

 

 

자이로 드롭도 보이고...

 

 

언젠가 여기 청룡열차에서 사람이 하나 죽어서 그런지

정비를 꼼꼼하게 하는거 같습니다!~

 

 

매사 철저히 점검하셔서 더이상 불상사가 안 일어나게 해 주세요!~꾸~벅^^*

 

 

자이로 드롭인데...

라니님이 안탄다고 해서 걍 패수합니다!~

 

 

회전목마는 탄답니다!~^^*

 

 

서서히 출발하는 회전목마입니다!~

 

 

원심력을 최대한 이용해서 신나게 돌아갑니다!~ㅋㅋ^^*

 

 

무사히 도착하는 라니님!~ㅎㅎ

 

 

다음은 이거 타러 갑니다!~

이름하여 자이로 스핀!~~~~^^*

 

 

이게 보기보담 신나고 잼난답니다!~막 돌면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주위에선 마냥 비명소리에 정신이 하나도 없답니다!~ㅋㅋ^^*

 

 

스피드 있는 속도감으로 머리가 엄청 날린답니다!~ㅋㅋ^^*

 

 

이 와중에 시원이 꺼내든 칸스가 정말 담력하난 알아준답니다!~ㅋㅋㅋ^^*

 

 

저언니~사진찍는거 위험하다고 말렸는데...정말 미안해요!~꾸~벅^^*

 

 

자이로 스핀에서 이거도 담고...

 

 

요렇게도 담아보고...

 

 

당겨도 보고...

 

 

크레이터 선명한 달님도 담아봅니다!~^^*

 

 

햇님이 서운할까봐 햇님도 담습니다!~^^*

 

 

이런거도 담아보고...

 

 

스핀이 막도니깐 건물도 따라 돈답니다!~ㅋㅋㅋ^^*

 

 

시간이 참~아깝습니다!~그새 끝납니다!~ㅠ.ㅠ

 

 

다음은 이거 타러 갑니다!~^^*

 

 

땅속으로 출발합니다!~기대만땅 이랍니다!~^^*

 

 

라니님 옆에서 비명입니다!~약간 무서운가 본데...

 

 

정말이지 황홀한 경험을...

 

 

우주열차로 혜성지대를 막 지나가고...

급지하로 떨어지고...걍 신낫답니다!~ㅋㅋ^^*

 

 

다음은 이거탑니다!~

 

 

출발은 무드있게...

 

 

이 환타지드림은 아기들 용이라 색깔이 참 고와서 보기 좋습니다!~

유치원생 있는 분들은 같이 한번 와서 타보세요!~ 환상적이랍니다!~꾸~벅^^*

 

 

속도감있는 빛의 향연이네요!~^^*

 

 

파라오의 저주도 보는데...

너무 빠르고 위험해서 사진은 몬찍었답니다!~ㅋㅋ^^*

 

 

폭포를 보면서 한숨돌리고...

 

 

범퍼카도 타는데 라니님이 젤로 신나합니다!~^^*

 

 

전 저 뒤에서 혼자 놀았답니다!~ㅋㅋ^^*

 

 

신나는 마법의 미술관에 라니님이 눈을 안맞을려고 우산을 씁니다!~^^*

 

 

앙증이 천사 라니님입니다!~ㅎㅎㅎ

 

 

천사날개랑 아주 잘어울리는 칸스입니다!~꾸~벅^^*

 

 

외나무 다릴 위태하게 건너는 뒤뚱이 칸스랍니다!~~~ㅋㅋㅋ^^*

 

 

멸치 까만콩조림과...

 

 

두부 아욱무침과...

 

 

아삭아삭!~말이필요 없네요!~~~^^*

 

 

빠지면 서운한 김치랑...

 

 

디따만한 명태알을 통째로 먹는...

 

 

신선하고 입에 착~감기는 알탕입니다!~^^*

 

 

여느집 알탕하고 차원이 다른 진정 맛난 알탕을...

 

 

정말 맛나게 먹고...

하루 왼종일 즐겁게 뛰~놀았던 롯데월드 나들이 였답니다!~꾸~벅^^

 

 

 

                                        내일은 산행이 있는날입니다!~

                                        잘 다녀와서 인사올리겠습니다!~

                                        그럼!~블친여러분 즐건주말 멋

                                        지게 보내시고 잘~다녀올께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