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신기한 물고기가 있는 이화마을벽화/아름다운 팥베열매의 낙상공원 힐링길을 가다!

시라칸스 2013. 12. 10. 09:49

한잔술에도 철학이있고 낭만에 취했던 30여년전 내 젊음의거리에

인생 중년의 황금기에 다시 찿아가 옛추억을 더듬어 봅니다!...

 

케케한 최루탄연기속으로 골목길을 헤집어 이리뛰고 저리뛰던 그

달동네 언덕길은 그대로 그자린데...

 

사람들과 건물들은 엄청난 인고의 세월속에 전부다 사라져 버리고

옛추억은 어디론가 멀리 달아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네요...

 

혼자놀기의 달인 자화상이 삼발이 둘처메고 4호선 혜화역 2번출구로

33년만에 대학로에 왔습니다!~

그런데 변해도 너무 너무 변해서 정신이 엄뜸니다!~!ㅋㅋㅋ^^

그래서 이화벽화마을 과 낙상공원을 담아 가겠습니다!~

그럼 같이 가시죠!~~~~~~~~꾸~벅^^

 

 

계단에서 헤엄쳐 내려오는 물고기 두마리가 정말 멋지답니다!~ 실물같아서 놀랐답니다!~^^

 

 

4호선 혜화역 2번출구로 나가면...

 

 

이렇게 바로 파랑새샘터극장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그앞 길거리 자판대의 멋지고 이쁜 모자들!~~~~^^

 

 

많이 가보신 분은 척봐도 어딘지 아시리라...

 

 

한개 1000원씩 하는 삼청동호떡 입니다!~ 당면들어간 야채랑 설탕들어간 꿀호떡

이렇게 두가지가 있답니다!~

 

 

금방구워 내서 뜨끈뜨끈 하답니다!~^^

 

 

임산부는 공짜라니 서울사시는 임산부님들은 한번 가보세요!~~~ㅋㅋㅋ^^

 

 

낙산공원 올라가는 나무테크랍니다!~

 

 

초겨울의 나무테크길이 너무 운치가 있네요!~~~^^ 연인들끼리 걷는다면 끝내주는 길이 될꺼 같은데...

 

 

얘는 팥베열매가 아니랍니다!~

 

 

찔레군락지 입니다!~낙산공원 지금가시면 볼수 있답니다!~^^

 

 

미세먼지와 우중충한 날씨마저 한몫하는군요!~

 

 

얘네들은 전부 팥베열매랍니다!~너무 어마어마 하게 많답니다!~^^

 

 

낙산공원에 온천지가 팥베열매랍니다!~~~^^

 

 

주위전체가 다 팥베천국이랍니다!~^^

 

 

팥베로 힐링해보긴 또 처음이랍니다!~ㅋㅋㅋ^^

 

 

성곽위로 북한산을 조망해보지만 미세먼지땜에 조망이 시원찮네요!~~ㅠ.ㅠ

 

 

성곽은 어디나 비슷비슷 하답니다!~^^

 

 

암문사이로 한성대학교가 지척입니다!~

 

 

토요일 다녀온 북한산조망이 영 시원찮습니다!~ㅋㅋ^^

 

 

이렇게 보니 성곽이 개안아 보이네요!~~~~~^^

 

 

삼발이가 찍어준 나무테크위의 자화상입니다!~ 혼자놀기의 진정한 달인이랍니다!~ㅋㅋ^^

 

 

낙산공원 바로옆에 붙어있는 이화동벽화마을 이랍니다!~~~^^

 

 

계단속을 타고 내려오는 물고기가 참 신비합니다!~^^

 

 

내려오고 올라가는 물고기들이 너무 화사해서 멋지고 아름답네요!~~~^^

 

 

가게 담에 그린 나무의자 그림인데 자화상이 멋지게 담았습니다!~ㅋㅋ^^

 

 

이쁩니다!~^^

 

 

어린소녀 천사들 이네요!~^^

 

 

야~는 앞으로 나란히 하는 성인 천사랍니다!~ㅋㅋㅋ^^

 

 

기도하는 진짜어른 천사 자화상입니다!~~~~~^^

 

 

해바라기 계단을 함 담아봅니다!~

 

 

벽화가 전부 마음에 든답니다!~^^

 

 

벽화마을 함다녀들 오세요!~^^

 

 

건국의 아버지인지 친일파의 대부인지 아직도 궁금한 1인이랍니다!~~~이화장모습입니다!~ㅋㅋ^^

 

 

갠적인 생각이지만 그냥 이대로 계속였으면 한답니다!~~~^^

 

 

30년이란 세월을 훌쩍 뛰어넘어 지금은 즐기는 거리로 변해있더랍니다!~~~^^

 

 

떢뽂기 떡 한접시와!~~~~~

 

 

칼국수 사리 한접시와!~~~~~

 

 

갖은 양념소스 접시들과!~~~~~

 

 

그리고 닭한마리!~~~~~

 

 

정말 맛나게 먹은!~~~~~~~^^

 

 

하루 였답니다!~~~~~~~~~~꾸~벅^^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