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경북.군위] 시원한 절경과 암릉맛이 절묘한 군위 아미산 2부!~~~^^*

시라칸스 2015. 10. 14. 16:35

  1부에 이어서 시간에 쫓긴 나머지 뒤이어 2부도 올라갑니다...ㅋㅋ

이번 군위 여정은 산행도 산행 이지만 군위란 동네에 흠뻑 빠지고 왔다는

것이 얻은 소득인데...산행이 끝나면 짝꿍이 좋아한 군위를 한바퀴 돌아본

그 멋진 여정을 뒤이어 소개 해 올리겠습니다!~~~^^*

 

  가까운 곳에 계신 블친님들 혹여 바빠서 못가본 분들 계신다면 짬 한번

내어 다녀 오세요!~~~정말 휠링이 따로 없는 곳이 바로 이 군위가 아닐까

한답니다!~~~뭐! 군청에서 밥한그릇 사준적도 없지만 그래도 우리가 좋았

으면 좋은게 아닐까요!~~~ㅋㅋ

 

  그럼!~~~다시 아미산으로 가보겠습니다!~~~꾸~벅^^*

 

 

저~해 맑은 웃음은 따라 하기도 힘든답니다!~~~ㅋㅋ^^*

 

 

정상은 숲속의 육산 이지만 산행초입 부터 이런 멋진 암봉들이 산행맛을 이어주니...

 

 

진짜 신난답니다!~~~^^*

 

 

등산로 도 정비가 잘돼 있고...

 

 

정상까지는 3킬로 육산의 숲길이라 그냥 우리는 큰작사골 삼거리에서 능선 한바퀴 도는걸로...

 

 

나무데크도 빛바랜 고색 창연해 보여...

 

 

운치 있네요!~~~

 

 

양지리도 당겨보고!~~~

 

 

올라온 길에서서!~~~

 

 

앵기랑바위 뒤쪽도 담아봅니다...

 

 

바위가 저리 좋을까!~~~^^*

 

 

데크 기둥에도 빛의 반사가 산객을 반기는거 같고!~~~^^*

 

 

오늘 이 산을 오신분들 중에 젤로 좋아하는!~~~^^*

 

 

잘만 찾아보면 우리나라에 이리 좋은 산들이 정말 많답니다!~~~꾸~벅^^*

도솔산님은 필히 오세요!~~~ㅋㅋ

 

 

암봉너머 길이 아스라이 심장을 어루만지며...

 

 

그곳에 선 산객이 칸스의 애간장을 녹입니다...너무 멋져 보이죠!~~~^^*

 

 

그새 참~많이 걸었습니다!~~~이제 반환점 돌시간 입니다...

 

 

여기가 바로 큰작사골 삼거리 이고...우리는 대곡지를 지나 주차장으로 내려 갑니다...

 

 

서서히 여기도 단풍이 물들고...

 

 

아직 점심도 못 먹었는데...배낭의 작은 냉장고는 무게가 더해가는데...ㅋㅋ

 

 

정상은 보는걸로 만족하고...멋진 암릉에 취하지만 않았다면!~~~ㅋㅋ

 

 

능선을 한바퀴 돌아 전망대 초입에 온 짝꿍!~~~멋지고요!~~~^^*

 

 

하여간에 이번  산행은 대 만족이네요!~~~^^*

 

 

드디어 암릉 전체를 조망할수 있는 전망대에 왔고!~~~

 

 

카메라가 좋아선지 암릉들이 너무  멋져 보이고...

 

 

한시간전에 올랐던 데크도 내려다 보면서...

 

 

이 멋진 풍경에 절로 기분째!~~~집니다!~~~ㅋㅋㅋ

 

 

무거웠던 제 배낭 작은 냉장고를 열어서...

 

 

맛난 점심을...

 

 

아미산 암릉 맞은편 전망대에다 차립니다!~~~진짜 꿀맛이 이럴찌니...ㅎㅎㅎ^^*

 

 

아미산도 식후경이라고 깨끗하게 청소후 같이 기념하고...

 

 

하산을 시작합니다...

 

 

우리들이 올랐던 산들 거의 다가 멋지고 아름다웠고 지금 이 산도 그렇고...

 

 

정말 아담하지만 멋진 암릉길...여러분들도 맛 좀 보시지요!~~~꾸~벅^^*

 

 

주차장이 가까워 오고...

 

 

우리는 소정의 목적을 달성했기에...

 

 

보무도 당당하게...

 

 

대곡지에 왔는데...

 

 

보시는거와 같이 저수지에 물이 말라 가는 군요!~~~

비야!~~~비야!~~~언능 알맞게 오거라...꾸~벅^^*

 

 

참!~~~아름다운 여인 입니다!~~~^^*

이번 주말에 짝꿍이 산에가면 그 산이 바로 짝꿍의 100번째 산 이 된답니다!~~~

간단하게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진심 고맙겠습니다!~~~철~푸~덕^^*

 

 

단풍과 억새가 어우러지고...

 

 

올만에 만나는 쑥부쟁이도 이쁘고...

 

 

우리의 하산은 마무리 되어 갑니다...

 

 

저 다리만 건너면...

 

 

앙증이 씨방도 이쁜...

 

 

빨간 고추잠자리 마저 귀여운...

 

 

어느 가을날의 멋진 절경의 경북.군위의 아미산 암릉 산행을 마칩니다...꾸~벅^^*

이번주에 백번째 산 을 만나는 짝꿍!!!~~~그 동안 정말 수고 했고 앞으로도 더욱더

건강하고 이쁘게 같이 하기를 바라며...진심 축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