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홍성여행!~그 두번째 이야기~그림이 있는 정원 입니다!~^^*

시라칸스 2014. 6. 20. 10:06

  홍성에 와서 용봉산만 다녀가기가 좀 서운하기에...이 작은 도시에서

그나마 좀 유명하다는 곳, 사진담기 좋아하시는 라니님도 좋아하시기에

수목원인 [그림이 있는 정원]으로 갑니다!~

 

  산에서 막자란 야생화를 좋아하는 제가 사람손으로 가꾼 꽃들은 그닥

좋아 하지 않지만 입장료로 지불한 14000원(1인 7000원) 이 아까워서 한

바퀴 돌아봅니다!~

 

  특색있는건 별로 없고...그냥 여느 수목원과 비슷하단거로 지금부터~

블친님들과 한바퀴 돌아보겠습니다!~그래도 마음에 드는 사진 딱.....

한장 7000원 그 이상되는걸 하나 건졌기에 성공한 여행이라고 할수 있

겠습니다!~

 

  오히려 이 수목원 들어오기 초입에서 건져낸 사진들이 더 값지고 아름

답다는걸 알려드리며 그 사진들을 보여드릴께요!~어느쪽에 점수를~~

더 주실진 보시고 결정하세요!~~~그럼~[그림이 있는 정원]으로 갑니다!~

 

 

[그림이 있는 정원]에서 건진 마음에 꼭 드는 딱하나의 사진 수줍어하는 엉컹퀴 랍니다!~^^*

 

 

수목원 들어오는 입구 우측에서 담아낸 것들 이랍니다!~

 

 

이 두점은 예고편이고 다음이...진짜랍니다!~ㅋㅋ^^*

 

 

도로 길가에 이런 자연산 야생뽕나무가 도열해 있기에...

 

 

신나게 담았습니다!~

 

 

이렇게 많은 오디는 내 생전에 처음이라서...

 

 

라니님 건강을 생각해서...딱 10개만 따 드렷습니다!~꾸~벅^^*

 

 

진짜 길가에서 만난 꽃들이랍니다!~

 

 

이름을 알려주세요!~^^*

 

 

...

 

 

작은 송사리님이 가르쳐 주신...자주 달개비!~

 

 

여기까지가 수목원 들어오는 입구에서 담은것들이고...

 

 

그림이 있는 정원...

 

 

그림이 있는 정원

 

 

그림이 있는 정원

 

 

그림이 있는 정원

 

 

그림이 있는 정원

 

 

그림이 있는 정원

 

 

꽃보다 더 이쁘죠!~~~ㅋㅋ^^*

 

 

확실히 수목원의 어떤꽃들도 우리보다 아니네요!~~~ㅋㅋㅋ^^*

 

 

분위기 좋습니다!~ㅎㅎㅎ

 

 

삼발이의 한계가 어디 까지인가 실험도 해보고...

 

 

참!~별~~~짓~다 해본답니다!~ㅋㅋ^^*

 

 

50미터 우사인 칸스의 달리기도 나오고...ㅋㅋ^^*

 

 

다시 꽃들을...

 

 

담습니다!~

 

 

누구의 소망인지 몰라도...

 

 

꽃과 함께라면 얼마이던 기다릴수 있답니다!~^^*

 

 

그림이 있는 정원

 

 

그림이 있는 정원

 

 

보여주기 위한...

 

 

그림이 있는 정원

 

 

지금까지의 사진들을 다 모아도...

 

 

얘...보다 못해 보인답니다!~제 생각엔 오늘의 베스트샷 이 아닐까 추천해봅니다!~꾸~벅^^*

 

 

 

 

                                                             그림이 있는 정원은 여기서 마무리 하고

                                                   다음은 더 아늑하고 정겨운 곳으로...

                                                   감사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