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부여]요즘 핫 한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촬영지 사랑나무가 있는 성흥산(해발 260.1m)

시라칸스 2017. 6. 12. 18:59

  잠시 뜸한 지방으로의 발걸음을 다시 가동 부여로 산행과 여정을 떠납니다...

한동안 집안에만 있은 짝꿍의 기분도 전환시킬겸  해서 겸사 겸사 여정을 부여로

잡고 비록 해발260.1m 짜리 작으마한 동산 같지만 올라보면 또 그런데로 멋지게

가슴을 한가득 메우는 멋진 조망과 요즘 핫 하게 뜨고 있는 SBS 엽기적인 그녀의

촬영지로 각광받는 부여 임천면의 성흥산성 사랑나무가 또 한가득 가슴에 들어와

힘차게 페달을 밟아 부여로 달립니다!


  산행으로 시작하는 부여의 여정을 지금 막 시작합니다!...

우리들의 여정은 말이 필요없는 모든것들이 다 있기에 열심히

눈으로 따라 오시면 되오니 그럼 같이 부여로 가 보실까요!......꾸~벅^^*


성흥산 사랑나무 아래에서...^^*


성흥산성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 등로를 따라 오르는데...


바로 앞에 이런 기가막힌 암릉이 있어 또 호기심 발동 그 암릉을 오릅니다...ㅋㅋ


짝꿍이 담아준...


암릉 오르다가 명품송도 만나고...


등로로 올라가는 짝꿍도 한번 담아주고...


손이 발이되도록 위험한 구간을 올라서...


안전한 위치 확보하고...


짝꿍을 담아줍니다...^^*


가까이 불러도 보고...


자꾸 담아 봅니다...ㅋㅋ


멋진 암릉에서 멋지게 담아준 짝꿍에게 감사!~~~^^*


올라선 곳에서 우리애마도 한번 담아주고...산으로 올라갑니다...


개돌나물이라 불리는 바위채송화가 지천이고...


가까이도 불러보고...


개복숭아도 만나면서...


산행을 이어 갑니다...


그 암릉 정상부에 신기한 돌구멍도 만나고...


등로로 올라온 짝꿍과 감격에 조우를 하고...ㅋㅋ


사랑나무가 있는 성흥산성 으로 올라갑니다...^^*


천연벌통도 소담스럽고...


산성으로 올라가는 짝꿍도 소담스럽네요!~~~^^*


산아래 임천면도 보이고...


수령 400년 이상된 느티나무, 일명 사랑나무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성곽이 멋지고...


첫 만나는 인동초가  그럴듯해 보이고...


드디어 초지에 올라서 정상쪽으로 시선도 한번주고...


뒤돌아서 사랑나무를 담아봅니다...

노을이 아름답다는데...해가 떨어지는 포인트가 많이 멀어져...

그 이쁘다는 노을을 담아보지 못했다는...ㅎㅎ


대신 이런 하트는 멋지게 담았다는...ㅎㅎ


기가막히게 흘러내린 뿌리위에 앉아보면 그렇게도 포근할수고 엄꼬...^^*


이런 이쁜 사랑놀이도 실컷할수 있고...


또하나의 사랑추억을 차곡차곡 만들어 갑니다...^^*


부여 성흥산  사랑나무 아래에서...사랑놀음 거 개안네요!~~~ㅋㅋㅋ


밤꽃향기 알싸하게 퍼져나가는 사랑나무 아래에서...


부여를 맘껏 즐겨봅니다!~~~^^*


이 길 따라 정상으로...


솔바람길 따라 조금만 올라가면...


이렇게 우물이 있고...


우물속도 한번 담아보고...


우물 뒤 쪽으로 살짝보이는 류금필장군 사당이 보이고...


이 사당따라 뒤로 살짝 올라가면...


사당안으로 들어서는 짝꿍도 보이고...


작품활동에 여념이 없고...


묘비도 만나고...


조금더 올라서면...


정상부가 나오는데...사방이 숲으로 가로막혀 있고...


이렇게 성흥루가 있고...


계속 오르다 보면...


제단이 나오는 정상에 올라섭니다...


진짜 정상에는 산불감시초소가 덩그러니 홀로이고...


들여다 본 초소안에는 지난달인 5월달에 달력이 멈춰있고...


주위엔 엉컹퀴와...


꿀풀이...


적막과 함께 고요하고...


돌아선 발걸음에 짝꿍을 회수해...


쉬고 있는 나비를 스치며...


사랑나무로 돌아갑니다...


멋집니다!~~~^^*


평탄면 초지위에 자리한 사랑나무 추억이 되겠습니다!~~~어여들 오세요!~~~ㅋㅋㅋ


나무와 잘 어울리는 울짝꿍!~~~^^*


초지위에 분위기 있는 나무들과...


나무아래서 잠시 휴식중인 자태가 너무 고와보이고...


너무 멋진 분위기 입니다!~~~^^*


산성아래 임천면이...


저렇게 아늑해 보입니다!~~~^^*


성흥산성 성곽길이 멋져보이고...


새로운 여행자가 이곳에 동참하고...


우리들의 마력으로 이곳 분위기에 끌여들입니다!~~ㅎㅎ


이렇게 말입니다!~~~^^*


같은 여행자들은 말이 필요없이 눈으로만 봐도 그 진심을 알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사랑나무의 사랑이야기를 완성합니다!...꾸~벅^^*

같이 해 줘서 고마워요!~~~사진 가져 가세요!~~~^^*


내려 가는 길에...


부여 중앙시장에 들러서...


시골통닭 한마리와...


닭계장과...


닭죽으로...


성흥산을 마무리 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늘~즐거우십시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