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청양]콩밭메는 아낙네의 고향 칠갑산 산행기 2탄(속편)

시라칸스 2014. 2. 5. 09:13

비가 오는 와중에 또 언제올지 모르는 천장호와 출렁다리를 아쉬운 발걸음이지만~

간신히 떼어놓으면서 라니님과 자화상은 콩밭메는 아낙네의 전설이 담겨있는 칠갑산

속으로 비를 맞으며 걸어 들어갑니다!~

 

 천장호를 조망할수 있는 전망대까지만 관광객들이 올라오지만 그위 등산로에는 우리

외에는 아무도 없기에 다시 호젓한 산행이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칠갑산속으로 들어갑

니다!~

 

 늘~혼자하던 산행에서 외로움도 많이 느꼈지만 지금은 라니님이 곁에 있어서 기분이

많이 업 된게 사실이므로 라니님께 잘 해드리고 싶답니다!~^^* 시종일관 초심을 잃지

않을것을 신들께 맹세하면서 칠갑산의 속살을 지금 보여 드릴께요!~꾸~벅^^*

 

 

정상에 있는 유래비!~

 

 

산객들이 걷기에는 딱 인 전형적인 육산의 모습입니다!~천장호 전망대를 뒤로하고

살짝 내리는 비를 맞으며 칠갑산 속으로 올라 갑니다!~

 

 

방수옷으로 갈아입은 라니님이 씩씩하게 앞장섭니다!~산타는거 많이 늘었답니다!~^^*

 

 

봄이 올려구 나무 봉오리에 순이 돋아납니다!~그러고 보니 어제가 입춘이였네요!~ㅋㅋ

 

 

어느새 1400미터를 걸어왔습니다!~정상까지 남은거린 2200미터 랍니다!~

청양군 답게 이정표도 실한 고추군요!~ㅋㅋㅋ^^*

 

 

황량한 모습의 겨울 칠갑이지만 라니님이 걸으니 이또한 아름답게 보이네요!~히...^^*

 

 

비가 좀 많이 오므로 베낭커브를 덧 쉬운 라니님의 베낭모습이랍니다!~^^

 

 

신기한 나뭇가지가 있어서 담아봅니다!~

 

 

뭔가 혼돈속에 질서 처럼 기묘한 나무를 발견합니다!~

 

 

열심히 쉬지 않고 걸었더니 어느새 정상 코앞까지 왔습니다!~

 

 

급한 마음에 정상을 살짝 댕겨 봅니다!~^^

 

 

정상은 헬기장을 겸해서 그런지 사통팔달이 잘된 상당히 넓은 장소이군요!~

 

 

비가오고 흐리지만 칠갑산 정상에서 바라다보는 광경은 한마디로 시~~~원 하답니다!~^^*

 

 

사방을 둘러봐도 제가 좋아하는 산 산 산 뿐이랍니다!~ㅋㅋ^^

 

 

장곡리 방향입니다!~사실 이쪽으로 하산할려다가 비오고 거리관계로 칠갑광장 쪽으로 내려갈겁니다!~

 

 

우리들의 하산길을 미리 담아봅니다!~

 

 

정상에서의 멋진 포즈를 이렇게도 담아보고...

 

 

요렇게도 담고...

 

 

저렇게도 담고...

 

 

찰떡처럼 붙어서도 담아본답니다!~ㅋㅋㅋ^^*

 

 

아쉬운 정상을 뒤로하고 하산길에 천장로쪽에선 못만난 사람들을 이쪽에선 많이 만나네요!~

 

 

하산길 10여분에 만나는 자비정입니다!~

 

 

자비정에서 간단하게 사발면 한개로 둘이 나눠먹습니다!~정말 꿀맛입니다!~^^*

 

 

산장로가 사람왕래가 많은거 같네요!~등로옆에 불을밝히는 등도 이어져 있고 괜찮네요!~~~^^

 

 

기분좋은 라니님의 한다리들기 가 또 나오는군요!~~~ㅋㅋㅋ^^*

 

 

한참을 걷다보니 칠갑산천문대를 만납니다!~

 

 

하늘은 흐리고 비는오고 천문대는 휴관하고 별볼일은 엄꼬...ㅋㅋㅋ^^

 

 

그런 절 위로하는 라니님의 뒤뚱모습 이랍니다!~ㅋㅋㅋ^^*

 

 

천문대 밑의 충혼탑입니다!~

 

 

돌사자와 라니님!~

 

 

콩밭메는 아낙네상 입니다!~30대후반에서 40초반으로 보이는군요!~ㅎㅎ

 

 

둘이 비슷합니다!~

 

 

오늘도 엄청나게 수고하는 삼발이가 너무 멋집니다!~

 

 

최익현선생 동상입니다!~

 

 

버섯두부 칼국수전골 입니다!~전부 자연산이랍니다!~

 

 

말이필요 없는 진짜 건강식 이랍니다!~ㅎㅎ

 

 

정말 둘이먹다 둘다 건강해질 전골이랍니다!~ㅋㅋ^^

 

 

시금치 겉절이 랍니다!~첨 먹어보는데 정말 굿!!! 이 였습니다!~^^

 

 

칼국수 면이 쫀득쫀득 하면서 탱글되는게 아주 죽여준답니다!~^^*

 

 

오늘은 버섯두부 칼국수 전골 한젓갈 하고 가시옵소서!~꾸~벅^^*

 

 

                                           끝까지 봐 주신 블친님들께 진심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뵐께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