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서산] 충남 서산 부석면의 간월암으로 떠납니다!~~^^*

시라칸스 2014. 7. 10. 09:48

  늘~바쁘고 피곤한 도시생활을 잊기로 하고 잠시...충남으로 떠납니다!~

신비한 바닷속의 암자라고 소문이 자자한 서산 부석면에 있는 간월암으로

저희들과 함께 가 볼까요!~~~시원한 바다가 있고 멋진 풍경과 아름다운

꽃들까지...3박자를 고루 갖춘~지금 시기에 딱!~이 겠죠!

 

  그럼!~말이 필요없는 3박자를 고루 갖춘...블친 비내리님의 고향 서산으

로 다시 가보겠습니다!~꾸~벅^^*

 

 

어느덧...제 블로그에 주인공이 되어버린 멋진여자!~라니님이십니다!~^^*

 

 

도로가에 차를 세우고 창을 내리고 담았는데...물이 빠졌습니다!~

 

 

산행할때 이정표 담는 버릇이 여기선들!~~~ㅋㅋㅋ^^*

 

 

간월암 반대편 간월항 이랍니다!~

 

 

물 들어오면 왼쪽의 하얀면만 남고 물이 들어차 멋질꺼 같습니다!~

 

 

하늘과 맞닿은 지평선에서 아른하게 보이는 라니님!~~~^^

 

 

간월암에 온 기념입니다!~

 

 

가장 힘든 미끄러운 해안길 달리기!~~~ㅋㅋ^^*

 

 

이쁜 꽃들이...

 

 

너무 많은...

 

 

간월암은...

 

 

천연 화단으로...

 

 

전혀...

 

 

손색없는...

 

 

그러한...

 

 

곳 이랍니다!~~~^^*

 

 

멋진 사진 담으시는 라니님도 담고...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염원도 담아보고...

 

 

꽃이 이리도 앙증스럽긴 또 처음이랍니다!~^^*

 

 

간월암 정문 입니다!~

 

 

세월호 희생자들을 생각하며 분위기도 좀 죽이고...

 

 

귀엽고 앙증스런 것들...

 

 

울 블친들 모두 복!~~~많이 받으세요!~~~꾸~벅^^*

 

 

지금 부터는 간월암 안쪽의 꽃들 이랍니다!~

 

 

간월암 스님들의 마음 한자락을 엿볼수 있는 꽃들의 형태입니다!~^^*

 

 

이름도 모르는 신기한 것들이 많습니다!~

 

 

꽃들이 참~깨끗해서 보기도 좋아요!~ㅋㅋ^^*

 

 

암자에 부처보러 온게 아니고 무신 꽃 담으로 온거 같습니다!~~~ㅋㅋ^^*

 

 

뭘!~저리 열심히 담으시나...울~라니님!~^^*

 

 

기도중에 전 꽃...담고...

 

 

제가 가는 모든산에 신들이 계시므로...

 

 

저녀석도 종교있는 참새 군요!~ㅋㅋ

 

 

간월암 밖은 바로 바다입니다!~

 

 

옛날 전설에나 나올법한 신비한 용궁가는 문?~~~~ㅋㅋ^^*

 

 

참새들 중에 젤로다 큰넘입니다!~터래기 세운거 좀 보세요!~푸하하하!

 

 

방석위에 모신거 보니 상당히 귀한가 봅니다!~

 

 

한성깔 하게 생긴넘 인거 같습니다!~^^

 

 

그와중에도 잠자리를 낚아챈 녀석...

 

 

새끼 먹일려는 어미참새의 모성본능!~

 

 

참새는...이제 고만...

 

 

횟집에서 직접 잡나 봅니다!~~~^^*

 

 

조망도 좋은 간월암 이네요!~~~^^*

 

 

뭘!~저렇게 열심히 캐실까나...

 

 

조개네요!~

 

 

집에 오는길에 차에서 내려...

 

 

다시 한번 뒤돌아 아련하게 담아봅니다!~~~꾸~벅^^*

 

 

 

 

                                                           내일은 다시 안면도로 떠나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