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대전] 대청호누리길의 영지산 탐방기...청남대

시라칸스 2014. 2. 9. 06:48

해발이 너무나도 얕아서 산같아 보이지 않는 산이지만

그래도 산은 산입니다!~주위에 새로 생긴 댐도 보이고

걷는 동안에 기분 괜찮은 느낌이 아주 좋은 작은 힐링길

영지산을 소개합니다!~꾸~벅^^*

 

 산책하는 그런 기분이 드는 산이지만 연인끼리 손잡고

기분 내기엔 더없이 좋은 느낌좋은산 대청호 누리길의

영지산 산행기를 지금 시작합니다!~출~~~~~~~발^^*

 

 

가는날이 장날이라 문닫아걸은 청남대 앞에서 잘못 데리고 왔다고 멱살잡는 라니님!~ㅋㅋㅋ^^*

 

 

영지산 정상에서 청남대 방향을 담아봅니다!~

 

 

새로지은 댐을 건너서 산행을 시작합니다!~

 

 

댐 기둥밑으로 물빛이 너무나 좋은 아침입니다!~^^

 

 

영지산 오르는 언덕에 겨울을 말해주는 나무들 이네요...

 

 

수호신 몽둥일 들고 있는 라니님 뒤 펜스를 넘어 산행을 시작 할껍니다!~^^*

 

 

물빛 좋은 대청호의 물들이 아침빛을 받아 살짝 반짝입니다!~

 

 

푸른빛이 너무나 좋은 이끼둥걸이 우릴 반기네요...

 

 

청남대 가는길에 자리잡은 안락한 현암사 전경입니다!~

 

 

살짝 당겨도 보고...

 

 

영지산 정상에서 현암사쪽을 보이는 그대로 담은 모습입니다!~

 

 

정말 얕지만 그래도 영지산 정상입니다!~두연인의 사진놀이...ㅋㅋ^^*

 

 

겨울 아침의 주변들이 참 따뜻한 누리길 이네요!~

 

 

내려와서 다시 올려다본 정상입니다!~역시 아련해 지는군요...

 

 

호젓한 벤치가 있어 앉아보니 그대로 그림이 됩니다!~ㅎㅎ

 

 

다녀가신 분들을 기념하고...

 

 

운치 있는 길도 담아보고...

 

 

내리막도 걸으면서...

 

 

참~예쁜 모델도 담으면서...

 

 

걸어왔던 새댐도 이렇게 담아봅니다!~^^*

 

 

이길을 걷는 모든분들께 편안함을 주시고자 마련된 자리 입니다!~

 

 

늘~웃는 라니님...예쁘죠~ㅋㅋ^^*

 

 

점...점 발달되는 산행포스~결투의 한장면을 연상시키지만...사실은 행복이랍니다!~^^*

 

 

저~멀리 대청댐이 보이는 이곳은...

 

 

그리고 그위...현암사도 보이는 이곳은 바로...

 

 

대통령의 여름별장...청남대 정문 앞 이랍니다!~ㅎㅎ

 

 

비록 문 닫힌날 델꼬 왔냐면서 라니님께 멱살은 잡혔지만 그래도 즐거운 하루였답니다!~꾸~벅^^ ㅎㅎㅎ

 

 

이렇게 보기좋은 깍두기와...

 

 

앙증맞은 김치가...

 

 

이렇게 모여있고...

 

 

신선한 선지가 담겨있는 선지해장국과...

 

 

살이 잔뜩붙은 뼈다귀가 돋보이는 뼈다귀 해장국이...

 

 

이렇게도 맛나게 보인답니다!~

 

 

오늘은 선지가 담뿍담긴 선지해장국 한숟갈 하시고 가세요~~~~~^^*

 

 

이렇게 담백한 선지가 예뻐 보이긴 또 첨이네요!~~~ㅋㅋㅋ^^*

 

 

역시 산행후의 먹는 어떤 음식도 다~~~보약 맞습니다!~^^*

 

 

엥?!~~~수란도 주네요!~~~~~ㅋㅋㅋ^^*

 

 

                                                 어제부터 내린 눈으로 산에 눈이 많이 있다길래

                                         저희는 일요일인 오늘도 산에 갑니다!~

                                         다녀와서 인사 올리겠습니다!~즐건 휴일 되세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