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남양주*가평] 라니님 개학을 아쉬워 하며 신령한 산 축령산(886미터)의 바위맛을 즐기러 갑니다!~^^*

시라칸스 2015. 1. 25. 08:12

  유자광의 모함으로 예종이 28살 된 남이장군을 제거한것에 그 지역분들이

남이장군의 무예 수련터인 남이바위와 그곳에서 동쪽으로 지척인 남이섬으

로 인해서 이 산을 축령산이라 불렀던 것이 더 설득력 있게 들려오고 깨끗한

산소가 무한정 쏟아져 나오는 피톤치트 보고라 할수 있는 60년생 잣나무군~

락지인 이곳 축령산을 휴양림을 통해서 멋지고 아슬아슬한 바위맛을 즐기러

라니와 칸스가 이곳에 왔습니다!~~~꾸~벅^^*

 

  이번주로 라니님의 방학도 끝나고 조금 아쉬운 마음으로 해발 300대의 산을

벗어나 다시 활력이 살아난 라니님을 믿고 해발 886의 축령산으로 하이얀 설

경과 아슬아슬한 바위맛을 즐깁니다!~

 

  여러분들도 경기 북쪽으로  라니와 칸스랑 같이 신령한 산신들의 산인 축령

산으로 같이 멋진 바위들과 하~얀 설경을 즐기러 가 보실래요!~^^*

 

 

정상에서 다시 살아난 라니님의 근성을 축하!~^^*

 

 

등산로를 숙지하고 아무래도 바위맛을 볼려면 우측능선으로 붙어야 할꺼 같아

서 등로 조금 진행후 정상등로를 버리고 우측 능선으로 바로 붙습니다!~

 

 

저 칸스는 이 유래보다는 머리글처럼 남이장군유래가 더 설득력있게 다가옵니다!~^^*

 

 

우린 우측으로 갑니다!~

 

 

봄이나 가을이면 너무 좋을 진입로 같아 보입니다!~

 

 

빨랑 안따라오고 뭐해?...네! 언능 갈께요!~^^*

 

 

피톤치트 향기 맡으며 축령산을 오릅니다!~^^*

 

 

여기서 정면 정상등로를 버리고 우측 능선으로 올라갑니다!~

 

 

한동안 눈타령 하신 라니님 눈~실컷 보세요!~ㅋㅋㅋ

 

 

아이젠도 안하고 잘~갑니다~^^*

 

 

산행30분 정식등로와 합류합니다!~

 

 

줄도 안잡고 바위를 쏜살같이 오르는 라니님!~^^*

 

 

멀리 수리바위가 보이고...

 

 

지금부터 바위맛 즐기러 가볼까요!~ㅋㅋ

 

 

엥!~한참 안보이던 라니님이...햐!~벌써 저곳에 올랐군요!~~~대단합니다!~^^*

 

 

드디어 칸스를 발견하고 손을 듭니다!~~~만세이!!!^^*

 

 

겁도없는 잔 다르크 라니!~ㅋㅋㅋ

 

 

천길 벼랑위의 수리바위맛 제대로 느낍니다!~ㅋㅋ

 

 

저도 합류합니다!~

 

 

낙낙장송과도...ㅋㅋ

 

 

수리바위 끝지점...위험한 만큼 스릴은 만땅입니다!~

사실 무서워 안갈라 했는데...라니님이 밀어서 갑니다!~ㅋㅋㅋ^^*

 

 

제 발끝은 천길 낭떠러지 입니다!~

결코 라니님의 모델노릇 쉽지 않답니다!~~~휴!...

 

 

손 들라고 해서 손도 듭니다!~~~ㅋㅋㅋ^^*

 

 

수리바위를 떠나며 기념합니다!~^^*

 

 

수리바위의 명풍송...

 

 

...

 

 

수리바위를 지나니 이젠 암벽코스가 기다리고...

 

 

그동안 쌓였던 라니님의 스트레스 한방에 보냅니다!~ㅋㅋㅋ

 

 

남이 바위로...

 

 

한참을 진행후 내려다본 수리바위...

 

 

살짝 ...

 

 

확실히 독수리 머리 닮았네요!~

 

 

이렇게 보니 아까 저 부리부분에 앉아 있었다니 믿기지 않네요!~~~ㅋㅋㅋ

 

 

오늘 라니님!~바위맛 원없이 즐깁니다!~^^*

 

 

자세도 예쁘고 멋집니다!~*^^*

 

 

다시또 훈련...ㅋㅋ

 

 

리드미컬하게 생각할 시간을 안주는 멋진 축령산입니다!~~~ㅋㅋㅋ

 

 

방학을 끝내는 라니님의 기분좋은 마무리랍니다!~^^*

 

 

같이도 담고...

 

 

남이바위에 왔습니다!~

 

 

근래 산행중에 최고로 멋진 바위맛 이랍니다!~ㅋㅋ

 

 

남이바위의 유래...

 

 

이산 바로밑 기슭에 아침고요수목원이 자리합니다!~^^*

 

 

남이바위를 떠나며...찰!~칵!   ^^

 

 

계룡산 자연성능길을 떠올리며...정상으로 고~고  

 

 

아이젠 없이도 잘 갑니다!~

하산길엔 꼭 채워 줘야지요!~^^*

 

 

정상에 거진 다 왔습니다!~여긴 헬기장입니다!~

이 아랫길로 내려가면 2킬로 전방에 아침고요수목원이 있답니다!~

 

 

헬기장...

 

 

다시 정상으로...

 

 

육개장 사발면과...

 

 

아직도 따뜻한 김밥과...

 

 

요렇게 에너지를 충천합니다!~^^*

 

 

아삭김치와 사발면 한젖갈 하시고...

정상과 하산편은 내일 올리겠습니다!~~~

곧 인사 올리겠습니다!~~~늘~건강하시고 편안한 휴일 되십시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