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전남] 세방낙조대의 일몰...그리고 목포 유달산 소경!~~~^^*

시라칸스 2015. 6. 11. 17:57

  동석산 정상에서 석적막산 방향으로 진행, 세방낙조 전망대까지 일몰을

볼수 있을지...그리고 라니님은?...온갖 상념에 빠졌다가 어차지 볼수없는

일몰 이라면 라니님은 지키자?...라는 결심을 하고는 좌측 밀림지대로 탈

출을 감행합니다!...그나마 사람들이 다녔던 흔적이 희미하게 나마 남아있

는 등로가 보여서 그 길을 중심으로 무조건 밑으로 밑으로 하산을 합니다!

 

  그래서 천신만고 끝에 세방낙조 전망대로 일몰을 만날수 있었다는 야그를

전해 드리며...그 현장으로 지금 달려갑니다...그리고 귀경길에 들른 산낚시

꾼 강태공님의 주거지인 목포 유달산의 소소한 소경도 만나고 맛난 갈치조

림으로 한끼도 해결함을 알려 드리며...너무나 만족했던 진도...해남...그리고

목포 유달산까지의 1박2일간에 걸친 남도 여정을 무사히 마무리했답니다!

 

  늘~블친님들께 감사드리며...라니와 칸스는 최선을 다할것입니다...꾸~벅^^*

 

 

해가 막 넘어간 세방낙조 전망대에서...행복한 하루를 보내면서...^^*

 

 

그나마 차로 열심히 달려와서 만나는 진도 세방낙조의 일몰 입니다!...

 

 

이번 여정을 통해 카메라의 얼룩부분을 완전히 제거 해서

앞으론 더 나은 화질을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ㅋ

 

 

세방낙조의 일몰...

 

 

좋은 자리들은 딴 진사분들의 차지고...

 

 

칸스는 바리케이트 밑으로 담아봅니다...ㅋㅋ

 

 

그동안 일몰이나 일출도 웬만큼은 담아봤지만...

 

 

그래도 제일 좋았던적은 여수 향일암 가기전에 작금등대 일출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동석산에서 산길따라 계속 왔다면 아마도 이번 일몰은 만날수 없었기에...

 

 

그나마 중간에서 탈출해서 차로 신나게 달려 왔기에...

 

 

이렇게 세방낙조의 일몰을 볼수 있음에...

 

 

신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철~푸~덕^^*

 

 

드디어 진도 여정이 이 사진으로 막을 내리며...마지막 사진은...

 

 

이 깨소금 사진입니다!...ㅋㅋ

 

 

유달산 무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참 재미날것 같은 건물도 한번 담아보면서...

 

 

그 유명한 교과서 속의 노적봉에 왔습니다...^^*

 

 

유달산은 목포시민들의 휼륭한 허파와도 같은 존재임을 와서야 알게 되네요...

복 받으신 블친 산낚시꾼 강태공님!^^*

 

 

라니와 칸스도 유달산정기를 잔뜩 받으며...

 

 

노적봉을 다시 담아 봅니다!...

 

 

말 안해도 어떤분이신지 잘 아시고...

 

 

산행중에 꽃은 정말 잘 찾아내는 칸스 입니다...ㅋㅋ

 

 

날씨도 좋은날 하늘마저 멋진 목포 유달산 소경입니다...^^*

 

 

목포 앞바다...

 

 

...

 

 

나무 생김새도 너무나 좋은 유달산 관리형태는 한마디로 굿 이랍니다!...^^*

 

 

그 옛날 왜구를 무찔럿던 천자총통의 위용...

 

 

푸르른 녹음이 유달산을 물들이고...

 

 

너무나 아늑해 보이고...

 

 

정갈하고 깨끗한 목포시내 입니다!...

 

 

목포앞바다와 멋진 조화를 이루며...

 

 

목포를 지키는 노적봉이 멋집니다!~~~^^*

 

 

시원한 목포시와 그너머 앞 바다...

 

 

언제 또 올지 몰라서...맘껏 즐깁니다!...^^*

 

 

감칠맛 나는 새콤함의 밴뎅이...

 

 

정갈한 기본반찬과...

 

 

아삭한 식감의 콩나물과...

 

 

굵기가 장난이 아닌 밥도둑...갈치조림 입니다!...^^*

 

 

굵기 보십시요...ㅋㅋ

 

 

멋진 목포에서 먹는 갈치조림맛...말이 필요없네요...^^*

 

 

수저 들고 오세요...^^*

 

 

멋진~너무나 멋진 1박2일간의 남도여정을 무사히 마치고

귀경하는 라니와 칸스는 벌써 부터 다음여정을 생각합니다!...^^*

늘~응원해 주시는 블친님들이 있어 저희들은 너무 행복하답니다!...꾸~벅^^*

감사하고 고맙습니다!...그래서 늘...최선을 다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