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홍천] 멋진 팔봉산...제5봉에서 울 시원이(카메라)가 수명을 다했습니다!~ㅠ.ㅠ

시라칸스 2014. 9. 15. 10:28

  산이 그렇게 넓고 깊지가 않아서 가족산행 하기 딱 적격인 산인데...

조망또한 홍천강을 내려다 볼수 있고 경기도와 강원도의 산들을 사

방팔방으로 구경할수 있어 그야말로 힘도 덜들고 가시거리 맑은날

우리처럼 좋은 조망사진도 실컷 담을수 있는 이 팔봉산에서 저의 작

은 부주의로 인해 애지중지한 제 카메라를 망가뜨리는 사건이 팔봉

산 제5봉에서 일어났답니다!~

 

  물론 집에 쌍둥이 카메라가 한대 또 있지만...손맛이라고 해야하나

저하곤 아주 죽이 척척 맞는 카메라 였는데...아쉽게 되어 버렸습니

다!~그래도 이녀석이 죽을때 죽더라도 하산할때까진 촬영만 할수있

도록 끝까지 목숨줄을 놓지 않아서 하산하는 끝까지 다 촬영할수 있

어서 그나마 위안으로 삼았습니다!~^^*

 

  좀 있으면 자기가 죽는데도 최선을 다해서 저에게 이쁜 사진 남기

고 떠나는 이녀석을 영원히 못잊을꺼 같네요!~꾸~벅^^*

 

  그럼!~팔봉산 으로 다시 구경하러 가시죠!~~~^^*

 

 

5봉에서 담은 홍천강 전경!~

 

 

홍천강을 당겨보니 가족들이 많이 와서 고기 잡는가 봅니다!~

 

 

정말 풍경 끝내 줍니다!~^^*

 

 

6봉은 라니님 혼자...전 카메라때문에 시무룩 모드...

 

 

그래도 목숨이 달랑달랑 하면서도 최선을 다해 이리 좋은 뷰를 남깁니다!~

 

 

거친 구간 내려오는 라니님!~

 

 

안전줄도 안잡는 라니님을 혼내주세요!~

 

 

매표소 들어오는 입구 도로를 담아보고...

 

 

7봉으로 갑니다!~

 

 

악으로 깡으로 유격훈련중 이신 라니님!~ㅋㅋ^^*

 

 

너무 멋있어 보입니다!~^^*

 

 

캠핑촌도 보이고...

 

 

살짝 당겨보고...

 

 

7봉도 접수하고...

 

 

타이머도 안되고...카메라 조작이 전혀 이루어 지지 않아서 지금부턴

같이 담은 사진은 한장도 없답니다!~그나마 지금처럼 찍을수 있다는

것이 다행이라 여기면서...

 

 

속상한걸 많이 참습니다!~ㅋㅋㅋ^^*

 

 

멋진 팔봉산 입니다!~

 

 

마지막 8봉을 담으면서...

 

 

하산을 합니다!~머리속은 온통 카메라만 굴러 다닌답니다!~휴!

 

 

다시 한번 8봉을 담고는...

 

 

영 기분이 나지 않아서 오늘 산행 여기서 접습니다!~

 

 

하산로를 담아보고...

 

 

다 내려오니 기가막힌 풍경이 홍천강을 따라서 산행로가 주차장까지 이어져 있답니다!~

정말 멋진 등산로 입니다!~

 

 

시원하게 견지낚시 하십니다!~

 

 

저 앞에 보이는 다리 까지 이런 등로가 쭈~욱 이어져 있답니다!~^^*

 

 

운지도 담고...

 

 

홍천강변 따라 조성된 등산로를 걷습니다!~

 

 

기분이 좀 나아지네요!~

 

 

멋진 길입니다!~^^*

 

 

지금부턴 강변따라 아름답게 피어있는 야생화의 향연이 이어진답니다!~^^*

 

 

노오란~물봉선...

 

 

군락을 이루고...

 

 

분홍빛 물봉선도 더 이쁘네요!~~~^^*

 

 

너무 이뻐서 카메라가 생각이 안납니다!~ㅋㅋ

 

 

망가진 카메라 땜에 속상했는데...하산 강변길에서 보상받습니다!~^^*

 

 

노병 형님 생각나는 색입니다!~ㅋㅋ^^*

 

 

이길에서 야생화가 너무 많고 좋았답니다!~^^*

 

 

이 홍천의 팔봉산 가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꾸~벅^^*

 

 

마지막은 무궁화로다...꾸~벅^^*

 

 

저녁은 생삼겹입니다!~

 

 

...

 

 

맛나게 익어갑니다!~^^*

 

 

밋밋하지만 옛날에 먹던 계란찜맛 그대로고...

 

 

갈비도 두대~더...쓱싹 해치웁니다!~ㅋㅋ

 

 

좋은산 실컷 만끽하고 맛난고기 배부르게 잘 먹은 하루였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