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제천] 웬만한 산하나를 탐방하는 금수산 얼음골 가는길 입니다!~^^*

시라칸스 2014. 7. 9. 11:18

  모처럼 주말에 제천까지 와서 달랑 산 하나만 오르기가 뭐 해서 근처에서

제법 알아주는 관광지가 있어서 가보기로 했는데...놀라지 마십시요!~ 가는

데만 6킬로 오는길 포함해서 도합 12킬로~웬만한 산하나를 타고 넘는 거리

이지만 여름에도 얼음이 언다는 신비한 얼음골 이래서 큰 맘먹고 출발합니다

 

  목적지 인 얼음골에 가까워 질수록 계곡의 깊이가 장난이 아닙니다!~나무

들이 얼마나 울창하면 나무사이로 하늘도 볼수가 없답니다!~그래서 그런지

더 고요하고 작은 짐승들의 속삭이는 소리와 계곡의 물흐르는 소리들이 여행

자 들을 운치있는 사색으로 초대하는 기분이 생겨~둘레길 걷는분들께 적극

추천 하고 싶은 곳 이랍니다!~

 

  고즈넉한 숲길을 걷다보면 만나는 야생화들과 숲의 주인인 다람쥐와 청솔

모 들과의 아름다운 소통을 희망하며 지금부터 금수산 얼음골 로 같이 한번

떠나 볼까요!~~~꾸~벅^^*

 

 

가까운 거리에서 절 아주 빤히 처다보는 녀석이 너무 귀엽네요!~~~^^*

 

 

옥순대교에서 얼마 안 떨어져있는곳 이랍니다!~

 

 

그럼 얼음골로 한번 가볼까요!~

 

 

금수산 오르는 등로와도 겹친답니다!~

 

 

가파지른 고개마루나 된비알이 전혀 없는 순탄한길이 계속된답니다!~

 

 

여기도 가뭄으로 물이 상당히 없답니다!~

 

 

그나마 난이도 조금 있는길 이옵니다!~ㅋㅋ^^*

 

 

주위에 둘러볼곳이 참 많은 제천이네요!~

이길은 노병형님께 바칩니다!~어서 오셔서 가져 가세요!~~~꾸~벅^^*

 

 

아직도 많이 남았지만 쉬엄쉬엄 야생화들과 눈맞추고 이숲의 주인들과 얘기 하다보면 금방이랍니다!~

 

 

물없는 만당암에...지난밤의 비박객들!~~~따오기님께 추천 이비박지를!~ㅋㅋ^^*

 

 

아직 수량이 이정도로...

 

 

물이 많아야 멋있어 보이는 취벽대...우측구석으로 물이조금...

 

 

그래도 물은 흐릅니다!~

옛날에 호랑이 담배먹던 시절에 읽었던 압록강은 흐른다가 생각납니다!~

 

 

하늘나리도 있네요!~

 

 

두컷은 담아야 그래도 덜 외롭지요!~^^*

 

 

울음소리도 희한하게 내면서 절 따라오는 이녀석은 여우 닮은 청설모랍니다!~

 

 

반갑게도 물이 조금 고여 있답니다!~

 

 

계속...

 

 

노루오줌도 만나고...

 

 

이녀석 이름 아시는분!~~~

 

 

코알라 같이 생겻는데...

 

 

암만봐도 코알라 많이 닮았답니다!~^^*

 

 

숲길과 소통하다보니 벌써 이만큼 왔네요!~

 

 

오우!~반가운 물입니다!~물!!~~~ㅋㅋ^^*

 

 

얼음물보다 더 시원한 물 맞습니다!~^^*

 

 

의외로 숲이 깊다보니 이녀석도 만납니다!~살이 올라 토실토실 하군요!~ㅋㅋ

 

 

신나게 갉아 먹는중...

 

 

정말 잘 생긴녀석입니다!~

 

 

저녀석이 먼저 돌아선게 아니고 제가 먼저 돌아서서 갑니다!~ㅋ^^*

 

 

수국도 만나고...

 

 

물마실려고 뿌리들이...ㅋㅋㅋ^^*

 

 

이끼는 늘~신비해 보이고...

 

 

얼추 다왔습니다!~

 

 

홀로 기념함 하고...

 

 

이래서 궁금증이 풀리고...

 

 

얼음골이 일케 생겼답니다!~

 

 

찬바람 나오나 얼굴 들이밀어 보고 왔답니다!~ㅋㅋ^^*

 

 

내려오는 길에...

 

 

김치찌개 2인분!~

 

 

오이무침

 

 

호박조림

 

 

마늘쫑...

 

 

특이한 미나리무침...이건 한번더 가서 먹어볼거임!~

 

 

너무 좋은 반찬!~

 

 

콩나물...

 

 

열무...

 

 

김치찌개를 이렇게 들어서...

 

 

한상 맛나게 먹었는데...

관광지 답지않게 음식값도 적당하고 반찬도 집에서 옛날 엄마가 해주시던 그런 맛이

나는 집이라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늘!~응원 감사드리며

                                                                         내일도 멋진 버라이어

                                                             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