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광명시] 어린이날...영원한 어린이 셋 데리구 가학산 광명동굴로 나들이 갑니다!~~~^^*

시라칸스 2016. 5. 10. 13:26

  5월5일...연휴첫날

 

작은넘이 생선구이가 먹고 싶다길래 급 인터넷 검색으로 대림동에

있다는 무한리필 생선구이집 으로 올만에 가족이 모두 움직입니다!

 

  1인당 만원씩에 생선구이를 무한정 먹을수 있다니... 언능 문 열었

는지 전화부터 넣어봅니다!

 

  문 열었다는 쥔장의 대답이 끝나기도 전에 울 식구들 모두 외출준

비 끝내고 대림동으로 냅다 달립니다...ㅋㅋㅋ

 

  결론부터 말 하자면 많이 먹지 않는 울집 영원한 어린이셋 땜에라도

28000원 짜리 모듬생선구이 를 시킬걸 하는 후회심이 들었지만, 기분

좋은 휴일 망칠수가 없어서 그냥 속으로 약간 괴로워 하는걸로 마무리

하고 올만에 다 함께 나왔으니 갈데 있음 말해보라고 했더니 이구동성

으로 광명동굴에 가잡니다!~~~^^*

 

  블친 윤길재님이 살고 계시는 광명으로 기쁜마음으로 액셀을  힘주어

밟고는 가학산 언저리에 발도장 찍는걸로다 5월 5일 을 보냈답니다!

 

 

가학산 동굴로 진입하기 직전의 울집 영원한 어린이 셋!~~~ㅋㅋㅋ

 

 

우리 네식구에겐 저어기 생선구이모듬이 따~악 이였는데...

지나간거 뭐!~어쩔수 없지요!~~~ㅋㅋ

 

 

맛은 딱~생선구이 맛 이고...

 

 

삼치와...

 

 

꽁치...

 

 

그리고 갈치와 고등어랑...

 

 

조기와 가자미를...

 

 

생선굽는 철판 곁에다 이렇게 두고는 두번째 접시 부터는 먹고싶은 생선을 가리키면...

직접 구워다 준답니다...^^*

 

 

이렇게 노릇노릇 구워서요...^^*

 

 

계란찜과...

 

 

돼지고기와...

 

 

파전과...

 

 

또 다른 전 과...

 

 

이렇게 첫 상차림을 해주시곤 두번째 부턴 고기와 계란찜은 작은 그릇으로 리필되고

전들은 똑같은 크기로 계속해서 무한으로 주문할수 있답니다...

어찌 되었던 작은넘 덕분에 저만 생선 실컷먹었답니다...ㅋㅋ(속은 좀 쓰리지만...^^*)

 

 

배도 부르고 어린이날을 기념키 위해 우린 이곳에 왔습니다...ㅎㅎ

 

 

제1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마음만 어린이들이고 입장료는 다 같이 4000x4 로 지불하고

가학산 지하로 씩씩하게 들어 갑니다!~~~ㅋㅋ

 

 

디저트 사달래서 저런걸 사주고는...

 

 

저 만 콜라 마십니다!~~~히^^*

 

 

길재님은 오늘 같은날 뭐하시나...산에 가셨남!~~~^^*

 

 

그럼 지금부터 가학산 지하의 광명동굴로 시원한 여름피서를 미리 즐겨보겠습니다!~~~꾸~벅^^*

 

 

사람들 정말 많더군요!~~~이동하는데 정체현상 까지 겪어 본 이날 이네요...푸하하!

 

 

어쨋거나 두딸내미랑 정답게 인증도 하고...^^*

 

 

본격적으로 동굴탐험에 들어갑니다...

 

 

 

 

 

 

 

 

 

 

 

 

 

 

 

 

 

 

 

 

 

 

정숙모드는 저하고 안어울리고...ㅋㅋ

 

 

 

 

 

 

한장에 5000원 이랍니다...

 

 

 

 

요건 좀 봐줄만  했답니다...^^*

 

 

사알짝 당겨보고...

 

 

                            우리집 어린이들...^^*

 

 

목잘린 귀신 이라는데...전혀 공포감 엄꼬...ㅋㅋ

 

 

동굴속 최고의 작품...이걸로 광명동굴 탐험 대 성공이였습니다...^^*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진짜 살아움직이는 느낌 이였습니다!~~~ㅎㅎ

 

 

골룸도 있고...

 

 

한 카리스마 하는 큰녀석의 눈빛...엄마는 늘~생글생글~~~^^*

 

 

금방이라도 입으로 불을 쏠거 같은 표정이 압권입니다...^^*

 

 

수산복해는 몰겠고...장락만년은 가능할까!~~~*^^*

 

 

저거 퍼다가 돼지고기 푸~욱  삶아서 숭숭 썰어 한 두점 먹어보고 싶고...^^*

 

 

살아 있는거 같은 모형에 정감이 들고...

 

 

금광석 진짜 올만에 봅니다...참고로 제 부친께서 금광을 하셔서

집에 가져 온거 많이 봤답니다!~~~^^*

 

 

술하고 친하지 않아서 보는걸로 만족합니다...

 

 

울 짝꿍 언능 가져다가 입안에 털어 넣습니다!~~~ㅋㅋㅋ^^*

하기사 양이 쥐꼬리 보다 작으니 입천장과 바닥에 다 붙어 버려서 뭐 목구멍에 넘긴거 있을라나!~~~ㅋㅋㅋ^^*

 

 

줄려면 제대로 좀 주던가!~~~아낄껄 아껴야지!~~~^^*

 

 

동굴팔아서 그동안 많이 벌었을 텐데...말입니다!~~~^^*

 

 

지하에서도 잘 자랍니다!~~~^^*

 

 

동굴탐험을 끝내고...

 

 

동굴밖에서 잠시 쉽니다!~~~^^*

 

 

울집 대들보 두녀석!~~~^^*

 

 

엄말 위해 저녁도 외식입니다!~~~^^*

 

 

발아메밀로 만든 진짜 건강을 먹습니다!~~~^^*

 

 

제가 먹은 메밀수제비!~~~^^*

 

 

올만에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간 5월5일 이였습니다!~~~꾸~벅^^*

 

 

늘~건강하시고 휴일들 잘 보내셨는지... 건강한 몸으로 다시 뵈옵길 바라면서!~~~꾸~벅^^*

언제나 즐거우시고 행복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