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이 세상에 오직...단 한명뿐인 짝꿍!~생일 입니다!~^^*

시라칸스 2014. 9. 17. 09:45

  늘~천만불 짜리 미소를 달고 사는...그 어디에도 없는 멋진 여인 라니님의

생일이 어제 였습니다!~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데~그 무슨 이유가 있겠습

니까 마는...혹시 블친님들도 이런말은 들어 보셨는지요?...

 

  그냥 좋고~마냥 좋다는 말 말입니다!~^^* 우리 라니님이 바로 그런 사람

이랍니다!~심지어 눈주위에 살짜기 돋아난 검은점 마저도 흑진주로 보일~

정도로 이쁘고 아름다운 여인 이랍니다!~ㅋㅋ^^*

 

  이 정도면 제가 꽤나 팔불출이 되엇겠지만~그래도 좋답니다!~ㅎㅎㅎ^^*

힘든 산이나 그렇지 않은산에 가서도 두려움을 모르고 물러섬이 없는 당찬

모습을 곁에서 한번만이라도 겪어본다면 제말에 수긍하시리라...그래서~~

어제 라니님을 위해서 건강식당으로 초대 했답니다!~

 

  블친님들도 채선당은 많이들 접해서 아시리라 믿으며...신선한 야채를 주로

요리해 먹는 일종의 샤브샤브 집인데...전 한술 더 떠서 일반 채선당에 없는

무제한 샐러드바 를 이용할수 있는 채선당플러스 로 라니님을 모십니다!~

 

  그럼!~맛난 요리와 신신한 야채를 무한정 먹을수 있는 채선당플러스를 같이

한번 가 보실까요!~~~꾸~벅^^*

 

 

오늘의 주인공이신데 무지 겸연쩍어 하십니다!~^^*

 

 

울 막내딸의 선물 증정식이 있겠습니다!~^^*

 

 

팔찌와 예쁜 귀거리 셑트로 엄마마음을 쏙 흔드는군요!~~~^^*

 

 

갑자기 오늘의 주인공 귀걸이 부자가 됩니다!~ㅋㅋ

 

 

도도한 울 막내딸 엄말 위해 수고했어요!~^^*

 

 

슬슬 배가 고파 오길래...

 

 

너무 많은 차림이라 지금부턴 글 생략...

사진으로만 감상 합니다!~꾸~벅^^*

 

 

 

 

 

 

 

 

 

 

 

 

 

 

 

 

 

 

 

 

 

 

 

 

 

 

 

 

 

 

 

 

 

 

 

 

 

 

 

 

 

 

눈이 번쩍 뜨입니다!~ㅋㅋ^^*

 

 

 

 

 

 

 

 

 

 

 

 

 

 

보는건 여기서 끝...지금부턴 가져다 먹겠습니다!~^^*

 

 

한우를 가져다 주는군요!~~~^^*

 

 

이렇게 야채를 넣고 끊잃니다!~

 

 

 

 

 

 

 

 

 

 

 

 

라니님!~덕에 원없이 실컷 먹은 하루였답니다!~ㅋㅋ

 

 

문엔스타 상표가 뚜렷하군요!~^^*

 

 

지난 6월 제 생일때 너무나 고마웠답니다!~라니님!~꾸~벅^^*

 

 

^^*

 

 

^^*

 

 

^^*

 

 

케익은 커팅도 못하고 막내손에 들려서 집으로...ㅋㅋ^^*

이상 라니님의 생일 이였습니다!~내년에는 더 멋지게 해볼께요!~~~꾸~벅^^*

태어나줘서 무쟈게 고맙습니다!~라니님!~철푸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