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구리] 라니님의 호출로 득달같이 달려갑니다! (참고로 엇그제 라니님 월급날 이였답니다)ㅋㅋㅋ^^*

시라칸스 2014. 3. 19. 08:16

  아무래도 느낌에 한턱 쏘실거 같은 기분이 들길래 호출오자 마자~

꾸물거릴새도 없이 득달같이 구리로 달려갑니다!~ㅋㅋㅋ^^* 꼭~

월급날이 아니더라도 자주 밥을 사주시는 라니님 이지만 그래도 기

분은 월급날이 끼여있으면 아무래도 한결 마음 든든한건 사실입니다!~^^

 

  그 누가 되얐든~간에 월급날은 아주 기분좋은~날이 분명하다는 거죠!

평일날 산에 가기도 그렇고 해서 구리 시민공원근처 강변을 데이트코스

로 잡고는 맛난거 얻어먹을 준비를 마치고 데이트를 삼삼하게 한답니다!~

입꼬리 올라간 칸스의 기분은 아~주 흐믓하답니다!~꾸~~~벅^^*

 

  멋지고 이쁜 라니님의 대접으로 아주 기분좋은 강변데이트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부럽다고 생각하시는 블친님들 어여~빨리 사랑하십시요!~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는답니다!~용기있게 대쉬 하세요!~저도

응원드릴께요!~받은만큼 몇배로다...꾸~벅^^*

 

 

멋지시고 이쁘신 울 라니님!~칸스는 횡재했답니다!~푸하하하하하^^*

 

 

구리에서 강변옆으로 이런것이 있는...

 

 

이곳에 왔습니다!~이름하야~미음나루 음식문화 특화거리 랍니다!~^^*

미사리보다 더 정겨웁고 적당한 가격이 마음에 쏘!~옥!~든답니다!~^^*

 

 

입구 바위밑에서 쑥이 자라고 있네요!~~~

 

 

여기도 식당인데...올라 가보진 않았답니다!~^^*

 

 

작년 가을 갈대가 아직도 있네요...

 

 

새순을 띄우기 위해 털갈이 하는 나무의 모습이 희망처럼 보입니다!~^^*

 

 

보는 사람 마음에 따라 달리 보일꺼 같습니다!~

 

 

하늘에서 이넘들이 쇼!~를 보여주네요!~^^*

 

 

석양쪽으로 나란히...나란히 날아갑니다!~

 

 

멀리간넘들을 살짝 당겨보니 그래도 조그만 하네요...

 

 

이렇게 이쁜 라니님을 거덜낼려다가...나중에 부메랑으로 돌아올꺼 같아 자중합니다!~ㅋㅋㅋㅋㅋ^^*

 

 

유채무침에...

 

 

천사채 마요무침과...

 

 

션~한 동치미에...

 

 

빠지면 서운한 거랑...

 

 

조가 들어간 밥이랑...

 

 

동태지리탕에...

 

 

오늘의 메인~동태찜 되겠습니다!~꾸~벅^^*

 

 

이렇게 동태가 콩나물과 잘어울릴줄은 오늘 첨 알았답니다!~ㅋㅋ

 

 

감칠맛 나게 보이는 이걸...

 

 

조밥에 올려서...

 

 

고니 잔뜩 들어간 동태지리탕과 함께...

 

 

너무나 맛나게 얻어먹은 하루 였답니다!~꾸~벅^^*

부러우면 져도 좋으니!~어서 어서 사랑하십시요!~칸스와 라니가 응원 할께요!~꾸~~~우~~~벅^^*

 

 

 

                                           앞으로도 늘~즐거운 다이나믹으로

                                           블친님들께 다가 가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