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등산

[구리] 끝물에 구리 한강시민공원 으로 코스모스 보러 갑니다!~~~^^*

시라칸스 2017. 9. 14. 12:38

  아직도 짝꿍의 팔이 나아지지 않아 산행은 언감생심...

가까운 구리한강시민공원 으로 코스모스 만나러 갑니다.


  지금, 열심히 물리치료를 받고 있지만 언제 완벽해질지

는 누구도 모르기에...그저 빨리 나을수 있도록 옆에서 속

만 썩이지 않을렵니다...ㅋㅋ


  뭐!~움직이는덴 아무재약은 없어도 혹시나 산행을 하게

되면 무리가 가서 나중엔 아예 산행을 할수 없을지도 몰라

서 이 칸스 마음졸이며 기다린답니다...^^*


  그래서 이번주 토요일엔 한 백여미터만 걸어 올라가면 정

상을 만나는 그런 아주 편안하고도 멋진 조망이 펼쳐진 아

주 멋지고 아담한 산으로 가얄것  같습니다...^^*



아차산이 바라다  보이는 코스모스축제의 끝물인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코스모스랑 울 짝꿍!~~~^^*



어떤 작품이 나왔을까...ㅎㅎ



이번주엔 꼭 산으로 갈렵니다!~~~^^*



짝꿍두고 혼자가긴 뭐한데...



치료기간이 길어지면...



어쩔수 없이 혼자라도 사브작 댕겨와야지요...



그동안 못간 깊고높은 산으로...ㅋㅋ



그러고 보니 국화의 색감이 너무 좋네요!~~~^^*



어떤 멋진 사진이 나올려나!~~~^^*



순백색이라 청조해서 좋고...



가을이라서 또 좋고...



꽃이 있어서 또 좋고...



엷은 노랑이 화사해서 좋고요!~~~^^*



드디어 코스모스를 만나고...



폰카로 담는 여인네도 아스라  하고...



확실히 가을임을 알리고...



축제의 끝물인 코스모슬 즐기려는 사람들이 있어서 좋고...



전 짝꿍이 있어 더 좋습니다!~~~ㅋㅋㅋ



끝물이지만 그래도 멋있고...



약한 스모그로 인해 몽환적이기 까지 한...



뒤로 암사대교도 보이고...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뒷편으로 길게 이어진 아차산능선이 길게 이어집니다...ㅋㅋ



마지막 가을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정자에도 한가득 입니다...



오늘은 코스모스 여인 입니다!~~~^^*



따로 암사대교도 불러보고...



코스모스 조형물도 담아봅니다...



한그루 멋진 나무도...



이 코스모스들과 멋진 조화를 이루고...



확 트인 공간 속의 조화로운 모습들이...



사람들로 인해 더 아름다와 보이고...



물 뿜는 호스마저 조화스럽습니다...



작년에 못담아본 코스모슬 올해는 산에 못가서 담아보네요...ㅋㅋ



웃음은 자타가 공인하고...



아직도 수란이...



며느리밑싯개가 윤슬로 인해 더욱 돋보이고...



참 정겨운 어느 가을날의 구리한강시민공원의 모습입니다...^^*



곧 바람에 날려갈 민들레 홀씨도...



조용히 세월을 기다리는 거미 한마리도...



떠나 가는 이 가을을 아쉬워 합니다...^^*



이것도 소풍이라고...야외에서 산에온 기분 잔뜩 내면서...ㅋㅋㅋ



끝물 코스모스 축제를 즐겨 봅니다...^^*



마가목이라 우기면서 산행기분 내 보지만...



아닌건 아니네요...ㅋㅋㅋ



가을은 깊어만 가고...



이번주엔 무조건 산으로 델꼬 갈겁니다!~~~ㅋㅋㅋ



가을이 가는걸 아쉬워 하는 분들을 아쉬워 하면서...



표주박주렁 주렁 그 길을 걸어서...



집으로 갑니다...



공부하는 막내를 살짝 불러내...



엄마가 좋아하는 월남쌈 샤브샤브를...



여러가지...



고루고루...



를...



뽕잎만두까지 시켜서...



맛나게 먹은...



코스모스 끝물 구경날 이였습니다!~~~꾸~벅^^*


진짜 환절기 감기 조심하십시요!~~~^^*


건달같은 회사를 만나 나이먹어 가는것이 죄인이 되어가는 마냥...

오늘도 짤리지 않을려고 바쁘게 최선을 다하는 요즘입니다...

몇년전에 다녀온 구리시민공원의 가을코스모스로 인사 대신드리고...

곧 산행기로 만나뵈올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바쁘게 회사로 돌아갑니다...ㅠ.ㅠ


  언제나들 늘~건강하시고 만나뵈올날을  즐겁게 기다리는 칸스 인사드리옵니다...꾸~우~벅^^*