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용인] 새가 나는형국의산. 암벽등반가들이 즐겨찾는산 鳥飛山 입니다!~^^*

시라칸스 2014. 8. 25. 18:53

  넓은 들판에 우뚝솟은 그리 커지않은 해발 296의 작은 산하나...

이름하여 조비산(새가 난다는산) 용인시 처인구에 자리잡은 산...

비록 작지만 산뒤로 천연동굴이 있고 그 위로 바로 암벽등산가들

이 좋아하는 깍아지른 암장이 자리잡고 있어 훈련장으로 상당한

인기가 많은 산이지만 우리들 한테는 또한 좋은 조망을 안겨주는

멋진 산이 바로 용인의 조비산이 아닌가 생각되며...여기서 시작

되는 조비산~정배산~달기봉~구봉산~석술암산까지 이어지는

장장 12킬로가 넘는 종주로는 최적인 산의 시발점이 바로 조비산

이랍니다!~

 

  그럼!~오늘은 저희들과 새가난다는 형상의 용인땅의 조비산으

로 한번 구경 가보실까요!~~~꾸~벅^^*

 

 

정상에서 즐거운 한때...^^

 

 

산찾아 팔도유람 이거 은근히 잼난답니다!~ㅋㅋ^^*

 

 

이번 산행 들머리엔 멋진 조천사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네요...

저분은 산이 힘들고 험하다고 오르다가 뒤돌아 내려온답니다!~^^*

 

 

아주 작은 사찰이라 일주문이나 뭐!~그런것도 없이 바로 대웅전이 보입니다!~

 

 

아주 깔끔하니 좋습니다!~^^

 

 

절집의 코스모슨 가을을 알리고...

 

 

대웅전 뒷편 봉우리가 바로 조비산 정상이랍니다!~산이 작다보니

오름길만 있고 내림길은 없어선지 아까 그분이 힘들다고 다시 돌아갈만 하네요!~~~ㅋㅋㅋ^^*

 

 

산에 오를때는 늘~먼저 삼성각에 인사올리고...

 

 

대웅전안을 살짝 엿보고...

 

 

탱화도 한번 담아보고...

 

 

오늘은 조망이 별로입니다!~^^*

 

 

절뒤편에 산신께 예를 올리고 막내딸 영어 900점대를 빌면서...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토익 900점대!~ㅋㅋㅋ^^*

 

 

절 우측편으로 이렇게 등로가 보이고...

 

 

내림은 없고 오직 오름만 있는 이 길을 발동거시는 라니님!~^^*

 

 

모처럼 산길에서 아주 귀한 자연산 송이를 만납니다!~^^*

 

 

근데 너무작아서 이끼로 살짝 덮어두고 왔답니다!~어느정도 커지면 다음산행

하시는분이 횡재하시길 빌며 저희는 그냥 갑니다!~~~꾸~벅^^* 진짜 귀한 송이인데...

 

 

이끼도 참 별나게 생겼습니다!~

 

 

오우!~참 이쁜 보라색을 뛴 버섯입니다!~

 

 

앙증이 입니다!~^^

 

 

정말 !~산은 신비 그자체 이랍니다!~^^*

 

 

오묘한 색깔이 참!~곱습니다!~

 

 

바다로간 산적이 아니고 산으로간 조가비버섯 이랍니다!~너무 이쁩니다!~^^*

 

 

바위 밑으로 비밀의 문도 보이고...

 

 

와우!~9부 능선인데 암봉이 멋집니다!~~아까 그분 이런맛도 못보시고 그냥 하산하셨으니...

 

 

모처럼 돌양지도 담아봅니다!~

 

 

자연스럽게 기념 한번 하고...

 

 

저의 쾌적한 산행을 늘~책임져 주는 지팡이...^^*

 

 

절벽옆으로 내려다 보이는 석천리전경!~

 

 

다시한번 더 담아보고...

 

 

작은산이지만 갖출껀 다 갖추어서 정말 마음에 쏘옥 든답니다!~꾸~벅^^*

 

 

날씨만 좋았다면...조망 정말 끝내 주겠습니다!~ㅋㅋ

 

 

산행시작하고 40분만에 정상에 섯습니다!~ㅋㅋㅋ^^*

 

 

아침을 먹고 출발했는데 지금 올립니다!~

 

 

아침은 전주식 콩나물 국밥이랍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수란을 두개씩 준답니다!~무척 고마우신 주인장 이십니다!~ㅋㅋㅋ^^*

 

 

저 수란에다 김가루 잔뜩 넣어서 비벼 먹으면 말이 필요 없답니다!~~~ㅋㅋ^^*

 

 

이어지는 산행은 계속 됩니다!~~꾸~벅^^

늘~응원해주시는 블친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