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충북의 설악, 영동 천태산 암봉루트를 갑니다!~^^*

시라칸스 2014. 6. 16. 10:23

  라니님 토요 수업 1교시로 인해 느지막하게 오전 11시가 되어서 서초 톨게이트를 들어섭니다!~

목적지는 충북의 설악이라 일컫는 영동의 천태산...암봉미가 빼어나고 슬랩 길이만도 근 100여미터

가까이 된다고 해서 작년...수락산 산행이후로 슬랩맛을 보지 못한것도 있고...라니님이 특히나 좋아

하는 것도 있지만 근래 들어 화악산을 필두로 운무산 등 신입등산가 가 도전하기 힘든 산들을 성공

시켜 뿌듯한 마음으로...이번 산행은 그 축하와 시상의 분위기로 택한 산인데...

 

  놀라지 마십시요!~저 칸스는 여기 영동의 천태산 암봉루트에서 진정한 암벽전문 여성등산가 ~

한분을 만나게 된답니다!~^^* 왜?~이 여성등산가 가 이쁘고 아름답고 멋지신 분인지는 블친 여러분

들이 그냥 한번 보시는걸로 평가 바란답니다!~

 

  저~칸스...수많은 산들을 다녀보고 많은 산객들을 보아 왔지만 등산에 발을 들인지 이제 7개월 만에

이런 전문가는 첨~만납니다!~~~슬랩을 기대하고 갔던 산인데...그곳에 버티고 선 암봉은 슬랩이~

아니고 암벽 그자체 였습니다!~직벽에 가까운 암벽...그 암벽을...그것도 길이가 근 100여 미터가 되는

데도 오로지 손아귀의 힘만으로 정복해 나가는 모습에 전 그자리에서...그만 할 말을 잃었답니다!~^^*

 

  여기...그 위대하고 멋지고~이세상에서 제일 이쁘고 사랑스런 암벽전문가~를 소개합니다!~~꾸~벅^^*

 

 

우측으로 돌아가는 안전코스도 마다 하시더니 이 암벽을 오직 손목힘만으로 올라가시는 라니님!!!~^^*

 

 

오후 3시 18분에 이곳을 통과 합니다!~~~^^*

아마도 오늘 밤이나 되어야 하산하지 않을까...ㅋㅋㅋ^^*

 

 

오후늦게 입산이라 언능 가야할 코스를 숙지하고 제일 멋지고 힘들다는 A코스로 바로 갑니다!~

 

 

물 맑고 아기자기한 계곡의 초입에서...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입니다!~^^*

 

 

올만에 하~얀 구름을 만납니다!~^^

 

 

생명의 신비는 늘~아름답습니다!~꾸~벅^^*

 

 

아기자기한 계곡물에 숲의 반영이 어른 거립니다!~

 

 

삼단 폭포가 멋있다는데...한번 가볼까요!~~~

 

 

삼단 폭포 전에서...

 

 

수량이 아주~적어서 멋은...

 

 

물만 좀 있다면 정말 끝내줄꺼 같은 분위기에 장관마저 이룰거 같답니다!~ㅋㅋ^^*

 

 

영국사 일주문 앞에서...

 

 

수령 천년이 넘었다는 영국사 은행나무 크기 비교용 라니님!~~~ㅋㅋㅋ^^*

 

 

영국사 연못...

 

 

영국사 만세루...

 

 

하늘도 우릴 반겨줍니다!~꾸~벅^^*

 

 

국보급이 생각보다 많은 절집입니다!~

 

 

어디가나 상술에 찌든 모습은 정말 영...아니였답니다!~

 

 

약숫물의 국자들...

 

 

영국사 우돌아 100여미터 가다보면 드디어...

 

 

한참을 올라서 첨 만나는 이정표...

 

 

슬슬 암봉이 나타나는데...난이도가 약하다고 웃네요...ㅋㅋㅋ^^*

 

 

암봉하나 올랐다고...만세까지는~ㅋㅋㅋ^^*

 

 

아주 식은죽 먹기를 하고 있는 라니님입니다!~^^*

 

 

저~웃는거 보세요!~~~ㅋㅋ^^*

 

 

슬슬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한참을 올라와서 내려다보는 조망이...

 

 

시원합니다!~^^*

 

 

위로 오를수록 점점 난이도가 있어 보입니다!~

 

 

그러거나 말거나 씩씩한 라니님!~오로지 전진입니다!~^^*

 

 

완전한 산행모습입니다!~

 

 

겁도 전혀 없답니다!~ㅋㅋ^^*

 

 

두번째 암봉에 올라서서 닭살놀이가...ㅋㅋ^^*

 

 

시간을 꽤...잡아 먹습니다!~

 

 

산세가 정말 좋습니다!~^^*

 

 

이 암벽이 나타나기 전까진 전부 예고편 이였답니다!~

이코스를 통과하면 정상까지 620미터고 우회 안전코스는 정상까지 720미터

우리는 두말않고 암벽을 타기로 합의 합니다!~

 

 

라니님 먼저 조심...조심...

 

 

드디어 75미터의 직벽을 오릅니다!~

 

 

한발...

 

 

또 한발...

 

 

신중하고 조심하게...

 

 

오르시는 라니님이...

 

 

너무나 멋지고...

 

 

이뻐 보인답니다!~ㅋㅋ^^*

 

 

오르고...

 

 

올라서니...

 

 

옆으로 끝간데 없는 암벽이...

 

 

있지만...

 

 

라니님에겐 그저...

 

 

산행길 이랍니다!~^^*

 

 

계속 이어지는 이길이...

 

 

너무 신난다는 라니님!~

 

 

또하나의 산행에서...

 

 

확실한 금자탑을 하나 싾는군요!~~~^^*

 

 

이런~아름다운 여인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누굴 사랑하겠습니까!~~~꾸~벅^^*

 

 

너무 늦게 시작한 산행에서 해가 벌써 지고 있는데...

 

 

지금시간 6시 10분에 당겨본 주차장엔 우리차(빨간표시지점) 외에 두대더 있지만...

 

 

 

 

                                                   충북의 설악 영동의 천태산 산행은

                                           내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늘~응원 감사드리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