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행복끼니님 포스팅보고 찾아갔던 맛양값 방문기^^*

시라칸스 2014. 3. 16. 10:38

  언젠지 기억도 안나지만 블친 행복끼니님 포스팅에 나왔던

멋지고 맛난것이 눈에 확~들어오길래 라니님과 함께 은근

먹고 싶어 다녀왔던 맛양값을 이렇게라도 늦게 올려봅니다!~꾸~벅^^*

 

 

사이좋게 전철타고 맛양값으로 간답니다!~^^*

 

 

이렇게 와보니 말대로 인기 짱이군요!~^^*

 

 

매일아침 직접만들고 밀가루.빵가루.전분 등과 방부제등을 일절 사용안한다니

믿을만 하군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문구랍니다!~ㅋㅋㅋ^^*

 

 

값도 싸고 정말 맛난 스테이크랍니다!~저울로 정확하게 달아 굽습니다!~^^*

 

 

김치는 이런씩으로 자유배식 입니다!~ㅋㅋ^^*

 

 

그래서 이렇게 곱빼기로 가져왔답니다!~ㅋㅋ

 

 

우리꺼를 이렇게 맛나게 굽고 있는동안에...

 

 

칼국수가 나옵니다!~

 

 

라니님 칼국수가 더 맛나보이는데...좀 뺏어먹을까요!~ㅋㅋㅋ^^*

 

 

원래 면을 잘 안드시는 라니님이 이렇게 맛나게 먹었답니다!~^^*

 

 

드뎌...짠~하고 도착했습니다!~

 

 

개당 300그람의 스테이크!~정말 최고의 맛 이였습니다!~

 

 

이렇게 맛난걸 입으로 쏘~옥 넣어드렸답니다!~누구입일까요!~~~ㅋㅋㅋ^^*

 

 

정말 비주얼부터 맛까지 일품이였답니다!~

 

 

단돈 5000원 으로 정말 행복한 하루 보냈답니다!~

이자릴 빌어 여길 소개하신 행복끼니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꾸~벅^^*

 

 

너무나 맛있어서 김치까지 초토화 맹글고 왔답니다!~ㅋㅋㅋ^^*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집에가서 맛보시라고 라니님꺼랑 제꺼랑 이렇게 두개씩을

공짜로 주셔서 너무나 고마운 사장님 이였습니다!~꾸~벅^^*

이 모든행운은 바로 블친 행복끼니님 덕분이였다는걸 다시한번 알려드리며 끼니님!~~~정말 고마워용!~~~꾸~벅^^*

 

 

 

                                                        주말에 다녀온 산행은 내일부터

                                   올리겠습니다!~늘 감사드리며...

                                   칸스랑 라니가 인사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