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가평] 호명산 동쪽자락에 아름답게 자리한 쁘띠프랑스에 가족이 함께 합니다!~~~^^*

시라칸스 2015. 6. 16. 16:40

  매주 라니님과 함께 들로 산으로 돌아댕기느라 막내에게 너무 무관심 한거

같아서 일요일 하루를 함께 합니다...색채 좋은 볼거리와 아기자기한 건축물

이 마음에 드는 가평의 작은 프랑스 "쁘띠프랑스" 로 지금 갑니다!~~~^^*

 

  장학생이라 늘 공부만 하느라고 쉬지도 못하고 알바하랴...시험준비 하랴...

축 쳐져 있는 막내딸이 한편으로 대견하기도 하지만 아직...앞가림할 준비가

덜된것이 문제이긴 하지만 이제 시작하는 젊음이라 무한대의 가능성을 믿고

오늘은 위로차원에서 엄마랑 아빠가 함께 합니다...^^*

 

  그럼!~색감 좋은 쁘띠프랑스로 알콩달콩 가족나들이 시작할께요...꾸~벅^^*

 

 

도토리3개...그래도 아빠가 젤 큽니다!~~~ㅋㅋㅋ^^*

 

 

쁘띠프랑스 가는길...북한강변의 맛난집에 들렀다 갑니다...^^*

 

 

옛날씩 불고기 2인분이...

 

 

이렇게 자박하게 익어가고...

 

 

얼큰 설렁탕 한그릇과...

 

 

칸스가 좋아하는 국수설렁탕을 더해서...

 

 

이렇게 맛나게 점심을 먹고는 쁘띠프랑스에 갑니다...^^*

 

 

정문 말고 주차장옆 옆문으로 들어갑니다...

 

 

어린왕자 테마가 여기저기에서 목격되는걸 보니

이곳 쥔장은 쌩텍쥐베리 팬이신거 같습니다...^^*

 

 

앞쪽이 바로 풍경좋은 북한강이 흐르고...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여길 즐겨볼까요...ㅋㅋ

 

 

이곳으로 들어오진 않았지만...나갈땐 이곳으로...

 

 

기념하고 출발합니다...^^*

 

 

어린왕자와 여우...

 

 

앙증이 작은소품들...

 

 

보기에 너무 좋네요...

 

 

구름좋은날에...색감좋은 건물과 노닐어 봅니다...^^*

 

 

자전거탄 나비들...

 

 

너무 안어울리고...ㅋㅋㅋ

 

 

귀여운 여우...

 

 

메르스가 전국을 강타하고 있는중인거 같고...

우리는 조심에 조심을 거듭하고 또 거듭한답니다!...

나라가 우리를 지켜주지 않으면 내가 우리가족을 지켜야 하는 딜레마에 한숨지으며...

 

 

끝까지 이겨낼 겁니다...^^*

 

 

우울한 야그는 그만하고...

 

 

통일교의 성지...더 보이고...

 

 

잠시 프랑스를 감상합니다...

 

 

라니님이 좋아하는 여행지...

 

 

그렇지만 못가게 하는 칸스...

 

 

허구헌날 협박합니다...^^*

 

 

여행가는 순간에...나랑도 끝이라고...ㅋㅋㅋ

요즘에도 저같은 사람이 있는지...그것이 궁금합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외국여행을 칸스때문에 가지못함에 늘...미안하지만

그럴수록 참아주는 라니님이 진정 절...많이 사랑하나 봅니다!...^^*

 

 

그래서 열심히 국내에 안가본 산이랑 들로 칸스가 최선을 다해서

라니님을 모시고 있는중 이랍니다!...^^*

 

 

나비전망대에 올라 북한강과 작년에 올랐던 울업산을 바라봅니다...

 

 

저자리가 명당인데...

 

 

결국은 무언의 압력으로(?) 자리를 차지합니다!...ㅋㅋㅋ

 

 

청평호가 내려다 보이는 이곳이 마음에 들고...

 

 

구름 좋은날에...

 

 

움직이는 곤충들...

 

 

하늘을 나는 어린왕자 벽화도 보이고...

 

 

하물며 저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다면...

이번 기회로 싸~악 없애 드릴것이오니...부디 사랑해 주십시요!...꾸~벅^^*

 

 

올만에 막내랑 같이하니 참!~~~좋습니다! ^^*

 

 

다양한 볼거리를 갖추어 입장료에 대한 반감이 없는곳 하나로 추가합니다...^^*

 

 

색감이 참!~좋은 이곳 이네요...

 

 

호명산이 생각보다 넓은걸 오늘 처음 알았고...

 

 

앞에 보이는 직진 물길따라 홍천강이 흐르고...

 

 

청평호엔 이른 물놀이가 한창이네요...

 

 

야생화 찾는건 요즘 새로생긴 버릇이고...

 

 

날아가고픈 어린왕자 앞엔 북한강이 아름답고 고즈넉하게 흐릅니다!...^^*

 

 

베토벤 바이러스의 촬영지를 들러 나오는 두 모녀가...

 

 

정말 이쁜...여기는 쁘띠프랑스 랍니다!...^^*

 

 

오늘이 지나면...서로 할일로 또 갈라지니...아쉽지만 열심히 추억하면서

앵를로 담고 담고 또 담습니다...ㅋㅋ

 

 

별 그대의 천송이 옷방 이랍니다...

 

 

오우!~판토마임 시간이네요...

 

 

예술사진은 꼭 한장은 있어야 하기에...ㅋㅋㅋ^^*

 

 

에펠탑 모형도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꼭 걸어보고 싶은 테크길...

저는 오늘 걸어보았답니다...ㅋㅋ

 

 

그 길의 끝에는 이런것이 있고...

 

 

생긴건 백설공주 인데...마스크라 베렸고...

 

 

진정한 나의 피앙세!~~~귀요미 천사입니다!...^^*ㅋㅋ

 

 

노병님의 얻그제 올리신 글에서 본 기억이...

 

 

애처로운 닭의 눈빛이...

 

 

이 인형으로 인해 감춰지고...

 

 

한눈팔지 말고 나만 바라봐 주세요...가 무척이나 가슴에 와 닫습니다!...^^*

 

 

막내딸과 같이한 색채감 뛰어난 쁘띠프랑스를 마감하면서...

 

 

한무리의 외국인들을 위해 봉사하는 막내딸아...사랑한데이...^^*

벌써부터 엄마,아빠 닮아 사진에 남다른걸 외국인이 먼저 알아봅니다...ㅋㅋㅋㅋㅋㅋ^^*

 

 

돌아오는길에 들렀던 옛날 짜장면과 짬뽕만 전문으로 하는집에 들러

비주얼 좋은 짬뽕과...

 

 

먹음직해 보이는 짜장면을...

 

 

맛나게 먹고는...

 

 

막내딸과 같이한 일요 나들이를 마감합니다...^^*

그리고 다음사진은 이 모든면을 직접 수타로 뽑으신 이집사장님의

잘생긴 멋진모습을 감상 하시겠습니다!...^^*

 

 

정말!~~~맛나게 자~알 먹었습니다!...꾸~벅^^*

 

 

디저트는 눈꽃망고빙수 로...

즐거웠던 일요일을 마무리 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