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송추] 12일날 올랐던 송추 남능선을 타고 오른 신비의 여성봉 풍경!~~~^^*

시라칸스 2015. 12. 21. 17:22

 

 

  지난 7월에 다녀온 고군산군도의 선유도 망주봉과 대장도 대장봉 산행에서 선유봉을

오르지 못해 혹시 연륙교가 완전하게 건설되었는지 몹씨도 궁금해서 짝꿍과 함께 7월

의 그리움과 아쉬움을 생각 하면서 군산으로 지난주말인 19일 또다시 길을 나섯습니다.

 

  결과는 곧 보고 하는걸로 하고 오늘은 저 지난주인 12일날 올랐던 북한산국립공원 도봉

분소가 있는 송추로 해서 신비한 여성봉 산행기를 소개 할께요!~~~꾸~벅^^*

저 칸스는 몇번 올라 잘 아는 편이지만 짝꿍은 생전 처음이라 아마도 신나 할꺼 같은 예

감이라서 에너지 축적 차원에서도 아주 바람직한 산행이 될거 같아서 근교 산행을 시작

해 봅니다!

 

  그럼! 날씨도 어느정도 좋고...바위맛 좋아하는 짝꿍이 좋아할 암릉구역인 여성봉으로

지금 올라갑니다...^^*

 

 

여성봉 꼭대기에서 오봉을 배경으로...^^*

 

 

제2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멋진 국공건물인 송추분소를 지나고...

 

 

산행을 시작합니다...

 

 

계측기를 통과해...

 

 

산으로 올라 갑니다...

 

 

좀작살 열매도 담아가면서...

 

 

벌써 천미터 넘게 왔고 목표까지는 800미터 남았는데...지금부터가 약간

오르막입니다...

 

 

늘...멋진 능선입니다...사패산도 이뻐 보이고...

 

 

거리는 짧은데 인제 5부능선 입니다...

 

 

벌써 민둥머리에 왔네요...

 

 

짝꿍먼저 여성봉 꼭대기를 배경으로 멋드러지게 담고는...

 

 

뒤이어 같이 담습니다...^^*

 

 

한참을 올라와 기념했던 민둥머리엔 딴분들이 자리하고...

 

 

좌측건물군이 먹거리촌이고 정면 다리밑 빨간버스 있는곳에 우리차도 있고...ㅋㅋ

 

 

사패봉우리도 가까이 불러보면서...

 

 

아름다운 여인 뒷태를 살~짜기 담아봅니다!...^^*

 

 

이곳이 지난9월에 사진담다가 떨어져 죽었다는 박모여인(50대) 추락사 지점...

뒤늦게 극락왕생을 빌어 보면서...가는길 계속 갑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서 안전한곳만 골라서...

 

 

햇님도 밝게 등로를 비춰 주시고...

 

 

걸어온 송추남능선을 담아봅니다...

 

 

이곳을 통과하니 나무에 뭐가 있기에...

 

 

사고만 나면 무조건 출금시키는 사후약방문 이네요...

씁쓸 합니다...ㅠ.ㅠ

 

 

위험하답니다...어여 오세요...^^*

 

 

근데...한쪽 다리는 왜! 듭니까...ㅋㅋㅋ

 

 

아무때나 담아도 멋진 솔방울...

 

 

벌써 다 온거 같습니다...

 

 

올때 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 신비합니다!...ㅎㅎ

 

 

멀리 인수봉과 백운대가 보이고...

 

 

바로 뒤쪽엔 오봉이 뜨~억 하니 버티면서 멋을 한껏 부립니다...^^*

 

 

국공이 담아준 기념이고...

 

 

돌아 올라온 여성봉 꼭대기에서 오봉을 배경으로...

 

 

첨 온 짝꿍을 위해 실컷 기념합니다...^^*

 

 

하늘이 80% 는 좋은날 입니다...ㅋㅋ

 

 

중국이 이웃이라 경관과 건강쪽으론 참!~불행한 우리들 이고...

 

 

그래서...그런지 독수리같은 까마귀가 오늘은 뿌옇게 보이네요...ㅋㅋㅋ

 

 

더 높은곳이 있어서...

 

 

올라가 더 좋은 뷰를 담아봅니다...^^*

 

 

역시 명산이라 그런지 늘~산객이 넘쳐난답니다...^^*

 

 

밥먹을 시간이라 아무도 모르는 아지트로 갑니다...ㅋㅋ

 

 

멋진 아지트에서 또 한상을 차립니다...ㅋㅋ

 

 

이렇게요...^^*

 

 

뭔가 수구초심의 여우 같지 않으신지...ㅋㅋㅋ

 

 

오봉은 이렇게 멀리서 담는걸로...모처럼 일찍 하산할렵니다...ㅋㅋ

 

 

민둥머리에 내려와 좀전에 있었던 여성봉을 아련하게 담아봅니다!~~~

 

 

그리고 즐거운 하산길...

 

 

아련한 꽃처럼 담아보면서...

 

 

멋지고 아름답고...신비한 여성봉 산행을 마무리 합니다...꾸~벅^^*

 

 

저녁은 외식으로 삼선짬뽕과...

 

 

삼선짜장으로 마무리 하고 다음엔 다시 군산의 고군산군도 풍경들을

자세히 아뢰겠습니다...^^*

 

지금 인사 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