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암봉을 좋아하시는 라니님 덕에 1년만에 또 가보는 경기도 양주의 불곡산 산행기 입니다!~^^*

시라칸스 2014. 6. 19. 10:35

  지난해 2013년 5월 25일에 다녀온 경기도 양주의 불곡산을 암봉 좋아하시는 라니님을 위해

다시 갑니다!~그때...당시에 상봉정상에 산객들이 너무 많아서 정상에 서보지도 못하고 하산

을 한것이 지금까지 가슴속...한켠에서 서운함이 자라기도 해서 겸사 겸사 해서 다시 간답니다.

 

  이 불곡산의 좋은점은 일단, 시원한 암봉들의 천국이란점과 시원한 조망은 덤이고...양주시청

에서 오르는 등산로는 완만하기 그지없어서 아이들과 어르신들도 편안하게 걸을수 있다는 이

점으로 가족들이 산행하기 좋으며...종주 거리도 길지않아서 반나절이면 하산까지 할수 있다

는 것입니다!~

 

  마지막 팁 하나를 더 드리자면 하산루트를 대교아파트로 잡으신다면 아마도 하늘속을 걸으

내려가는 끝없는 나무테크길을 만나고...그곳에서 바라보는 풍광은 가히 일품이라 해도 과언

이 아니기에 이 칸스가 적극 추천드립니다!~

 

  토~일요일은 양주시청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하오니 주차를 하고 산행이 끝나면 대교아파트

로 하산하시면 바로 길건너 버스정류장에서 아무버스나 타시면 양주시청까지 서너 정거장이

면 아주 편안한 산행을 할수 있답니다!~

 

  참고로 그날 운이 좋다면 저희들 처럼 아래와 같은 멋진 사진들도 담을수 있답니다!~꾸~벅^^*

그럼~저희들과 양주 불곡산으로 한번 떠나 볼까요!~~~~^^*

 

 

양주시청 주차장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이사진이 작년 5월 25일의 불곡산 상봉정상 모습인데...

저렇게 산객들이 우글우글 하니 제가 정상사진을 포기했답니다!~~~ㅋㅋ^^*

 

 

양주시청에 주차하고 뒷편 등산로가는 중에...

산딸나무꽃 도 담아보고~

 

 

호랑나비와 하얀꽃...

 

 

양주시청 정말 많이 좋아졌답니다!~^^*

 

 

바로 시청뒤에 있답니다!~

 

 

40미터를 올라오니~작년에 없없던 것들이 생겼네요!~~~좋은 현상이군요!~^^*

그럼 본격적으로 산행을 시작합니다!~

 

 

귀한 엉컹퀴를 만납니다!~

 

 

보라색 수술이 너무도 이쁜 엉컹퀴랍니다!~^^*

 

 

멋진 불곡산이 될꺼 같습니다!~^^*

 

 

작년에 오르지 못한 상봉을 향한 저~칸스의 작은 바램을 시작합니다!~ㅋㅋ^^*

 

 

뿌연 스모그만 없었다면...

 

 

숨어있는 절도 담아보면서...

 

 

미리 상봉도 당겨보고...

 

 

고사목은 늘~멋지답니다!~

 

 

저 멀리 임꺽정봉도 보입니다!~

 

 

기이한 바위가 눈에 뛰네요!~

 

 

펭귄 같아 보이는지요~~~ㅋㅋ^^*

 

 

암봉하고 정말 잘 어울리는 라니님!~~~^^*

 

 

드디어 1년묵은 숙원이 풀립니다!~ 이 한컷을 담기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약 20미터 전방에 평평한 바위위에

삼발이를 세우고 10초 만에 너덜너덜 길을 달려서 성공했더니 옆에있는 젊은 친구들이 놀라면서도 신기한듯

이 바라보는 모습입니다!~아마도 우사인 볼트도 산에서는 저한테 안될겁니다!~ㅋㅋㅋ^^*

 

 

상투봉과 임꺽정봉...

 

 

아름다운 점심을 느즈막히 먹습니다!~

 

 

맛나게 먹고는 다시 하산길에 오릅니다!~^^*

 

 

이쁘죠!~~~^^*

 

 

저희들 가는길엔 항상 꽃들이 반겨 준답니다!~^^*

 

 

전 노랑색이 참 좋아선지 블친 노병(노랑병아리)님을 무지 좋아한답니다!~ㅋㅋㅋ^^*

 

 

떼로 모여있는 패랭이도 담습니다!~

 

 

좀전에 있었던 봉우릴 아련하게 다시 처다봅니다!~

 

 

예비군 훈련장으로 하산중입니다!~

 

 

이리 이쁜것들이 쌍으로...

 

 

붙어 있네요!~~~누구들 처럼요~ㅋㅋㅋ^^*

 

 

또 만나는 엉컹퀴...

 

 

아직 덜 자라고...

 

 

하얀 꽃잎이 너무 좋습니다!~

 

 

싱그러운 꿀풀도...

 

 

고추 꽃이 이리 이쁠줄은 예전엔 전혀 몰랐답니다!~~~꾸~벅^^*

 

 

다 하산 한거 같습니다!~수고 하셨습니다!~라니님!~꾸~벅^^*

 

 

완두콩 꽃이 저리도 앙증스럽네요!~~~ㅎㅎ

 

 

진짜 국내산 민물장어가...

 

 

이렇게 너무너무 싸답니다!~^^*

 

 

싼게 비지떡이란말은 이집에서는 안통합니다!~

 

 

이런거 하나까지...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요즘 제가 강행군으로 힘이 없어 보인다고...

 

 

라니님이 국산 민물장어를 1킬로나 멕입니다!~~~ㅋㅋㅋ^^*

 

 

장어 정말이지 실컷 먹었습니다!~^^*

 

 

이렇게 잘익고 엄청난 양의 장어를...

 

 

이렇게 소스에 찍어서도 먹고...

 

 

쌈으로도...

 

 

정말이지...

 

 

실컷먹었는데...

 

 

덤으로 해물 칼국수 까지...

 

 

구수한 된장찌개랑...

 

 

정말 맛나게 먹었답니다!~^^*

라니님!~정말!!!~감사히 잘 먹었답니다!~~~꾸~벅^^*

 

 

                      

                                                  이렇게 1년전 이랑 1년후가 판이하게

                                          달라진 불곡산 산행이랍니다!~ㅋㅋ^^*

                                          늘~응원 감사드리며...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