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청주] 상당구와 청원구에 걸쳐있는 우암산(해발338) 자락의 수암골에 갑니다!~~~^^*

시라칸스 2014. 8. 6. 09:40

  속리산 천황봉에서 북서쪽으로 뻗어내려 한남 금북정맥에 속하는 청주 우암산(338)은

상당구와 청원구에 걸쳐있으며 정상에 서면 청주시내가 전부 조망되는 청주시민들의~

휴식처로 사랑받는 산인데...오늘은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를 촬영하고...영광의 재인도

촬영한 명소...바로 우암산 자락에 자리한 수암골을 방문합니다!~

 

  한때 시청율40%의 김탁구가 전국의 남녀노소를 울리고 웃긴 그 현장의 장소를 세월이

많이 흐른 지금 그때의 감동을 생각하며 블친님들과 같이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그럼!~같이 한번 가보실까요!~~~꾸~벅^^*

 

 

세월은 많이 흘렀지만...기억은 새록새록 나는 현장에서...

 

 

반찬은 조촐하고...

 

 

수란은 싱싱한...

 

 

이맛콩나물 국밥을...

 

 

신탄진에서 먹고 출발합니다!~~~청주로!~^^*

 

 

아침부터 콩나물 국밥 한수저씩 하시고 가시죠!~^^*

 

 

벽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받는 현장에 왔습니다!~

 

 

느낌이지만 이곳도 식당이나 카페로 둔갑할 확률이 100% 같습니다!~

 

 

그래도 채송화는 이쁘게 피었습니다!~

 

 

지그재그로 둘러보겠습니다!~

 

 

유명한 팔봉빵집입니다!~저골목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두 주인공의 입간판이 서 있고...

 

 

같이...

 

 

자리바꿔 뒤돌아 또...같이...

 

 

구름은 끼엇지만 하늘이 참 시원하니 보기 좋습니다!~

 

 

팔봉제과점 뒷쪽 울타리에 있답니다!~^^*

 

 

저도 봤는데...재미는 있었답니다!~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골목 투어에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젤 먼저 촬영한 드라마...

 

 

다시 한번 숨은그림 찾기 입니다!~ㅋㅋ^^*

 

 

그래도 꽃은 담아야죠!~^^*

 

 

하늘이 어두워서...

 

 

전~노란색이 참!~좋답니다!~^^*

 

 

벽화가 듬성듬성 그린것들이 아니게 보입니다!~

 

 

맛깔나게 잘그린거 같아서 기념 한번 합니다!~

 

 

이렇게...

 

 

세월은 흘러도 추억은 남는거...

 

 

골목이 한때 뛰...놀았던 시흥2동 달동네골목 같습니다!~헤~^^*

 

 

누가누가 잘하나!~우리들솜씨...ㅋㅋ^^*

 

 

얼래리~꼴래리~덕구는 지수를 좋아할까요...연신이를 좋아할까요!~ㅎㅎㅎ

 

 

소지섭과 신현준...그림이 나옵니다!~^^*

 

 

담벼락 채우기...

 

 

세상~모든 엄마들은 아름답습니다!~~~꾸~벅^^*

 

 

떨어져 나간 눈팅이가 아쉬워 보입니다!~

 

 

고갯길 오르는 달동네의 추억~

 

 

그래도 옛날엔 밀어주고 그랬는데...

 

 

폐가를 감추는 위장술...

 

 

떠나고 아무도 없는...

 

 

도토리 키재기...ㅋㅋ

 

 

신명나는 풍악놀이...

 

 

호박꽃!~^^*

 

 

무속인네 처마에서...

 

 

너무 이쁩니다!~^^*

 

 

주인공들의 손바닥 탁본!~

 

 

이집 담장은 아주~굿 이랍니다!~^^*

 

 

꽃만 보면 환장하는 칸스...

 

 

무속인의 집...

 

 

너무좋은 노란색!~

 

 

신기하지만 이쁘네요 이층이라서!~

 

 

진짜와 가짜가 어우러지니 더 멋집니다!~^^*

 

 

솜씨자랑 2

 

 

우측아래의 연탄표정 좀 보세요!~눈이 번쩍 뜨인답니다!~ㅋㅋㅋ^^*

 

 

옛추억이 살아납니다!~^^*

 

 

이글 보는순간 다시 내설악 오세암으로 달려간답니다!~~~제 마음만~ㅋㅋ^^*

 

 

수암골 벽화 여태까지 본 벽화중에 이화의 물고기 벽화 다음으로 기억될꺼 같습니다!~^^*

 

 

저도 저럴때가 있었답니다!~ㅋㅋ

 

 

아스라한 골목길 참!~포근해 보입니다!~^^*

내일 다시 수암골에서 만나뵙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