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남해]시리즈 2탄(속편) 응봉산을 오르다!~^^*

시라칸스 2014. 3. 27. 09:21

  늦은 점심에 이어~볼꺼리 담을꺼리가 너무나 많은 산행이기에

아주 천천히 산행을 진행합니다!~청정바다를 끼고 다랭이논을

내려다 보면서 라니님과 함께 남해의 명산 응봉산으로 깊이 들어

갑니다!~꾸~벅^^*

 

 

진달래가 아름다운 산 응봉산이랍니다!~^^*

 

 

점심을 먹고 출발했는데~어느덧 해는 중천을 지나 서쪽으로 넘어가기

일보 직전이네요!~

 

 

앵강만을 배경으로 라니님도 담아보고...

 

 

정상이 500미터 앞까지 다가왔습니다!~

 

 

날씨만 조금더 맑았으면...

 

 

더 좋은 뷰를 담을수 있었는데...말입니다!~

 

 

진달래 곁에 서있는 라니님이 더 꽃 같았습니다!~ㅋㅋ^^*

 

 

같이도 담아보고...

 

 

혼자도 담고...

 

 

임도뒤로 살짝 드러나는 다랭이논도 담아봅니다!~^^*

 

 

나중에라도 올라볼 저 먼뒤쪽 설흔산을 배경으로...

 

 

벼랑밑으로 살짝 보이는 다랭이마을이 다소곳이 편안해 보입니다!~

 

 

살짝당겨보니 보리가 많이 자란 다랭이논이 아름답습니다!~^^*

 

 

가만히 당겨보니 우리차도 저~어~기에 있군요!~ㅋㅋ^^*

 

 

아무리 늦어도 오늘중에는 반드시 올라야할 설흔산도 담아봅니다!~^^*

 

 

활짝핀 진달래 군락지를 지나고...

 

 

따로 떨어져 나온 잘생긴 한녀석도 담아봅니다!~^^*

 

 

요세미티 같다고 너무 좋아하시는 라니님을 위해서...

 

 

뒤돌아 올라야 하는 설흔산을 잡아당깁니다!~ㅋㅋ^^*

 

 

가파른 산길이 많은데도 눈썹하나 까닦않는 라니님 입니다!~ㅎㅎㅎ

 

 

육산보다...암봉이 많은 산을 더 좋아하는 라니님이네요!~^^*

 

 

장난감 같이 너무 이쁩니다!~

 

 

다랭이를 조망하면서...

 

 

100미터만 가면 드디어 응봉산 정상입니다!~^^*

 

 

마지막 힘든 암벽도 씩씩하게 단숨에 오르는 라니님이 멋집니다!~^^*

 

 

해떨어지기 전에 저곳에 갈수 있을까...걱정입니다!~ㅋㅋ

 

 

이쁩니다!~

 

 

라니님이 찿아 내는군요...

 

 

아름다운 앵강만도 담아봅니다!~

 

 

칼바위 능선으로 해가 떨어질려고 하네요!~

 

 

드디어 정상입니다!~멸치가 좋아서 막걸리 두잔이나 마신 라니님이 끄떡없네요!~ㅋㅋㅋ^^*

 

 

해떨어지는 칼바위 능선을 바라보면서 응봉산편을 마감합니다!~꾸~벅^^*

 

 

                                                 우리들의 산행과 여행에는 ~다이나믹이

                                         함께하오니 끝까지 응원 바라나이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