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다음뷰]첫눈쌓인 당고개 수락산 산행

시라칸스 2013. 12. 3. 13:58

지난 일요일 우리의 영원한 산행대장이신 칠이님과 어느덧 팀원이 되어버린 라니님과 함께

오전 9시에 4호선 종착지인 당고개역에서 만나서 칠이님이 타고오신 멋진 오프로드 자가용

을 타고 산객들이 많이 찿지않는 청학리로 들머릴 잡습니다!~

 

눈싾인 겨울 초입의 수락산이 얼마나 좋은 곳인지 지금부터 한번 올라 보겠습니다!~

한번이라도 산행을 쉬면 몸이 편지 않다는 라니님도 어느덧 등산 매니아가 되어가는걸

보니 한편으론 흐~믓 하답니다!~ 그 마음 변치 마소서!~~~~ㅋㅋ^^

 

오스킨님이 바쁘신 관계로 그리고 따오기님도 바쁘신 관계로 인해 저희들만 다시 산행을

하지만 늘~곁에 자리함을 느끼면서 지금부터 수락산을 오르겠습니다!~꾸~벅^^

 

 

겨울 초입의 수락산 작은슬랩에서 칠이님.라니님.그리고 자화상이...

 

 

정확하게 8시30분에 당고개역에서 내립니다!~

 

 

30분 빨리 온 관계로 아무도 안왔기에 역앞에서 파는 토스트랑 우유한개 먹으면서 기다립니다!~

그런데 지금 먹은 이녀석들 때문에 산행중에 엄청난 고난을겪습니다!~ㅋㅋㅋㅋㅋ^^

 

 

청학리에서 올라가는 초입부터 만나게 되는 폭포입니다!~

겨울인 관계로 수량은 별로지만 아름다움에 있어선 멋지답니다!~^^

 

 

눈이 많이 싾여있어 얼핏보면 한겨울로 착각마저 든답니다!~날씨는 포근하고 추위도 별로 였는데...

싾인 눈으로 인해 많이 미끄러웠습니다!~

 

 

스승과제자 차~암 보기 좋습니다!~^^

 

 

산행 길 안내에 있어선 자타가 공인하는 우리대장님 이십니다!~그럼 출발을 멋지게...

 

 

산행시작후 30분이 지나서 만나는 슬랩지대 입니다!~우리가 오르는 이 등로는 당고개역 바로앞에

많은 등산객들이 오르는 반대 방향이랍니다!~그래서 산객들이 많지않아 호젓한 산행을 할수 있답니다!~

 

 

줄도 안잡고 라니님을 멋지게 에스코트하시는 울대장님!~이따가 보십시요!~~~^^

 

 

산에대해서 아무것도 전혀 알지못했던 사람이 자화상의 유혹(?)으로 인해서

몇번의 산행이 지난 지금은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산을 좋아하시는 라니님...어떤 작품을 담는지 궁금해집니다!~^^

 

 

지금 걷고 있는 이 슬랩은 경사각 이 완만해서 쉽지만 그래도 있을 불상사에 대비 가까이 붙어 보호해주는 마음이 보입니다!~^^

 

 

이날 날씨가 흐린관계로 조망을 별로지만 그래도 산행내내 즐거웠답니다!~^^

바위들의 천국 수락산의 모습입니다!~

 

 

멋진 모습의 두분 이십니다!~^^

 

 

슬랩뒤쪽이 천길벼랑인데도 두분의 미소가 무서움을 다 날려 버립니다!~^^

 

 

완만한 슬랩을 지나고 나니 경사각 60도이상의 고난이도의 대 슬랩이 떡하니 앞에 나타납니다!~

이름하여 소리바위를 오를려고 준비하는 라니님과 곁을 보호하기 위해 칠이님이 바짝 붙습니다!~

 

 

한발 한발 내딛는 발걸음이 상당히 힘차보입니다!~^^

 

 

