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힐링여행...7번국도의 끝. 부산에 입성 합니다!~^^*

시라칸스 2014. 9. 24. 11:34

  아름다운 동해안을 따라 멋진 풍경을 보여준 7번국도와 이별하고

그 도로의 종착지...라니님이 생전에 처음 온다고 늘~기대해 마지~

않던 부산에 입성합니다!~^^*

 

  날은 어두워졌지만~국내 제2의 최대 도시의 불야성은 어두워질~

수록 더 빛을 발하겠지요!~그래서 선택한 부산의 첫 방문지는 부~

산을 상징하는데 빠지면 몹씨도 서운할 광안대교에 첫발을 들이민

답니다!~^^*

 

  그럼~밤에 도착한 부산의 상징...광안대교로 같이 가 보실까요!~꾸~벅^^*

 

 

민락동 수변공원에서 담은 광안대교 모습...

 

 

한가위의 달이 슈퍼문 처럼 광안대교 위에 올라왔을때

여기 부산하고도 광안대교에 라니님과 왔습니다!~~~꾸~벅^^*

 

 

수변공원 좌측으로 센텀시티도 보이고...

 

 

힐링여행의 피날래를 멋진곳에서 멋지게 장식합니다!~

이리 멋진 다리가 울나라 부산에 있답니다!~광안대교 랍니다!~^^*

 

 

참!~많은 부산분들이 수변공원에서 맛난 회를 즐기시면서 추석날을 보내십니다!~

 

 

저도 술을 할줄만 안다면 저분들속으로 들어갈텐데 말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다리인데...라니님이 안보입니다!~

 

 

아마!~이멋진 모습...어디서 열심히 담고 계실겁니다!~ㅋㅋ

첨~오는 부산이라서 많이 들떠 있답니다!~^^*

 

 

교각마저 아름다움의 극치입니다!~

 

 

센텀시티와 어우러지는 야경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우린 정말 복 받았습니다!~이런구경을 부산에 오자마자 볼수 있으니...말입니다!~꾸~벅^^*

 

 

광안대교 교각 사이로 유람선도 지나갑니다!~

 

 

금줄을 넘어볼려고 한다릴 걸엇더니 상당히 미끄러워 포기합니다!~^^*ㅋㅋ

 

 

멋진 자세의 아름다운 여인이 보이길래...

 

 

당겨보니 해녀 조형물이네요!~ㅋㅋ

 

 

이  수변공원 옆에 바로 민락회센타가 있어서 값싸게 회를 떠와서

많은 분들이 즐기는 현장!~바로 이곳이 민락동 수변공원 이랍니다!~멋지고 아름답습니다!~^^*

 

 

잠시 자리를 이동해 건너편 센텀시티마저 담아볼 요량으로 부둣가로 와서

광안대교를 담아봅니다!~

 

 

센텀시티의 밤모습도 장난이 아니네요!~^^*

 

 

와!~우!~한마디로 장관입니다!~^^*

 

 

라니와 칸스는 운이 있나 봅니다!~ㅋㅋ^^*

 

 

광안대교만 해도 멋진데...두곳을 합치니 더~~~멋지고 황홀하기 까지 합니다!~꾸~벅^^*

제가 복받은게 아니라 부산분들 진짜 복받았습니다!~ㅎㅎ

 

 

아름답고 선명한 마크군요!~^^*

 

 

갑자기 부산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ㅋㅋㅋ^^*

 

 

정말!~부산에 잘 왔습니다!~^^*

 

 

정말!~야경의 천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듯...합니다!~^^*

 

 

별장 비스무리한거...여기다가 하나 얻고 싶습니다!~ㅋㅋ

 

 

부둣가에 이런 멋진 건물이 있네요!~~~궁금한데요...

 

 

사람도 많고 장사도 잘되는거 같습니다!~^^*

뭘까!~궁금해서...

 

 

베이라고 합니다!~^^*

 

 

경비하시는 분 같으신데...피곤하신가 봅니다!~^^*

 

 

부산분들은 다 아시겠네요...더 베이 일공일!~^^*

 

 

멋진 요트까지 아주 끝내 줍니다!~^^*

 

 

이름도 멋있습니다!~^^*

 

 

밤이...점점 깊어가고 슬슬 졸려와서 이사진을 끝으로

하루저녁 거할곳을 찾으러 가야 겠습니다!~~~이어지는 부산은 계속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