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구리] 둘이서~한강 시민공원 으로 소풍갑니다!~^^*

시라칸스 2014. 8. 1. 09:44

  요즘 제가 살고있는 동작(을) 보다 더 구리에 자주 갑니다!~

이유는 말 안해도 아실것이기에...한 1년전만 하더라도 구리

를 싫어 했답니다!~땅보다 인구비례가 너무 놓아서 인구밀도

로 치자면 전국에서 아마도 손꼽을것 이고...전 사람많이 살고

있는곳이 싫고해서 구리구리 하다는 별명(?)을 붙여준 사람이

바로 이 칸스였는데~얼마전 부터 구리가 아주 좋아졌답니다!~

 

  거두절미 하고...

오늘은 구리에 있는 한강 시민 공원으로 소풍갑니다!~

외지 사람은 주차비를 3000원 씩이나 받고 현지인들은 1000원

이라는 라니님의 꼬임에 넘어가서는 도시락 만들고 시원이 들

고 소소한 공원 나들이 갑니다!~^^*

 

 

건설중인 암사대교~

 

 

뿌연 흐림으로 해를 담아봅니다!~

 

 

실 잠자리...

 

 

실 잠자리...

 

 

...

 

 

좋은 그림이네요!~~^^*

 

 

평화란 모습이 바로 이런것이 아닐런지요...

 

 

공원 깊숙이 들어가면...

 

 

이름모를 꽃들이...

 

 

우리를 반기고...

 

 

대규모의 해바라기 밭은 못가보더라도...

 

 

기분 낼 만큼은 이렇게 있답니다!~^^*

 

 

어떻게 해바라기가 해를 등지고 있네요!~ㅋㅋㅋ^^*

 

 

보면 볼수록...

 

 

소소한 풍경들이...

 

 

아기자기...

 

 

이쁜곳...

 

 

한강 시민 공원 이랍니다!~^^*

 

 

적은돈으로 기분좋게 소풍할수 있는...

 

 

책까지 공짜로 읽을수 있고...

 

 

지나가는 헬기도 맘놓고 볼수있는 탁트인...

 

 

이곳이 바로 한강시민 공원이랍니다!~

 

 

가지무침과...

 

 

약간 짜다는 라니님의 지적으로 이후부터는 적당하게...^^*

 

 

야채계란말이를...

 

 

아이러니 하게도 공원에서의 청국장이랑 더해서...ㅋㅋ^^*

 

 

소풍온 기분 제대로 낸답니다!~^^*

오늘은 제가 성심껏 끊인 맛난 청국장 한모금 하시고 가세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