정말 멋진 광경입니다!~웬만한 여성분들은 상당히 무서워 하는데 라니님은 전혀 기색이 없습니다!~타고났네요!~~~ㅋㅋㅋ^^

 

 

왜? 영화보면 주인공이 건물에서 줄잡고 이쪽에서 저쪽으로 달려가는 모습처럼 장난치는 칠이님!~ㅋㅋㅋ^^

 

 

수락산 정상을 조망해보지만 운무에 가려져서 안보이지만 경치하나만은 압권입니다!~

 

 

오르는 도중에 멋진 바위를 만납니다!~

 

 

바위와 나무사이로 살짝 드러난 내원암을 살짝 당겨봅니다!~하산시 저리로 하산할것입니다!~^^

 

 

산행시 늘~멋진 작품을 남기시는 칠이님의 카메라사랑입니다!~^^

 

 

라니님이 올라왔던 대 슬랩을 담아봅니다!~

 

 

슬랩정복후 기념한번 합니다!~멋진미소가 너무 어울리는 3인입니다!~^^

 

 

어디론가 살아진 칠이님이 나타난 진짜 대슬랩입니다!~위험하기 짝이없어 초보는 안보내기로...

 

 

살짝 당겨본 모습 정말이지 멋집니다!~칠이님 최곰당!~^^ㅋㅋ

 

 

다시한번 하산루트를 살피면서 내원암을 담아봅니다!~

 

 

수락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는 칠이님!~멋집니다!~말이 필요없습니다!~^^

 

 

건너편에 우뚝솟은 우리가 가야할 기차 홈통바위도 함 당겨보고!~

 

 

우리가 올라야할 정상을 바라보는 두분의 모습이 산과 동화되는 느낌입니다!~^^

 

 

흐린날이고 미세먼지도 낑겨 있고 우중충하지만 그래도 산위는 멋집니다!~^^

 

 

스승과제자로 소개 한번 잘한 느낌이듭니다!~잘어울립니다!~ㅋㅋ^^

 

 

보는 각도에서 시시각각 달라지는 멋진 바위를 만났습니다!~^^

 

 

무게와 위용을 고루 갗춘 바위를 다시 담아봅니다!~^^

 

 

저~멋진 바위를 배경으로 인증함 해봅니다!~더 멋집니다!~^^ㅋㅋ

 

 

사진요청으로 인해 멋지게 한번 담아드립니다!~사진 가져가세요!~~~~~^^

 

 

세분다 너무 멋지고 잘생기셔서 사진이 살아있네요!~~~가져가세요!~~~^^

 

 

이사진은 따오기님을 위해서 올리는것이니 꼭 따오기님만 보세요!~대 슬랩끝나는 지점에 있는 이공간은

따오기님이 비박할수있는 텐트가 쏘!~옥 들어갈 자리입니다!~시라칸스가 따오기님을 생각하면서 장소를 드립니다!~ㅋㅋㅋㅋㅋ^^

 

 

약간흐리지만 고래등바위가 환상적으로 보여 담아봅니다!~^^

 

 

수락산도 산세가 참 좋습니다!~^^

 

 

눈싾인 위험한 암봉위에서 탱고춤을 추는 라니님!~~~ㅋㅋㅋ^^

 

 

산과 한몸같으신 울대장 칠이님!~정말 부처가 따로 없답니다!~^^

 

 

전 맛집블러거가 아니라 매일매일 포스팅을 몬하는관계로 일주일에 두번 포스팅을 할수있도록

사진분량을 넉넉하게 담아와서 두번에 나눠 올리는점을 양해바라면서 다음포스팅에서 마무리할께요!~꾸~벅^^

 

                                                앞으로도 신명나는 산행기를 연재함을 모토로 많이 사랑해주세요!~

                                                저에겐 블친님들이 하나하나 다 소중하답니다!~꼭 추천누르시고...

                                                늘~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시라칸스가 매일 빌어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