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파주] 아이들의 놀거리와 산림욕장이 있어 행복한 파주의 박달산으로!~~~^^*

시라칸스 2015. 5. 22. 19:07

  오늘 소개할 산은 해발고도는 얕으막하지만 산세가 길고 숲이 깊어

산림욕장이 발달해 가족들의 나들이 코스로 적당해 하루 산행으로 최

적의 조건을 고루 갖추고 있어 친구들님께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산행의 들머리에는 20여 년도 더 지난 오랫적에 작은 제주를 표방해

건설한 아이들과 어른들의 힐링되는 놀이터인 유일레저타운이 자리잡

아 지금도 많은 가족들이 주말이면 찾아오고 박달산을 찾는 산객들께

무료로 주차장도 개방해 즐건 마음으로 산행을 시작할수 있도록한 배~

려가 무척 마음에 든답니다!~~~^^*

 

  더군다나 국민여동생 이라 부르는 수지의 남자가 된 이민호를 오늘에

있게한 드라마 (꽃보다남자)를 이곳에서 촬영했다고 하니 가족들과 오

붓이 나들이 해 사진한장 남겨보는것도 좋겠지요!~~~^^*

 

  그럼!~라니님과 함께한 파주의 박달산으로 지금 출발 할께요!~^^*

 

 

꽃보다남자 4인방 보다 더 잘생긴 칸스와 라니 입니다!~~~ㅋㅋㅋ^^*

 

 

유일레저타운의 주차장 아무데나 주차하고...

 

 

작은제주를 표방했다는 레저시설들을 구경하면서...

 

 

제9교육장 옆으로 산행을 시작합니다...

 

 

시작되는 등산로는 산림욕장 으로 연결되어 힐링 제대로 된답니다!...^^*

 

 

정상으로 올라가는 산길은 전부다 임도로 되어있어 가족들껜 최적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산에는 이맛에 오고...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귀~~~한...

미나리 아재비 입니다!~~~^^*

애기똥풀이나 양지꽃들 모든 노란꽃들이 이 미나리아재비과 랍니다...^^*

 

 

꽃마리도 만나고...

의예로 해발이 낮아 걱정했는데...의예의 소득이 있네요...^^*

 

 

언제나 멋진 칸스의 모델...*^^*(방~긋)

 

 

임도로 걷다가 드디어 만나는 주능선으로 올라타는 등산로를 만납니다~...

 

 

이 모든 노랭이들이 미나리 아재비과 라~

처음에 담았던 미나리 아재비가 왜!~귀한지 아시리라...믿습니다!~~~ㅋㅋ^^*

 

 

약간의 거친 경사로를 치고 올라 능선에 붙고...

 

 

정상 쪽으로 좀만 진행하다가 만나는 탁트인 헬기장을 만납니다~...

 

 

파주시 광탄면...

 

 

공장지대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채석장도 보이고...

 

 

다시 탁트인 헬기장을 떠나면서...

 

 

참 편한 등로 입니다...

 

 

이제 남은 거리는 약 550m 거친 오르막만 남았고...

 

 

다시 출발합니다...

 

 

정상에 왔습니다!...

 

 

이 박달산은 정상도 헬기장 입니다!...^^*

 

 

삼발이를 설치하고...첫번째...

 

 

두번째...ㅋㅋㅋㅋㅋ^^*

이모든율동은 오로지 라니님이 시켜서 랍니다!~~~ㅋㅋㅋㅋㅋㅋ^^*

칸스 얼굴 자세히 보세요~웃음이 터지기 일보직전 이랍니다!~~~푸하하핫^^*

 

 

산에 왔으니 또 맛난 도시락을 꺼내서...

 

 

또 한번...

 

 

파주의...

 

 

박달산...

 

 

정상에다...

 

 

시래기 된장국을 더해서...차려 봅니다!...^^*

블친님들은 언제든지 숫가락만 들고 오시면 언제나 맛보실수 있답니다!~~~꾸~벅^^*

 

 

배도 부르고 쉴만큼 쉬었으니...

 

 

다시  왔던길을 돌아...

 

 

내려 갑니다...

 

 

벌써...산수국이...^^*

 

 

향내가 십리를 간다는 아카시아꽃도 주위에 지천이고...

 

 

건넜던 다리를 또다시 넘습니다...

 

 

오를적에 못본것들을...

 

 

자세히...아주 자세히...

 

 

담아 봅니다...

 

 

사이좋게...^^*

누구처럼요...^^*

 

 

오우!~~~이런것도 있네요...^^*

 

 

가족들의 놀이터...유일레저타운 이였습니다!~~~^^*

 

 

나오는 길에 꽃보다 4인방 앞에서 기념을 멋지게 합니다...^^*

 

 

뒷풀이는 라니님의 월급날이라...

 

 

칠리탕수육과...

 

 

해물덮밥이랑...

 

 

맛난 손짜장과...

 

 

시원한 백짬뽕과...

 

 

구리의 동생 내외를 불러내...

 

 

맛나게 먹고...즐거워했던 하루 였습니다!~~~꾸~벅^^*

 

 

                  내일은 산행이 있는날...

                  좀... 멀리 몇군데 나들이를 준비했습니다!...

                  잘!~다녀와서 하나하나 보고해 올리겠습니다!...꾸~벅^^*

                  늘~건강하시고 매일 즐거우면서 행복한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