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청주] 수암골 벽화골목과 드라마 영광의재인 촬영지 2탄 입니다!~^^*

시라칸스 2014. 8. 7. 10:31

  저도 가끔은 시간날때 드라마를 참 잘보는편인데...김탁구도 보고 영광이네 국수

도 봤지만 그 촬영지를 본적은 기억에 별로 없는거 같았는데 이번 라니님을 통해서

그 현장을 구경하게 되어 색다른 기분으로 재미난 여정을 보냅니다!~

 

  말로만 듣던 수암골 골목마다 우리 자랄때의 지난 추억들이 벽화로 고스란히~~

다시 살아나!~잠시나마 옛~추억에 잠겨본답니다!~모두가 없이 살았던 시대였지

만 다시 돌아가고픈 마음만은 여느때 보다더 강해지는건 바로 사람 살아가는 정

때문이지 싶습니다!~

 

  요즘처럼 각박하지 않은 그때가... 없이 살았어도 콩한쪽도 나눠먹는 아름답고

푸짐했던 그 마음들을 다시 볼수가 없기에 아련한 마음으로 추억만 곱씹어 본답

니다.

 

  각설하고...그럼 다시 수암골로 마무리 하러 가실까요!~~~꾸~벅^^*

 

 

삶은 계란 한알이랑 시원한 탁주 한사발을 천원에 파는 수암골 꼭대기집

근데 계란을 삶지 않았다고 김치쪼가리로 대신 들이키는 라니님!~멋집니다!~ㅋㅋ^^*

 

 

소소한 골목풍경...

 

 

많은 예술가들이 빈집으로 들어와...

 

 

수암골을 빛냅니다!~^^*

 

 

눈올때 미끌리지 말라고 뿌렷던 것들이...

 

 

이렇게 새로운 생명체로 재탄생 했습니다!~^^*

 

 

힘내면!~너 만이 아니고...우리 모두 할수있답니다!~~꾸~벅^^*

 

 

골목에서 힘차게 날아오르면...

 

 

우암산도 쉽게 넘겠지요!~~~^^*

 

 

연탄재에 스며든 영혼들이...

 

 

너무 기뻐해 보기도 참!~좋습니다!~^^

 

 

양철지붕위에 익어가는 토마도를 담아봅니다!~

 

 

두드리면 열릴까요!~

 

 

꽃도 이쁘고...

 

 

담벼락은 더 이쁩니다!~^^

 

 

자연에서 살고 싶은 마음들은 벽화의 주인공이나 우리나 같아 보이네요!~~~

 

 

도라지 꽃이 보란줄만 알았는데...

 

 

이렇게 하얀꽃도 있었네요!~~~백도라지 인가요!~^^*

 

 

색바랜 날개지만...

 

 

이날개 보단 아까의 날개가 더 나아보이는건 하얀색 때문일까요!~^^*

 

 

참!~좋은 청주하늘 입니다!~

 

 

창원의 마지막 로맨티스트!~짱신사님이 생각나네요!~^^*

 

 

구석구석 그림들이 좋아보입니다!~

 

 

바다가 담안으로 들어갔네요!~

 

 

꽈리도 있고...

 

 

뭔진 몰라도 이쁜이도 있고...

 

 

청주시내가 내려다 보여 참!~좋습니다!~~~

 

 

이집이 그집 입니다!~ㅋㅋ^^*

 

 

그집 지킴이 라니님을 뚧어지게 바라보는 녀석입니다!~

 

 

바로 이모습을 요!~~~ㅋㅋ^^*

 

 

하늘색도 좋고 청주시내도 좋아 보입니다!~

 

 

배가 불러 이집을 못가봤답니다!~블친분들께서는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갑자기 노병형님이 보고 싶어집니다!~~~꾸~벅^^*

 

 

떡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하늘이 너무 좋습니다!~

 

 

이러구 보고있으니...또 가고 싶어집니다!~^^

 

 

세월을 낚으며...

 

 

오래된 점빵...

 

 

태극기가 바람에 펄럭입니다!~ㅋㅋ

 

 

최고의 항암제...

 

 

추억의 골목길...

 

 

별이 빛나는 밤에...

 

 

사랑에 빠진...우정!

 

 

이쁠거 같아서...

 

 

공감 누릅니다!~ㅋㅋ

 

 

한모금 하고 싶은 물...

 

 

정이 뚝~뚝 묻어나는...

 

 

ㅋㅋㅋ

 

 

...

 

 

개혁...

 

 

팔봉제빵집 주방!~

 

 

가슴이 진짜 아픈사람!~

 

 

영광이네 국수집!~

 

 

이쁜 라니님!~^^*

 

 

이자리를 끝으로 저희들은 수암골과 작별을 합니다!~

 

 

문여는 시간이 한시간 정도 남았다고 해서 영광이네 국수를 못먹고

저희들은 천안으로 지금 출발합니다!~다음을 기대해 주십시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