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우리들이 잘아는 작가 김유정...그리고 금병산

시라칸스 2014. 2. 11. 09:36

...그리고 뭣에 떠다밀렸는지 나의 어깨를 짚은 채 그대로 픽 쓰러진다.

그 바람에 나의 몸뚱이도 겹쳐서 쓰러지며 한창 피어 퍼드러진 노란 동

백꽃 속으로 폭 파묻혀버렸다. 알싸한 그리고 향긋한 그 냄새에 나~는

땅이 꺼지는 듯이 온 정신이 고만 아찔하였다. ~~~[김유정의 소설 동백꽃 중에서]

 

 산골나그네...동백꽃...봄 봄...금따는콩밭...등등...우리들이 한번씩은

다 읽어본 소설의 작가이신 김유정의 고향마을인 춘천의 실레마을과

그곳에 있는 금병산을 탐방합니다!~모처럼 정말 오랜만에 경춘선에

몸을 실어 바로 춘천 전역인 김유정역에서 내려서 김유정문학관을 둘러보고

는 바로 금병산 산행을 시작합니다!~

 

 눈까지 와서 온세상이 하얗게 변해버린 지금 춘천 신동면에 있는 금병산

을 여려분에게 소개합니다!~그럼 지금 출발해볼까요!~꾸~~~~벅^^*

 

 

금병산 오르는 초입의 멋진 나무아래 원두막 앞에서 라니님!~~~

 

 

가평역에서 잠시 정차중에 건너편 승강장을 찰~~~칵

 

 

김유정역 플랫폼에서...

 

 

플랫폼 건너편에 보이는 작은 오솔길...

 

 

단체 산행 오신분들을 들러리로 세우고 기분내는 라니님과 자화상~ㅋㅋㅋ^^*

 

 

따스하고 멋진 한옥의 김유정역!~~~

 

 

모처럼 하얀세상의 경춘선 김유정역 앞에서...

 

 

역앞에서 좌측으로 한 100여 미터가면 이렇게 안내판이 보이고...

 

 

그길 따라 한 200여 미터 가다보면 이렇게 김유정문학관을 만납니다!~

 

 

정문 입구의 라니님...넘 작네요!~사진이...ㅋㅋ^^*

 

 

김유정문학관의 앞마당모습~봄 봄의 한장면...

 

 

기념관

 

 

눈덮인 초가가 너무 정감가는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방앗간 앞에서...

 

 

라니님과 키높이를 마추면서...ㅋㅋ^^*

 

 

점순이 보다 훠~월~씬 큰 라니님!~ㅋㅋㅋ^^*

 

 

이사진을 끝으로 라니님과 전 산으로 갑니다!~ 휘~리~릭^^*

 

 

문학관 앞에 있는 등산로를 한번 점검하고는 산행을 시작합니다!~지금...^^*

 

 

온천지가 새하얀 가운데 산으로 걸어 들어가시는 라니님!~멋지고 이쁩니다!~헤~^^

 

 

얼마나 남았다는 표식이 없어서 쬐끔 아쉽네요!~^^

 

 

아무리 봐도 한장의 그림이네요!~~~^^*

 

 

눈 덮인 산이 너무나 포근해 보입니다!~^^

 

 

점점 더 산쪽으로 진행중입니다!~

 

 

원두막도 지나갑니다!~

 

 

이런 뷰도 보여주고...

 

 

저런 뷰도 보여줍니다!~^^*

 

 

다녀가신 분들을 기념합니다!~

 

 

잠시 벤취에서 쉽니다!~^^*

 

 

잦나무 군락지로 걸어들어 갈겁니다!~피톤치드 로 목욕도 해 보겠습니다!~^^*

 

 

어느덧 산꾼이 다 되어버린 라니님입니다!~^^*

 

 

눈 속으로 걸어들어가는 기분 말로 다 형용할수 없답니다!~ㅎㅎㅎ

 

 

오늘 라니님 사진빨이 살아나네요!~~~^^*

 

 

멀리 학교도 댕겨봅니다!~

 

 

삼거리에 도착했습니다!~앞으로 44분만 더 가면 정상이랍니다!~~~^^*

 

 

산 천지가 새 하얗습니다!~

 

 

오늘은 대충 이런씩으로 점심을 먹습니다!~맛난 계란후라이 라니님 솜씨랍니다!~ㅎㅎ

 

 

                                                      다음편에 나머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늘~응원해주시는 블친님들께 진심

                                             으로 감사드립니다!~꾸~우~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