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영월] 너무도 추운날에 영월로 떠납니다!~요선암,요선정,한반도지형 그리고 봉래산!~~^^*

시라칸스 2017. 1. 24. 16:53

  한파가 절정인날에 영월로 산행겸 여행을 떠납니다...

영월읍내가 바로 내려다 보이는... 차가 정상까지 올라가는 별마로 천문대가 있는

봉래산(799.8m)과 요선정과 요선암...그리고 한반도지형의 선암마을을 둘러봅니다!


  소소한 맛집과 추억에 남을만한 소경이 있는 영월로 지금 떠나보겠습니다~~~^^*



요선암 돌개구멍에서 다정하게...^^*


이 나무이정표 따라 어느정도 올라와...


주차장을 한번 내려다보면서...저 파란포장친 구멍가게를 꼭 기억하세요...ㅋㅋ


한반도지형 가는길에서...


한반도지형 가는 길에서...


한반도지형 가는 길에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꽁꽁얼어 붙은 한반도지형...지금의 세태와 비슷해 보여 쫌은 씁슬합니다...


저...같으면 이런 추접하고 추악한 모습을 보이지 않고 그냥 내려오겠습니다...ㅠ.ㅠ


그래도 꽁꽁 얼었지만 이사람이 옆에 있어 그저 따뜻하지요...ㅎㅎ


여긴 가을에 오면 더 멋지겠네요...^^*


요즘 참 귀한 계란!~~~


집에서 돌아댕기면서 자연으로 기른 닭이 낳은 이 튼실한 알을 하나에 자그마치 500원에

파시는 주차장 파란 포창마차 할머님이 너무도 고마워 배터치게 실컷 먹었답니다...그저 감사히...꾸~벅^^*


혹시나 이곳에 가실분 계시면 꼭 할머니 가게에 들러 좋은인심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짝꿍뒤로 보이는 펜션 뒤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조금만 걸으면...


이렇게 작은절이 나오고...


그 절집뒤로 한 5분 걸어 올라가면 이렇게 요선정이 있답니다...^^*


신비한힘이 깃들어 있는 탑을 소중하게 여기시면 고맙겠습니다...꾸~벅^^*


요선정과...


무릉리 마애여래좌상과...


그아래 주천강 상류가 깍아지를듯 내려다 보이는 바위 절벽에 한그루 소나무가 멋지고...


짝꿍과 전...


또 이곳을 추억하고 기념합니다...^^*


엄동설한 추운 날 이지만 한순간 따사한 햇볕에 마애여래좌상의 얼굴이...


포근해 보입니다!~~~^^*


달콤한 기념샷 한장으로 영원히 이곳을 기억할것입니다...^^*


하산하는 우측으로 요선암이 보여서 절벽길을 가로질러 내려갑니다...ㅋㅋ


상당히 미끄럽지만 조심조심 하면 얘기들도 내려올 길이지요...


절벽중턱에서...


햇볕이 강하지만 첨 와보는 요선암이 신비스럽고...


여긴 겨울보다 여름이 더 좋을껏 같습니다...


요선암 돌개구멍...


울 짝꿍은 어느곳에서나 멋집니다!~~~ㅋㅋ


이쁘고요...히!~~~^^*


다음 행선지는 차로 정상까지 올라갈수 있는...


바로 여기...


별마로 천문대가 있고...


영월읍내가 바로 내려다 보이는 해발799.8m의 봉래산 정상에...


짝꿍과 함께 섯습니다...^^*


패러글라이딩 활공장 이기도 한...


봉래산 정상...참 멋지기도 하답니다...^^*


저도 본적있는 은은한 영화 안성기와 박중훈의 라디오스타를 촬영했던곳...


영월여행의 마무리를 멋지게...아!~참!~~~^^*


한군데가 빠졌네요...ㅋㅋ


지금 저희랑 가보실래요!~~~^^*


순두부가 맛있다는...


영월의 김인수할머니 순두부랍니다...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둘만 자주 떠나는 여행으로 인해 얘들에게 미안스러버...^^*


영화 한편과...


가까운 하남의 이 착한식당으로...


가족나들이를 합니다...


음식 앞에선 늘 다소곳한 큰딸과 작은딸...ㅋㅋ


그리고 영원한 어린이 하나...ㅎㅎ


그리고 행복은 늘 가까운곳에 있음을 자각한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