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과천 대공원] 겨울속의 동물원 구경

시라칸스 2014. 2. 6. 21:12

사람도 움추리는데 동물인들 안 그렇겠습니까!~그래서 오늘은 특별한

데이트를 과천 대공원으로 잡고는 겨울속의 동물들을 구경하러 갑니다!

늘~혼자 다녔던 대공원이지만 오늘은 특별하게 둘이서 함께 간답니다!~

 

 혼자 다닐땐 대공원 안에서도 바로뒷산인 청계산만 바라보기 일수 였는데

둘이 하니깐 아무래도 기분이 두배로 업 되더라고요!~그래서 잠시 산들은

좀 잊고 둘만이 느끼는 기분좋은 데이트를 공개 합니다!~

 

 그럼 같이 겨울의 과천대공원 지금부터 구경하러 가 볼까요!~출~발^^*

 

 

요즘 참 호랑이랑 많이 친해집니다!~칠갑산 호랑이랑 데이트한지 얼매 안됐는데...ㅋㅋ^^*

 

 

집에서 가까워 좋습니다!~코끼리차 입니다!~

 

 

대공원호수 랍니다!~

 

 

우리도 저거 타보고 싶은데...사진땜에 걸어가기로 합니다!~

 

 

경제가 안좋은지 빈자리가 상당히 많습니다!~^^*

 

 

동물원 입구 들어가는 정문앞 모습입니다!~

 

 

이렇게 삼발이가 또 수고하는군요!~ㅋㅋ^^

 

 

기린이 뛰어노는 기린사 나무뒤로 청계산 망경대가 우뚝 솟아 있습니다!~히히...

 

 

이넘은 인형이 아니고 진짜랍니다!~뭔가 우두머리 포스가 나네요!~~~~

 

 

겨울이라 진짜들은 다 숨어버리고 이렇게 가짜들만 모여있네요!~ㅋㅋㅋ^^*

 

 

정교한 가짜 이옵니다!~

 

 

가짜 물소의 부랄이 엄청나게 크군요!~ㅋㅋㅋ

 

 

이렇게 살짝 기분내다가...

 

 

유리돔 속에서 자빠져 자고있는 진짜 사자랍니다!~^^*

 

 

늑대 입니다!~

 

 

유일하게 제철을 만난 곰이랍니다!~북한산곰은 아니고 북극곰이군요!~ㅋㅋㅋ^^*

 

 

진짜 곰 앞에서 찰싹 붙어서 함 찍어봅니다!~^^*

 

 

시커먼 곰 앞에서도 한번 담아봤습니다!~잘 어울립니까!~ㅋㅋ^^*

 

 

아프리카 장승앞에서는 아예 안고 담습니다!~^^*

 

 

사자등에 타보라니깐 사자가 짜부된다고 안탄답니다!~ㅋㅋㅋ^^*

 

 

인류의 조상들 옆에서...^^*

 

 

겨울에도 피어있네요!~

 

 

오늘은 뜨끈뜨끈한 알탕 드시고 가세요!~

 

 

알탕과 동태가 어우러져 맛났답니다!~^^*

 

 

이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알탕과 먹으니 야도 괞찮았네요!~

 

 

역시 암에좋다는 가지나물이 갑이였습니다!~^^*

 

 

저 큼지막한 알 좀 보세요!~

 

 

동태도 맛나고...

 

 

알은 더 맛나고...

 

 

보기만 해도 더 맛나는 알탕입니다!~^^*

 

 

이 맛나는 알탕을 사이다로 축배를 들었답니다!~^^*

 

 

추운 겨울에 동물원 들러서 신나게 구경하고 데이트도 잘하고 먹는 알탕맛 한마디로 끝내줬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산행은 아무래도 혼자 하게 될꺼

                                                  같습니다!~ 짝쿵이 바쁜 관계로다 가까운 근처 

                                          산이나 올라야 할꺼 같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