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남해]설흘산이 바다로 내리지르는 45도 비탈마을 다랭이마을 풍경!~^^*

시라칸스 2014. 3. 27. 21:43

  108계단을 깍아 만든...조상들의 억척스러움이 돋보이는 계단씩논의 결정체

다랭이마을의 다랭이논을 구경갑니다!~ 마을 좌측으론 응봉산이 병풍처럼 막

아서고 마을 뒤론 봉수대가 우뚝솟은 설흘산이 바다로 내리지르는 45도 경사

의 비탈마을 지금도 개울에는 참게가 살고 얼레지나 용담~가마우지가 살고있

는 천혜의 마을 다랭이마을에 라니님과 함께 왔습니다!~꾸~벅^^*

 

 

다랭이마을 바로 앞의 있는 섬인데 이름이...ㅋㅋㅋ^^*

 

 

천혜의 자연조건을 그대로 갖고 있는 다랭이마을 입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청정바다가 이렇게 바로 앞에 있으니 얼매나 좋을까요!~^^*

 

 

보리가 많이 자란건지 쪽파인지 분간이 안가네요!~ㅋㅋ^^*

 

 

마을앞에서 낚시하는 모습도 담아보고...

 

 

바위에서 낚시하는사람과 주말이라 나들이 나오신 분들을 담아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랭이마을로 직접 들어가서 구경합니다!~

 

 

명승지로 유명세를 톡톡히 치릅니다!~^^*

 

 

저희도 다랭일 배경으로 한번 담아보고...

 

 

전망대 바로옆에서도 담아보고...

 

 

쌩쇼하는 느낌으로도 담아봅니다!~ㅋㅋ^^*

 

 

이 멋진 배경을 뒤로하고 저희들은 설흘산으로 올라갑니다!~꾸~벅^^*

 

 

                                           다음은 설흘산 산행기 입니다!~

                                           늘~응원 진심 감사드리며...

                                           이쁜 모습은 계속 된답니다!~꾸~벅^^*

                                           산에 댕겨와서 인사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