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문경] 드라마 오픈세트장에 구경갑니다!~^^*

시라칸스 2014. 8. 14. 11:20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실컷 먹었으니~^^

슬~슬 구경하러 가보실까요!~많은분들이

드라말 보시면서 아!~이곳이 그기였구나

하시는 그 현장을 지금부터 샅샅이 돌아보

겠습니다!~^^*

 

  배도 든든하니 그럼 같이 구경 시작해 볼까요!~꾸~벅^^*

 

 

세트장속의 광화문...그 앞에서!~

 

 

오픈세트장 안내도

 

 

인당 2000원의 입장료를 합이 4000원을 지불하고 입장합니다!~

 

 

주흘산에서 내려오는 도랑!~

 

 

사극찍기 좋게 만들었네요...

 

 

도포자락 휘날리며 모퉁일 돌아오는 그림도 그려지고...

 

 

인왕산을 넘어가는 옛광화문의 정취도 느껴보고...

 

 

저자거리로 내려가 봅니다!~

 

 

초가삼간...정취가 고스란히 살아있군요!~^^*

 

 

저잣거리 뒷골목도 담아봅니다!~

 

 

앗!~주막 입니다!~

 

 

목도 컬컬하니 탁배기 한잔 하면서...

 

 

숨는거 무지 좋아하는 라니님!~^^*

 

 

주인없는 대장간도 담아보고...

 

 

성벽담 속으로...사라지는 라니님!~ㅋㅋ

 

 

성벽 위에서...

 

 

천렵하기 좋은 성밖풍경!~

 

 

성벽위에서 내려다본 저자거리!~~

 

 

산도좋고...명당중에 명당이군요!~^^*

 

 

여긴 사시사철 멋스럽게 생겼네요!~

 

 

드라마로 볼때완 또 다른 맛이 있네요!~

 

 

김장독 묻는다는 라니님의 의견에 공감한표!~~~ㅋㅋㅋ^^*

 

 

옛스런 길이 너무나 맘에들어서...

 

 

일케 한장 담아봅니다!~^^

 

 

다도체험도 구경하고...

 

 

옛수레도 만나보고...

 

 

동헌으로 들어가 보니...

 

 

갓 부임한 신관사또 앞에서 꼬맹이들이 주리를 틀까요...당할까요...ㅋㅋㅋ^^*

 

 

꼬맹이의 아빠가 주리를 틀린답니다!~~~ㅋㅋㅋ

 

 

식구들끼리 한번은 다녀가볼만한 곳입니다!~교육적인 측면이나 정서적으로

쉴수있는 공간 같아 보여서~적극 추천합니다!~^^*

 

 

근정전앞의 라니님!~

 

 

중전이 머문다는 교태전!~그래서 라니님이 교태를 부립니다!~ㅋㅋㅋ^^*

 

 

미래의 왕비들...^^*

 

 

주흘산배경인 광화문입니다!~^^*

 

 

임금의 자리에도 한번 앉아보고...

 

 

포근한 기와들이 정겨운 이곳은 문경새재 오픈드라마 세트장 이랍니다!~~~꾸~벅^^*

 

 

천체관측기구인 혼천의 앞에서...

 

 

시간을 거슬러 이곳에 온 느낌이 살아나는 기분이 든답니다!~^^

 

 

사대부집들...

 

 

첨보는 새인데...

 

 

돌아보라니 돌아봅니다!~^^*

 

 

일지매 산채 가는길...

 

 

물소리가 너무좋아서...

 

 

친구들끼리 서로 담아 주면서...

 

 

아름다운 시간은 저 맑은 물과 같이 흘러갑니다!~^^*

 

 

우리도 이제 떠나야 할 시간...

 

 

뒤돌아본 저잣거리엔 아쉬움만 남기고...다음을 기약합니다!~

늘~응원해 주시는 블친님들께 감사드리며 문경새재를 마무리하면서...

다음 여정은...

 

 

조령산 흥천사에서 뵙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